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대곡동 커리맛집 커리킹덤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7. 10. 23:19

대곡동커리집/대곡동커리맛집/대곡동맛집/

인도커리맛집/대곡동저녁메뉴추천/대곡동데이트

대곡동 커리킹덤
대곡동 커리킹덤

오늘은 집 근처에 새로생긴 인도커리집 '커리킹덤'

소개해보려고해요! :-)

집 근처에 인도커리집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커리킹덤

전화 053-641-333

주소 대구 달서구 갈밭로 52 주원빌딩 2층

 

대곡동 커리킹덤
대곡동 커리킹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엘레베이터를 탔더니

영업시간이 나와있네요!

둘째,넷째 월요일은 휴무래요 참고하세요 :-)

 

 

 

대곡동 커리킹덤
대곡동 커리킹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와

귀여운 인도코끼리들 :-)

인도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어요 ㅋㅋㅋㅋ

인도음악은 처음들어보는 것 같은데 신기했어요

 

대곡동 커리킹덤
대곡동 커리킹덤

7월 2일에 오픈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깔끔한 내부예요

개업 꽃도 많이 있구요 :-)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조명이구요 

인도풍의 나무조각상들이 많더라구요

 

대곡동 커리킹덤
대곡동 커리킹덤

저희는 창가자리에 자리 잡았어요!

여기도 인도코끼리가 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

 

대곡동 커리킹덤
대곡동 커리킹덤

깔끔하게 세팅된 커트러리예요

배고프니 얼른 메뉴판을 구경해야겠어요! :-)

 

대곡동 커리킹덤 메뉴판
대곡동 커리킹덤 메뉴판

메인 메뉴인 커리의 종류가 엄청 많네요!

저희는 원래 라마앤바바나를 주로 애용했는데

여기가 커리종류는 훨씬 많은 것 같아요 :-)

집 근처에 있으니 인도커리를 모두 섭렵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곡동 커리킹덤 메뉴판
대곡동 커리킹덤 메뉴판

그 외 라이스와 면종류의 메뉴도 있고

어린이를 위한 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처음와본거라서 오늘은 패키지로

우선 먹어보기로했어요!

저희는 러브달리 패키지를 선택했구요

2인세트메뉴예요

커리중에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

거기에 탄두리치킨 반마리가 나오고 

난도 여러종류가 있는데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구요!

인도 스무디2잔과 밥,샐러드,사모사롤까지

알찬 메뉴구성이네요!

저희는 커리는 소고기커리를 주문했고 난은 마늘 난을 선택했어요!

 

커리킹덤 메뉴판
커리킹덤 메뉴판

드링크종류도 있네요 인도음료인 레씨와 

인도맥주도있어요 :-)

저희는 스무디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음료주문은

패스했답니다!

 

커리킹덤 러브달리패키지
커리킹덤 러브달리패키지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드디어 나왔어요!

정말 푸짐하죠 여러분 :-)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께요!

 

커리킹덤 샐러드
커리킹덤 샐러드

먼저 엄청 싱싱해보이는 샐러드예요

양상추,치커리,파프리카,콘옥수수,올리브,방물토마토 등으로

구성된 건강한 샐러드예요 :-)

 

커리킹덤 사모사롤
커리킹덤 사모사롤

춘권같이 생긴 사모사롤이네요

처음에는 사모사롤이 뭐지했는데 이거였어요 ㅋㅋ

처음에는 메뉴 구성과 잘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은근 중독되는 맛이예요 ㅋㅋㅋ

시나몬 맛도 살짝 나면서 안에는 쫀득한 식감이 나요

사실 뭐가 들어있는지는 자세히 모르겠어요 ㅠㅠ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이네요 :-)

 

커리킹덤 소고기커리
커리킹덤 소고기커리

저희가 주문한 소고기커리예요

강황밥과 함께 나왔어요

 

커리킹덤 난

이거는 마늘 난이예요

위에 마늘소스가 발려있고 파슬리가루도 뿌려져있네요

사진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굉장히 크답니다 :-)

마늘향이 강하진 않지만 저희는 마늘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커리킹덤 소고기커리
커리킹덤 소고기커리

소고기커리에 난도 찍어먹고 밥도 함께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 난의 승!!!!!

난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쫄깃쫄깃한 맛이나네요 :-)

커리에는 소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요!

흔하게 먹어보지 못한 묘한 맛의 커리인데요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맵기에 대해 묻지않으셔서

그냥 있었는데 전혀 맵지 않은 맛이 왔어요 ㅋㅋㅋ

저희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커리킹덤 탄두리치킨
커리킹덤 탄두리치킨

다음은 탄두리치킨이예요

반마리구요 소스가 함께 나와요 

처음먹어보는 탄두리치킨!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커리향이 살짝 나는 

닭고기 맛이예요 ㅋㅋㅋㅋ

뭐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네요!

색깔은 엄청 빨간데 하나도 맵지 않고 맛도 강하지않아요

소스는 요거트양념맛?????????????

요거트맛이나요 ㅋㅋㅋ

오묘한 맛이였어요 :-)

 

대곡동 커리킹덤
대곡동 커리킹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먹는 조합이 가장 맛있었어요

난에 탄두리치킨과 커리를 함께 싸먹는거예요 ㅋㅋ

저는 이렇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여러분도 이조합 한번 드셔보세요!!ㅋㅋㅋ

 

커리킹덤 인도식 스무디
커리킹덤 인도식 스무디

마지막으로 함께 나온 인도식 스무디입니다

그냥 요거트예요

건강한 맛이나는 요거트 ㅋㅋㅋㅋ

저는 많이 달지 않은 이런 요거트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플레인 맛을 좋아하고 남편은 딸기를 좋아하는데

마침 딱 그렇게 나왔어요

저희가 맛을 선택한 건 아니고 딱 저렇게 구성되어

나오더라구요 :-)

 

커리킹덤 세수대

난을 손으로 뜯어먹어서 더러워졌는데

화장실을 가려고보니 카운터 옆에 손 씻는 곳이

숨겨져있더라구요 ㅋㅋㅋ

잘 안보이긴 해요 ㅠㅠ

멀리 화장실까지 가지마시고 여기에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

 

대구 대곡동에서 인도커리집을 찾으신다면

'커리킹덤'추천드립니다 :-)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국적인 분위기와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다른 맛의 커리와 메뉴들도 또 소개하도록 할께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