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오사카

오사카 쿠시카츠 맛집, 쿠시카츠 다루마 난바본점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3. 10. 11:59

오사카맛집/오사카난바맛집/오사카술집/

오사카튀김꼬치/오사카쿠시카츠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외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갔던 맛집중에 하나인

'쿠시카츠다루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쿠시카츠란 쉽게말해서 튀김꼬치예요 ㅋㅋ

너무 유명한 맛집이라서 꼭 방문해야되겠다 했는데

마지막날 저녁늦게 방문하게 되었네요!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전화 +81662132033

주소 1 Chome-5-24 Nan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영업시간 매일 11:30~22:30

 

 

 

 

https://goo.gl/maps/PWh6LSHw2NXVcVKj8

 

쿠시카츠 다루마 난바 본점 · 1 Chome-5-24 Nan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 · 일식 꼬치 및 튀김 전문점

www.google.co.kr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웨이팅

처음에 도톤보리점으로 갔었는데

줄을 막 서있길래 뒤에 따라 섰더니

젤 마지막에 계신 한국인 커플이

"저희까지가 마감이래요ㅠㅠ"

라고 다행히 바로 말씀해주셔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난바본점으로

빠르게 이동했답니다!

한국인 커플분 감사했어요 ㅠㅠ

 

난바본점에도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제가 도착한 시간은 9시 30분쯤이라

마감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었어요!

웨이팅은 한 20분정도 한 것 같아요.

웨이팅하면서 메뉴판 같은걸 구경했지만

일본어라 알아보진 못함 ㅋㅋㅋㅋㅋ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메뉴판1

한국어 메뉴판은 없었구요.

일본어에 옆에 영어가 적힌 메뉴판이

있었어요!

봐도 뭔지 잘 모르겠어서

저희는 12개가 세트로 나오는

1,950엔짜리 세트메뉴를 그냥 주문했답니다!

반찬도 세 개중에 하나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김치로 골랐어요!

나머지 둘은 도테야키와 완두콩인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도테야키를 먹어볼 걸 그랬어요.

소힘줄을 미소베이스로 졸인 음식이라고

합니다! 김치를 보고 너무 반가운 마음에 그만..ㅋㅋㅋ

다음에는 저걸로 먹어봐야겠어요!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메뉴판2

이거는 싱글 메뉴들이예요.

먹고싶은 꼬치를 개당으로도 주문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배도 부르고해서 

추가로 더 먹지는 않았지만

세트로 먹어보고 맛있었던 걸 낱개로 더

주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메뉴3

마지막으로는 술과 마실 것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생맥주 주문했답니다!

 

처음에는 직원분이와서 바로 주문을

받아가더라구요.

그 다음에 바로 계산서와 QR이 찍힌

종이가 같이 왔는데

그 다음 주문부터는 직원을 부를 필요없이

이 QR을 휴대폰으로 찍어서 

주문을 하시면 되요!

거기에는 한국어 메뉴도 있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생맥주

주문한 생맥주가 바로 먼저

나왔답니다!

맥주는 역시 생맥주지!!!

일본에서 생맥주 정말 많이 먹는 것 같네요 ㅋㅋ

틈날 때 마다 먹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안주가 튀김류이다보니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기본찬과 소스

반찬으로 골랐던 김치와 기본으로 주는

생양배추예요!

양배추를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일본은 사이드 메뉴로 생양배추를 잘 먹는 듯!

저 소스도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었는데

진짜 오묘하고 맛있는 맛이더라구요

한국 간장과는 굉장히 다른 맛!!

 

 

 

 

320x100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세트메뉴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오더라구요!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놀램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겠죠???

꼬치가 크지는 않지만 다양해서 좋았어요!

주시면서 직원분이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지만

뭐라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아리가또 아리가또 했음 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총 꼬치가 12개 나오구요.

비프,쉬림프,모찌,아스파라거스,메추리알,

돈까스,치킨미트볼,소세지,오뎅,닭껍질,

고구마,치즈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쿠시카츠1

먼저 메뉴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아스파라거스를 제일 처음 먹었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ㅠ

근데 저희 원픽중 하나였습니다!!

아스파라거스 맛있었어요! :-)

왼쪽은 닭껍질, 오른쪽은 비프였던 것 같아요!

닭껍질도 정말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쿠시카츠2

다음은 오른쪽은 돈까스, 왼쪽은 모찌예요!

일본은 모찌가 되게 많던데

튀김으로도 먹는군요 ㅋㅋ

튀김옷이 정말 한국에서는

먹어본 적 없는 식감이구요.

엄청 얇고 바삭해요!

튀겨서 바로 나오니까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해요 :-)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쿠시카츠3

다음은 오뎅이랑 치킨미트볼 같네요!

튀김옷 자체가 맛있고 소스랑도

잘 어울려서 안에 어떤 재료가 들어가도

무난하게 맛있는 것 같아요!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쿠시카츠4

다음은 치즈와 소세지예요!

치즈도 굉장히 맛있었고

소세지도 저렴한 맛의 소세지가 아니고

고급진 맛의 소세지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쿠시카츠5

다음은 메추리알과 고구마 튀김이예요!

무난하면서 고소하고 맛있는 맛!!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쿠시카츠6

다음에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바로 쉬림프입니다!

쉬림프자체가 크고 살도 단단해서

엄청 진한 새우맛이 나더라구요!

저의 1등은 쉬림프고 2등은 아스파라거스였어요!

개인의 취향이니 참고만해주세요! :-)

 

 

오사카 쿠시카츠다루마 난바본점 외관2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다루마동상이랑

같이 사진찍으면 완벽한 마무리!!!

계산은 카드도 가능하고 현금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래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유명한 쿠시카츠 맛집을

소개했는데요!

너무 늦게가기도 했고 시간이 없어서

다양하게 못 먹어본게 너무 아쉬울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저는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

배가 부른데 술 한잔을 더 하고싶을 때

가볍게 먹기도 좋은 안주인 것 같네요!

한국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

오사카에서 간단하게 먹을 안주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 

 

 

 

 

 

 

 

2022.12.13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출발오사카/간사이공항라피트/라피트후기 간사이공항로손편의점/간사이공항스타벅스/와이파이도시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출장으로 다녀온 일본 오사카 후기를 포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4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일본맛집/오사카맛집/모토무라규카츠리뷰/ 규카츠맛집/오사카모토무라규카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의 첫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입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9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스시맛집/오사카스시집추천/우메다역스시/ 우메다역근처스시추천/일본스시집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갔었던 스시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출장으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1.06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야키니쿠 맛집 미야비(miyabi) 리뷰 :-)

 

오사카 야키니쿠 맛집 미야비(miyabi) 리뷰 :-)

오사카여행/오사카맛집/도톤보리맛집/ 오사카구글평점맛집/오사카야키니쿠맛집/도톤보리야키니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갔던 야키니쿠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고해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21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라멘맛집/오사카이치란라멘메뉴/도톤보리맛집추천 오사카라멘집추천/오사카24시라멘/이치란라멘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바로바로 그 유명하다는 일본가면 꼭 먹어야한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