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잔잔한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카페, 울산 빈스밀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1. 17. 17:19

울산브런치/울산정자항카페/울산정자항브런치/

울산여행데이트/울산카페추천/정자항데이트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정자항에 위치한

브런치카페인 '빈스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잔잔한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

그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빈스밀(beansmill)

전화 0507-1482-1336

주소 울산 북구 정자2길 19

영업시간 10:30-16:00 

(매주 월요일 휴무)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입구와 주차장

 

 

주차장은 바로 앞에 전용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빈스밀카페는 2층까지 있는 

로스터리&브런치 카페입니다!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1층내부

 

 

브런치먹으러 오픈런을 해서인지

우리가 첫손님!!!

그래서 여유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1층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사장님의 감성이 느껴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메뉴1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이젤에 예쁘게 준비되어 있는 메뉴판!

메뉴들의 사진도 함께 붙어있어서

참고해서 주문하기 좋았어요! :-)

커피,티 종류가 있구요!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메뉴2

 

 

라떼종류와 아이스티,스무디,생과일쥬스,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디저트류가 있구요! 브런치메뉴는

피자류,브런치세트,돈까스,볶음밥,샐러드,

김밥,크로와상,오므라이스,허니브래드 등등

아주 다양하게 있어요! :-)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빈스밀 브런치 14,500원

김치라이스 브런치 11,9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진동벨

 

 

주문 후 진동벨을 받아서 2층으로 gogo!!

바다뷰를 한층 더 즐기기 위해

2층에 자리를 잡기로 했답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픽업해서 오면되요!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2층 내부

 

 

2층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뷰를 더 잘 볼 수 있게 테이블과 의자도

창 쪽으로 배치되어 있었구요!

귀여운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도 있었음 ㅋㅋ

2층 역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는 일찍와서 다행히 창가자리 획득!!!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2층 바다뷰

 

 

2층 저희가 낮은 자리에서 본

바다뷰예요!

정말 잔잔하고 조용한 바다뷰

즐길 수 있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올때까지

물멍때리기 ㅋㅋㅋㅋㅋ

 

 

 

 

 

320x100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브런치1

 

 

물멍을 때리다보니 드디어 울리는

진동벨!!!

주문한 메뉴가 한 번에 같이 나왔어요!

비주얼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빈스밀 브런치

 

 

먼저 소개할 메뉴는 빈스밀브런치예요!

크로와상,계란후라이,웨지감자,토마토,

발사믹소스가 뿌려진 샐러드 등이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랍니다!

사실 특별할 것 없는 맛이라서 ㅋㅋㅋ

무난한 맛이였고 특히 크로와상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김치라이스 브런치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김치라이스브런치예요!

그냥 김치볶음밥이구요 ㅋㅋㅋ

계란 후라이와 햄,그리고 샐러드가

함께나와요!

김치볶음밥의 맛은 진짜 그냥

건강한 맛???

집에서 엄마가 건강하게 만들어준

김치볶음밥맛? 이였어요 ㅋㅋㅋㅋ

아침에 먹기 부담되지 않아서 좋았지만

좀 심심한 맛이였답니다...ㅋㅋㅋ

 

 

울산 정자항 빈스밀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메뉴들고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함께 즐겨주었어요!

빨대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네요 ㅋㅋ

하트표 빨대♥

 

 

오늘은 울산 정자항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빈스밀'을 소개했는데요!

대형카페가 아닌 중형카페정도 되는 것 같고

사장님께서 소소하게 운영하시는

조용한 카페인 것 같아요!

음식의 퀄리티나 양을 봤을때

크게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브런치메뉴가 꽤 다양했던 점은

좋았던 것 같아요!

 

조용히 바다뷰를 즐기며

브런치를 즐기시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2021.05.07 - [맛집리뷰] - 울산 브런치카페 롱브레드(Longbread)/헉슬리(Huxley)리뷰 :-)

 

울산 브런치카페 롱브레드(Longbread)/헉슬리(Huxley)리뷰 :-)

울산카페/울주카페/경남카페추천/브런치카페/에그베네딕트/ 헉슬리/핸드크림추천/슬리핑마스크 울산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다음날 호텔조식은 먹기싫고! 뭔가 가볍고 맛있는 게 생각나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07 - [국내여행리뷰]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울산가볼만한곳/울산여행/울산야경/ 울산출렁다리/울산데이트/울산핫플 오늘은 울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대왕암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벌써 한 5번째 오는 것 같아요 근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7.25 - [카페리뷰] -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간절곶카페/울산카페/간절곶브런치/울산브런치 울산애견동반카페/울산바다뷰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간절곶 바닷가에 위치한 '히든블루'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7.27 - [국내여행리뷰] - 울산여행,울산롯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여행,울산롯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숙박/울산여행숙박/울산호텔추천/ 울산삼산동호텔추천/울산가성비호텔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에는 제가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