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상인동 디저트맛집,카페 러드(rudd)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3. 16. 11:24

상인동카페추천/상인동디저트/상인동카페/

상인동케이크맛집/상인동데이트/인생레몬케이크

상인동 카페 러드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인 '러드(Rudd)'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인동에서는 꽤 유명한 카페예요! :-)

그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러드(Rudd)

전화 0507-1394-6954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40길 36-13

영업시간 월 12:00-19:00

           화 정기휴무

                      수~일 12:00-22:00

(재료가 소진되면 일찍 마감을 한다고 하니

혹시 늦은 시간에 방문하실 때는 미리 전화!)

 

 

 

 

 

 

상인동 카페 러드 간판

저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였는데요!

사실 저번에는 이름도 모르고

그냥 들어갔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여기가 유명한 러드였다니!!

간판이 영어로 되어있고

작아서 잘 못보실 수도 있으니

사진을 참고하세요!! :-)

 

 

상인동 카페 러드 내부1

카페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아요.

테이블은 6개 정도????

제일 큰 테이블이 5명 앉을 수 있는

정도랍니다!

단체손님은 방문이 어려울 듯! ㅠㅠ

 

 

상인동 카페 러드 내부2

각 테이블에는 정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져있답니다.

인스타 감성 사진 찍기 좋아요! :-)

 

 

상인동 카페 러드 내부3

무심한 듯 놓여져있는 소품들 ㅋㅋㅋ

작은 스탠드 조명들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는 사진에는 소질이 없어서

이렇게 찍었지만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예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

 

 

상인동 카페 러드 메뉴판

그럼 이제 메뉴를 주문해볼까요?

러드메뉴판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희는

아인슈페너 5,500원

레몬티 5,000원

주문했답니다!

아인슈페너는 아이스밖에 안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

가격은 적당히 저렴한 편!!!

 

 

상인동 카페 러드 디저트1

그 외에 디저트로는 소금빵,스콘도 있고

휘낭시에,버터바 등등

다양한 디저트가 있답니다!!

 

 

상인동 카페 러드 디저트2

케이크 종류도 다양한데요!

저희는 레몬 커스타드 케이크

주문했어요!

가격은 6,500원! :-)

비주얼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답니다!

안 쪽 주방에서는 계속해서

케이크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뚝딱뚝딱 만들어지는 디저트들을 보니

너무 신기했어요! :-)

귀여운 케이크 초도 팔고 있더라구요!

다른 곳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음!

제가 이날 사기먹어서 알아요..ㅋㅋㅋㅋㅋ

똑같은 디자인인데 러드는 거의 반값에

판매....ㅠㅠ흑흑

 

 

 

 

320x100

 

 

 

 

상인동 카페 러드 디저트와 커피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사장님이 직접 테이블로 갖다주시더라구요

저 정말 사진 못찍네요...ㅋㅋㅋㅋㅋ

나름 미술을 전공한 사람인데

사진기술은 타고나지 못한 건가봐요 ㅋㅋㅋㅋ

레몬티와 레몬케이크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상인동 카페 러드 레몬 커스타드 케이크

이 레몬 커스타드 케이크는

러드에 가셔서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정말 달콤새콤하고 빵도

엄청 부드럽고 위에 커스타드도

너무나도 부드럽고

그냥 너무 맛있더라구요!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두 조각을

먹었을꺼예요...ㅠㅠ

강추강추!!!

 

 

상인동 카페 러드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도 꽤 양이 많았고

위에 크림?도 너무 부드럽고

적당히 달아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인슈페너도 추천드립니다! :-)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맛있는 디저트카페 '러드'를 소개했는데요!

이미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이니

믿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항상 사람이 많아서

어중간한 시간 외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음료 먹으면서 사진을 몇 장이나 

찍은지 모르겠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맛있는 디저트 드시고

예쁜 사진 많이 남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21.06.29 - [카페리뷰] - 대구 상인동 주택개조카페 REPOSE 리뷰 :-)

 

대구 상인동 주택개조카페 REPOSE 리뷰 :-)

상인동카페/상인동카페추천/상인동데이트/ 마약커피/상인동카페추천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REPOSE' 라는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우연히 찾아서 들어가게 된 곳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09 - [맛집리뷰] - 상인동 핫플 피피하우스,두낫디스터브 리뷰 :-)

 

상인동 핫플 피피하우스,두낫디스터브 리뷰 :-)

대구상인동맛집/상인동데이트/상인동맛집/ 상인동양식맛집/상인동피자/상인동핫플 오늘은 상인동 핫플인 '피피하우스'를 방문했어요! 가면 휴무이거나 웨이팅이 있어서 이용해보지 못했는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13 - [카페리뷰] - 도넛맛집,월성동 카페 컵넛 리뷰 :-)

 

도넛맛집,월성동 카페 컵넛 리뷰 :-)

월성동카페/상인동카페/월성동디저트카페/ 월성동예쁜카페/월성동카페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한 도넛과 커피 맛집인 '컵넛(cupnu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2.07 - [맛집리뷰] - 상인동 함박스테이크맛집,잠석레스토랑 리뷰 :-)

 

상인동 함박스테이크맛집,잠석레스토랑 리뷰 :-)

상인동맛집/상인동데이트/상인동양식맛집/ 상인동레스토랑/상인역맛집/상인동함박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잠석레스토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