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창원 오션뷰 사찰 장수암,창원 카페 웨이브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1. 10. 11:13

창원여행/창원오션뷰절/창원장수암/

창원카페/장수암근처카페

창원 장수암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인스타피드에서 핫한 곳인

창원에 위치한 '장수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산의 용궁사처럼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사찰로 유명해요!

그리고 장수암 근처에 있는 괜찮은

카페도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그럼 시작!!! :-D

 

 

장수암

전화 055-221-1510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원전1길 141 장수암

매일 06:00-17:30

 

 

 

 

 

 

 

창원 장수암 주차장

 

 

이미 유명해진 곳이라서 그런지

들어가는 길부터 차가 막히더라구요!

저희는 추석 당일에 다녀왔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았어요 ㅠㅠ

그래도 정말 운 좋게 타이밍이 맞아서 바로

주차를 하긴 했는데 주차를 못해서

빙빙 도는 차들도 많았어요!!

주차장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창원 장수암 탑과 불상

 

 

주차장에서 올라가는 길에는

뭔지 모르겠지만 불상? ㅠㅠ

저는 불교인이 아니라 잘 모르지만

사람들이 소원을 빌고 동전을 놔두고

그러는 것 같아요.

뭔가 사찰을 지키고 있는 듯한 느낌!!

올라가다보면 탑 같은 것도 있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더라구요!

 

 

창원 장수암 오션뷰

 

 

장수암에는 108계단이 있는데

거기를 쭉 올라와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오션뷰가 펼쳐져요.

근데 바다가 거의 양식장이여서

생각보다 예쁜 바다뷰는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살짝 실망..ㅋㅋㅋㅋㅋ

예쁘게 찍어보려해도 쉽지 않았다.ㅋㅋ

그래도 나무나 이런 조경도 정말 신경써서

예쁘게 해두시고,오기 전에는 몰랐는데 사찰에

자연장지가 있어서 추석에 사람이

더 많았나봐요..

양지가 바르고 조용해서 가족을

모시기 좋겠다고 생각했음!

 

 

창원 장수암 포토스팟

 

 

보통 사진을 남기는 포토스팟이 여기라

어머님 사진도 예쁘게 남겨드림!

사람이 많아서 사실 예쁘게 찍기 어려웠음 ㅠㅠ

평일에 가시면 조용하고 예쁜 사진도

많이 남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 화장실은 사찰안에 있긴 하지만

남녀공동에다가 칸도 2개밖에 없고

좀 협소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저는 그래서 근처

카페까지 그냥 참음..ㅋㅋㅋㅋ

 

 

창원 장수암 하늘뷰

 

 

사찰에 오면 조용하고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잘 구경하다가 힐링하고 왔답니다!

사찰이 생각보다 작고 오션뷰가 예쁘진

않았지만 가까우시다면

한번 쯤 와보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320x100

 

 

 

 

 

창원 카페 웨이브 

 

 

창원까지 왔는데 장수암만 보고가기가

아쉬워서 근처에 카페를 찾다가

들린 여기!

바로 카페 웨이브 입니다! 

장수암에서 차로 13분 정도 소요되는

위치에 있답니다!

 

카페 웨이브

전화 0507-1398-2034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로 1243-39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라스트오더 19: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창원 카페 웨이브 주차장

 

 

주차장도 꽤 크고 넓어서 주차걱정 없었음!

전용주차장이 있답니다!

 

 

창원 카페 웨이브 애견동반

 

 

애견동반 카페라서 강아지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이고

1층과 야외는 이용이 가능해요!

2층은 이용불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창원 카페 웨이브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웨이브라떼,민트초코 라떼,흑임자 크림라떼,

코코넛 셔벗라떼,웨이브 빙수

시그니처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이렇게 메뉴가 많건만

저희 아아쟁이들은 전부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주문한 충격적인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는 5,000원!!

 

 

창원 카페 웨이브 디저트&강아지간식

 

 

디저트류도 많더라구요!!

파운드케이크,크룽지,티라미수,브라우니,

컵케이크,말렌카,치즈케이크,쿠키 등

다양한 고급스러운 디저트가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한 쪽편에는 강아지 간식도 준비되어있었어요!

강아지 기저귀도 있음 ㅋㅋㅋ

귀여워 :-D

 

 

창원 카페 웨이브 1층

 

 

1층에는 이렇게 귀여운 공간이 있어요!

예쁜 잔들도 판매를 하고 있구요!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지름신이 왔다가 조용히 가심...ㅋㅋ

 

 

창원 카페 웨이브 2층

 

 

1층에는 앉을만한 곳이 없어서

주문 후 2층으로 올라왔어요!

진동벨이 울리면 카운터로 음료를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창원 카페 웨이브 2층 오션뷰

 

 

1층에서도 오션뷰 감상이 가능하지만

2층에서 보면 더 좋겠죠???

이미 창가자리는 만석이라 아쉬웠지만

통창으로 보여지는 바다가 너무 예쁘네요!

장수암에서 아쉬웠던 바다뷰를 

조금 위로해봅니다..ㅋㅋㅋ

근데 이 쪽 바다에는 양식장이 기본적으로

많음 ㅠㅠ

그 점 참고해주세요!

 

 

창원 카페 웨이브 마운틴뷰

 

 

이렇게 다른 창가 쪽에는 마운틴뷰도

볼 수 있고 초록초록한 뷰를 볼 수 있음!

카페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창원 카페 웨이브 루프탑

 

 

2층에서 귀여운 쇼파있는 자리도 있네요!

 옆 쪽으로 문 하나를 더 지나면

이렇게 외부에 테라스 자리도 있구요!

여기서도 바다를 볼 수 있으니

날씨가 좋을 때는 여기도 좋을 것 같아요!

 

 

창원 카페 웨이브 2층1

 

 

여분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담요와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창원 카페 웨이브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쟁이들의 음료가 나왔네요 ㅋㅋ

스테인리스컵에 커피가 나오네요!

여름에는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창원에 위치한 장수암과

근처에 있는 카페 웨이브를 소개했는데요!

 

좋은 뷰와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잘 돌아왔답니다!

여러분들도 이 코스 참고하셔서

힐링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