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동성로 감성 카페 오디너리하우스 카페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8. 2. 15:46

동성로카페/반월당카페/동성로대형카페/

동성로브라우니맛집/동성로카페추천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동성로에서 나름 대형 카페인 

'오디너리하우스'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디너리하우스(ORDINARY HOUSE)

전화 0507-1423-7826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2길 21-8

매일 12:00-22:30

(라스트오더 22:00)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내부1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곳곳에 나눠져있는 공간도 있고

오픈 된 공간도 꽤 넓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아이보리와 우드로

유럽게 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내부2

 

이렇게 책장으로 감성적으로

나눠진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고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디저트1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인 만큼

다양하고 예쁜 디저트가 많더라구요!

스콘,브라우니 등등 달달한 디저트들이

많으니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디저트2

 

한 켠에는 이렇게 냉장상태의 케이크와

갸또,파이 등의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먹고싶은 디저트를 골라서 들고

계산대로 가서 음료계산하며 드리면 됩니다!

그럼 음료와 함께 나와요! :-)

 

 

 

 

 

음료메뉴는 깜박하고 사진을 못찍어서

오디너리하우스에서 첨부한 사진을

퍼왔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모든 커피메뉴는 디카페인 원두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 점도 참고하세요!!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진동벨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네요

자리에 기다리다가 울리면 주문했던 곳으로

찾으러 가면되요!

음료 준비시간은 금방이더라구요!

직원들이 많아서 금방금방 되는 것 같아요!

 

 

 

 

320x100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메뉴들

 

5분도 안 기다린 것 같은데

금방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저희는

얼그레이 갸또 (6,900원)

아이스 블랙 (4,300원)

아이스 자몽티 (6,2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메뉴들2

 

아이스블랙은 일회용 종이컵에 나오더라구요!

색감이 너무 예쁜자몽티 :-)

비주얼 깡패네요 ㅋㅋㅋㅋ

실제 생자몽이 마구마구 들어있어요!

커피맛 잘 모르지만 저는 산미가 높은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다크쵸콜릿향의 고소한 원두의 커피였어요!

그래서 맛있게 마셨답니다.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얼그레이갸또

 

이것은 얼그레이갸또!

얼그레이 케이크로 착각하고 주문한 저는

한 입 먹고 실망...ㅠㅠㅠㅠ

갸또가 이런 것인가요..ㅋㅋㅋㅋㅋ

제 입맛에는 잘 안 맞았어요!

친구도 한 입 하고 안 먹음..ㅋㅋㅋㅋ

얼그레이 향이 별로 강하지 않았고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잘못 시킨 탓이죠...ㅋㅋㅋㅋ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얼그레이 향이 강한 케이크를 생각하는

분이라면 절대 시키지 말 것!!!!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내부3

 

내부도 이렇게 예쁜 소품들이 많고

사진 찍을 곳들이 많답니다!!

우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ㅠㅠㅠㅠ

 

 

동성로 오디너리하우스 내부4

 

친구랑 저도 갬성 거울 샷 한 장을

남겨봅니다..ㅋㅋㅋㅋㅋㅋ

어디서든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오니

사진을 많이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가 커서 그런지 너무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닌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평일 낮이지만 휴가기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꽤 있었던 것 같아요!

먼저 앉을 자리를 선택하고 메뉴를

주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동성로에서 좀 크고 넓은

감성카페를 찾으신다면

오디너리하우스카페 추천드립니다! :-)

 

 

2023.03.16 - [카페리뷰] - 상인동 디저트맛집,카페 러드(rudd) 리뷰 :-)

 

상인동 디저트맛집,카페 러드(rudd) 리뷰 :-)

상인동카페추천/상인동디저트/상인동카페/ 상인동케이크맛집/상인동데이트/인생레몬케이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인 '러드(Rudd)'라는 카페를 소개하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3.08 - [카페리뷰] - 대구 유명빵집, 수성못 삼송 1957 카페 리뷰 :-)

 

대구 유명빵집, 수성못 삼송 1957 카페 리뷰 :-)

대구수성못카페/대구유명빵집/대구유명베이커리 수성못베이커리카페/수성못카페추천/수성못데이트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수성못에 위치한 유명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 하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1.08 - [카페리뷰] - 대구 한옥카페,스타벅스 종로고택점 리뷰 :-)

 

대구 한옥카페,스타벅스 종로고택점 리뷰 :-)

스타벅스한옥카페/대구스타벅스/스타벅스메뉴/ 대구종로고택점스타벅스/예쁜스타벅스/한옥스타벅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최근에 새로 생긴 대구 종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대구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13 - [카페리뷰] - 도넛맛집,월성동 카페 컵넛 리뷰 :-)

 

도넛맛집,월성동 카페 컵넛 리뷰 :-)

월성동카페/상인동카페/월성동디저트카페/ 월성동예쁜카페/월성동카페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한 도넛과 커피 맛집인 '컵넛(cupnu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