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레스토랑 추천/레스토레오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4. 17:40

대구레스토랑/수성구 레스토랑/수성구 맛집/

비프웰링턴/레스토레오/결혼기념일/코스요리

 

레스토레오 내부
레스토레오 내부

오늘은 저희 결혼기념일에 방문했던 수성구에 위치한 '레스토레오'라는

레스토랑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

 

전화 053-761-1885

주소 대구 수성구 무학로11길 28-26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 30

매주 일요일 휴무

 

단품 또는 런치,디너 코스요리 레스토랑이구요!

코스요리나 비프웰링턴은 최소 하루 전 예약필수라고 합니다! :-)

 

저희는 런치코스로 예약했고 비프웰링턴 코스요리로 선택했어요!

런치랑 디너가 코스가 차이가 있는데

 

런치는 

 

식전빵

전채요리

뽀따쥬

샐러드

한우안심스테이크-우리는 비프웰링턴으로 교체

디저트

커피 또는 차

 

이런 순으로 코스가 진행되요

그럼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께요! 

 

브루스케타
브루스케타

첫번째로 식전빵으로 나온 브루스케타예요 

바게트빵 위에 토마토와 버섯을 소스와 함께 올린 메뉴인데

특별한 건 없었는데 그냥 맛있어요 

소스가 맛있는 건가 ㅠㅠ 빵도 적당히 잘 구워서 너무 맛있고 마늘향도 나요

스타트부터 JMT♥

 

전채요리
전채요리

두번째로는 전채요리로 나온 메뉴인데 이름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새우와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뭔가 특별한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서

독특한 맛이였어요. 제가 느끼기엔 소스에 콩?된장?미소된장?

아무튼 그런 고소한 동양적인 맛이 느껴진 것 같아요

 

뽀따쥬
뽀따쥬

세번째로는 뽀따쥬라는 코스인데 당근치즈스프인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내 입맛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드럽고 깊은 맛이 났어요

물론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

 

320x100

 

성게오일파스타
성게 오일 파스타

원래 다음은 샐러드 순서인데 저희는 우니 오일 파스타를 단품으로 추가했어요

코스요리는........저희한테는 양이 부족.......해요

항상그래서 ㅋㅋㅋㅋ 추가를 했습니다.

제가 또 우니에 환장하기도 하고 흔하지 않은 메뉴라서 주문해봤어요

웨이터분이 코스의 어느부분에 이 요리를 넣었으면 하는지 여쭤보셔서

추천하는 순서에 그냥 넣어달라고 했더니 스프뒤에 넣어주셨네요

센스 짱짱!!!

 

메뉴가 나오면 사진촬영을 하게 해주신 뒤 우니를 직접 다 으깨서

파스타와 맛있게 섞어주십니다

우니 오일 파스타의 맛은 바다향이 확 느껴지고 진한 맛이나요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

 

카프레제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네번째 코스인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전에 우니오일 파스타를 먹은건 신의 한 수 였어요

오일 파스타이다보니 좀 느끼했거든요 

카프레제 샐러드가 그 느끼함을 싹 가시게 해줍니다

특별할 것 없는 그냥 카프레제 샐러드인데 왜 이렇게 맛있는거죠 왜왜???

여기는 소스 맛집인 것 같아요 ㅋㅋ

 

비프웰링턴
비프웰링턴

다섯번째 메인코스인 비프웰링턴이예요

하...사실 제일 실망했던 메뉴입니다

제가 기대가 컸던 건지는 몰라도...제가 기대한 것은 고든램지 쉐프의

그런 비프웰링턴이였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작은 사이즈에..ㅠㅠ 맛도 상상했던 맛이 아니였어요

그래서 좀 속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안심스테이크 먹을껄....이라고 후회를 많이 했네요

아쉬움이 많은 메뉴였습니다!

 

디저트
디저트

여섯번째 코스인 디저트예요 

메이플 맛이 나는 푸딩이였어요 

매우 맛있음!!

마지막에 아이스아메리카노 완벽한 코스를 마쳤네요!

 

레스토레오 내부
레스토레오 내부
개인사진
개인사진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사진도 한번 남겨보기 ㅋㅋ

저희는 미리 예약을 했더니 독립된 공간으로 자리를 마련해주셨어요

이 자리 모두 탐내실 것 같네요! 전반적인 분위기는 조용하고 좋았어요

낮이라서 손님이 많이 없었을 수도 있고...저녁에는 또 어떤 분위기 인지 

궁금하네요!

 

전반적인 평은 일단 서비스가 좋아요 아주 친절하시고

메뉴가 나올 때 마다 설명도 다 해주시고 식기 세팅도 잘 해주시고

물 잔이 빌때마다 와서 알아서 채워주시고..너무 좋았네요!

남편이랑 둘이 서로 사진 찍어주고 있으니 부탁드리지 않았는데

둘이 같이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 센스센스

 

맛은 전체적인 코스가 다 맛있고 평균이상이라고 생각해요

중간에 메인인 비프웰링턴이 저희에게는 조금 실망이였지만

그냥 스테이크를 먹었다면 더 만족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일반 디너코스로 먹어볼까 생각중이예요!

재방문 할 의사가 있구요

 

기념일이나 모임에 분위기있는 식사를 원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