맛집리뷰

대구 달성군 오리고기 맛집 낙동생오리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18. 16:52

대구맛집/달성군맛집/오리고기맛집/오리맛집/생오리구이/

다사맛집/다사오리고기/대구오리고기

낙동생오리 외부
낙동생오리 외부

오늘은 대구 달성군 다사에 위치한 낙동생오리 본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저희가 대구에서 가는 오리고기 집 중에 하나인데요

항상 방문하면 만족도가 높은 곳이예요!

 

낙동생오리 내부
낙동생오리 내부

내부는 이렇게 둥근테이블과 사각 테이블이 있는데 바닥에 자갈이

깔려있어서 꼭 야외에서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D

이것 또한 나름의 감성이랄까요 ㅋㅋ

낙동생오리 메뉴
낙동생오리 메뉴

저희는 4인이 방문해서 참숯불 생오리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거기에 공기밥 4개 추가했어요!

딱 5만원의 행복 :-D

양념주물럭을 드시면 볶음밥을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주물럭이 아니여서 그냥 공기밥으로 주문!

낙동생오리 한상차림
낙동생오리 한상차림

주문한 생오리가 나오고 반찬들이 나왔어요

모든 반찬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다 맛있어서 계속 리필할 수 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낙동생오리 참숯불 생오리
낙동생오리 참숯불 생오리

참숯불 생오리 비주얼이예요 :-)

이 정도가 한 마리의 1/4 정도의 양인 것 같아요 

한 4번 정도 구웠던 것 같아요!

고기가 굉장히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D

낙동생오리 기본 반찬들
낙동생오리 기본 반찬들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부추겉절이와 물김치 :-D

오이절임같은 반찬도 나오는데 따로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것도 너무 상큼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낙동생오리 소스
낙동생오리 소스

소스는 막창소스 비슷하게 나와요! 

저는 막창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 소스도 오리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고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D

낙동생오리 참숯불 생오리
낙동생오리 참숯불 생오리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오리고기 보세요 :-ㅇ

적당한 껍질과 살코기가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비린내도 안나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낙동생오리 참숯불 생오리
낙동생오리 참숯불 생오리

쌈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소스에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는 오리고기!!

부추겉절이랑 조합이 너무 좋아요 

오리고기에는 부추가 세트죠!!! :-D

낙동생오리 공기밥
낙동생오리 공기밥

공기밥이 2,000원이면 비싸다고 생각되시죠?

보통 식당가면 공기밥이 1,000원인데..

낙동생오리에서는 공기밥을 주문하시면 이렇게

된장찌개+공기밥+비빔대접이 함께 나와요

된장찌개를 넣고 싹싹 비벼서 오리고기와 오이절임을 얹어서

함께 먹어주면 그냥 말이 필요없는 JMT!!!!!!!! :-D

저만의 비법이라면은 비빔밥에 오리고기 소스를 좀 넣어서

같이 비벼주는거예요! 그럼 더 찐하고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된답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이예요 ㅋㅋㅋㅋㅋ

 

 

대구 오리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낙동생오리' 추천합니다!!!! :-)

 

 

낙동생오리 본점

전화 053-583-529

주소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174길 17-7

(대실역2번 출구에서 392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