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동성로 스시맛집 와일드스시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11. 18:10

대구맛집/동성로맛집/스시맛집/초밥맛집/초밥세트/스시세트/와일드스시

와일드스시 입구
와일드스시 입구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자주가는 스시맛집 '와일드스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생긴지가 꽤 오래됐는데도 아직 그 맛 그대로 맛있어요 :-D

배부르게 먹고싶을 때,스시가 먹고싶을 때 오는 곳이랍니다!

 

와일드스시 내부
와일드스시 내부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테이블이 12개? 이정도 있는 규모예요

 

와일드스시 메뉴판
와일드스시 메뉴판

저희가 항상 오면 주문하는 것은 2인세트!!

예전에는 이름이 커플세트였던 것 같은데..바뀐 것 같네요!

2인세트를 주문하면 치킨샐러드 (중) + 초밥 18 pcs + 우동/모밀 나오고

우동과 모밀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모밀은 하절기만 가능)

저는 모밀이 먹고싶었는데............아직 하절기가 아니라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게 너무나 아쉬웠어요..ㅠㅠ 빨리해주세요...모밀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우동으로 주문했습니다!

 

2인세트
2인세트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어요!

하나씩 살펴볼께요!

 

치킨샐러드
치킨샐러드

먼저 너무나 멋진 비주얼의 치킨샐러드

치킨이 진짜 바삭바삭하고 튀김이 두껍지 않은 순살 치킨이예요

안에는 양상추랑 여러 채소들과 파인애플,할라피뇨, 채썬 사과, 견과류 후레이크 등이

들어있는 것 같네요!

소스도 엄청 듬뿍 뿌려주셔서 골고루 잘 묻어있어요

소스는 부드러운 머스타드? 맛인 것 같아요

 

치킨샐러드
치킨샐러드

이렇게 채썬 사과랑 채소랑 치킨 한 조각을 같이 먹어주면!!

아주 굿굿굿굿굿 :-D

 

우동
우동

다음은 우동입니다!

많이 굵지 않은 우동면이 들어있는 기본 우동이예요

와일드 스시만의 스타일이라고 생각되는 건 국물 맛이예요

달짝지근하면서 굉장히 얼큰해요

그래서 스시나 치킨샐러드를 먹을 때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이 우동국물이 싹 잡아준답니다

국물이 아주 끝내줘요!!

 

우동
우동

집게로 개인 그릇에 덜어먹을 수 있어요

쫄깃쫄깃하고 칼칼한 맛있는 우동 :-D

 

초밥
초밥 18pcs

마지막으로 초밥입니다

2인세트이기 때문에 한 종류당 2pcs씩 나오네요

저는 초밥에 밥양이 많은 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와일드스시는 밥도 적당히 한 입 

크기로 나와서 먹기좋고 맛있어요 :-)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은 락교,단무지,생강절임 이렇게 나온답니다 :-)

 

 

오늘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파서 3가지 요리를 다 싹싹 비우고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을 많이 안 올리시는 대신 예전보다 양이 작아진 느낌......ㅋㅋㅋ

근데 보통 2인이 가시면 배부르게 드시고 올 수 있을꺼예요!

저희가 많이 먹는거거든요.............헷

 

 

 

대구 동성로에서 스시맛집 찾으신다면 '와일드스시' 추천드립니당!!

전화 0507-1401-0044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2길 30-6 1층

반월당역 10번 출구에서 349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