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오사카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온천호텔,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2. 13. 08:00

도톤보리호텔/난바역호텔/오사카온천호텔/

오사카가성비호텔/오사카숙소/도톤보리호텔추천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도톤보리 근처에서 머물렀던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라는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사카에 있는 온천호텔로도 유명한 곳이죠?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전화 +81662145489

주소 2 Chome-14-23 Shimanouchi, 

Chuo Ward, Osaka, 542-0082 일본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

 

https://goo.gl/maps/vXr61pmXpUJ7LoeX7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 2 Chome-14-23 Shimanouchi, Chuo Ward, Osaka, 542-0082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m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입구1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는 도보로

도톤보리와 난바역까지 이동이 가능해서

한국으로 가기 전 마지막 숙소로

선택했답니다! 온천이 있는 점도

한 몫 했구요. :-)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카운터

9시쯤 호텔에 도착하게 되어서

체크인 시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우선 짐부터 맡기로 왔답니다

캐리어들고 이동하기 너무 힘들잖아요

체크인 전에 짐을 킵해주는 서비스가 있으니

꼭 이용하시길 바래요!

 

일을 마치고 5시쯤 돌아와서 체크인을 했답니다

짐도 안전하게 잘 있었구요.

체크인시 여권이 필요하고

여기는 숙박세랄까 세금을 추가로

내야했어요! 얼마안되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되고 당황하지 마시고

추가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서비스

체크인을 하고 옆에 보시면

필요한 것들을 챙겨갈 수 있어요.

칫솔과치약,면봉,녹차,면도기,빗 등등

원하는 만큼 가져가시면 되고

따뜻한 물수건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내부

체크인을 하고 객실을 배정받은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왔어요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보이는 

일본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키

드디어 객실입성!

다른 호텔과 마찬가지로 입구에

키를 꽂으면 실내의 조명이 켜집니다. :-)

 

 

320x100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객실1

저는 그냥 더블금연 객실을 선택했답니다

보실 때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객실은 생각보다는 넓었지만

확실히 좁긴했어요.

일본 호텔들이 대부분 객실이 좁다고

하긴 하더라구요 ㅠㅠ

이 전에 묵었던 로얄 캔버스 호텔보다

좁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객실2

침대의 앞 쪽에는 테이블이 있고

작은 TV가 있어요

일본말을 못해서 프로그램은 따로 보진

않았지만 TV VOD 메뉴로

레스토랑,온천 혼잡안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객실3

룸에서 여닫는 문을 열고 나오면

이렇게 객실안에 세면대가 있어요.

아마도 화장실이 좁아서

따로 이렇게 나와있는 것 같아요.

세면대,헤어드라이기,물컵 등등이 있고

물도 놓여져 있었답니다.

겨울이라서 배려의 의미로

물을 밖에 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임 ㅋㅋㅋ)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객실4

그리고 세면대 아래에는 미니 냉장고와

수납장이 있는데요.

냉장고에는 푸딩이 2개 들어있었어요.

호텔와서 푸딩보기는 처음 ㅋㅋㅋㅋ

수납장에는 머그컵과 커피포트가 있고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푸딩

푸딩은 일반 편의점 푸딩과 비슷했어요.

시럽을 부어먹으면 되는데

잘못뜯어서 실패...ㅋㅋㅋㅋㅋ

푸딩만 먹어도 맛있음!!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객실5

그리고 입구쪽에는 헹거가 있는데요

거기에 옷을 걸 수 있고

잠옷도 걸려있답니다.

이 옷을 입고 대욕장으로 가시면 되요!

수건도 챙겨서 가야됨!

귀중품은 금고가 있으니 보관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객실6

그리고 일본에서 또 좋았던 점이

객실마다 이렇게 옷에 뿌릴 수 있는

소독제? 가 다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그 전 호텔에도 있었어요!

고객을 배려하는 마음 같아서 좋더라구요

코로나 영향때문인 것 같기도 해요.

외출하고 오면 잘 사용했답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욕실

다음은 욕실이예요!

그 전 호텔보다 확실히 안 좋음...ㅠㅠ

화장실이 엄청 좁았어요

한 명이서 쓰기에는 문제가 없었지만요!

샤워실도 정말 한 명 들어가면 꽉 차는 크기 ㅋㅋ

그래도 이용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객실7

에어컨도 이렇게 개인이 수동으로

켤 수 있게 되어있구요

리모콘으로 에어컨 및 조명을 다 조절할 수

있어서 편했답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객실 인포메이션

체크인할 때 받아온 안내용지예요.

한국어로 되어있어서 좋았답니다.

참고해야될 내용들이 적혀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2층

밤에 대욕장에 가려고 2층으로

내려왔어요.

2층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이곳에서 무료로

야식도 먹을 수 있어요.

 21:30~23:00까지 라멘을 먹을 수 있답니다.

저도 너무나 먹고싶었지만 도저히

배가 불러서 포기...ㅠㅠ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야식도 즐기고 오시길 바래요! :-)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2층1

또 2층에는 이렇게 정수기가 있구요.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편의점 음식 같은 걸 사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2층 아이스크림

그리고 무료 아이스크림과 요쿠르트도

즐기실 수가 있어요!

저도 온천 목욕 후에 아이스크림 하나 먹었답니다.

크기가 작아서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었어요!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2층 대욕장

드디어 와 본 일본온천!!

정식 온천은 아니지만 온천물에

몸을 담궈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하루의 피곤함이 다 사라지더라구요!

대욕장은 15:00~ 다음날 아침 10:00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사우나는 새벽 1:00~5:00까지는

이용이 제한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남성고객은 카드키로 입장이 가능하고

여성고객은 체크인할 때 주는 안내지에 적힌

비밀번호를 이용해야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부는 촬영이 어려워서 찍지 못했지만

들어가면 캐비넷이 있어서 옷을 넣으시면되고

한국 목욕탕과 마찬가지로

드라이기,로션,면봉 등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대욕장 내부로 들어가면 개인적으로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큰 온탕 두 개와 사우나가 있답니다!

그냥 한국 목욕탕과 똑같은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은 오사카의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호텔을

리뷰해봤는데요!

대체적으로 좋았지만 사실 온천을

이용하는 것 외에는 큰 장점은 없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물론 도톤보리와 가깝긴 하지만

도톤보리에 다른 호텔들도 많기 때문에 ㅋㅋ

그리고 그 날따라 그랬던지는 몰라도

밤에 굉장히 시끄러웠어요 ㅠㅠ

방음이 잘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객실과 객실이 아닌 외부의 소음이요.

주말이였던 탓인지는 몰라도

외부에서의 소음이 엄청 컸어요 ㅠㅠ

그 점이 가장 아쉬웠네요!

 

그래도 비싸지 않은 가격에 온천과

무료야식,무료간식을 즐길 수 있는 점은

좋았답니다!

도톤보리 근처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찾으신다면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2022.12.14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오사카호텔추천/오사카가성비호텔/오사카4성급호텔 오사카숙소추천/오사카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묵었던 첫번째 숙소인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1.13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여행,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및 기념품 추천 :-)

 

오사카여행,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및 기념품 추천 :-)

오사카여행선물/오사카기념품/오사카쇼핑리스트/ 일본여행선물/일본기념품/돈키호테쇼핑리스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여행갔을 때 구매하면 좋은 아이템 쇼핑리스트와 선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3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출발오사카/간사이공항라피트/라피트후기 간사이공항로손편의점/간사이공항스타벅스/와이파이도시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출장으로 다녀온 일본 오사카 후기를 포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6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야경/오사카야경명소/우메다공중정원리뷰/ 오사카야외전망대/오사카시내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우메다역 쪽에 위치한 오사카 야경명소중에 하나인 '우메다 공중정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