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오사카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2. 21. 10:35

오사카라멘맛집/오사카이치란라멘메뉴/도톤보리맛집추천

오사카라멘집추천/오사카24시라멘/이치란라멘리뷰

이치란라멘 도톤보리 별관지점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바로바로 그 유명하다는

일본가면 꼭 먹어야한다는 '이치란라멘'

드디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꺄앗꺄앗!!!

여기는 도톤보리에 있는 별관이구요

24시라 그래서 없는 시간을 쪼개서

아침으로 먹고 왔답니다ㅋㅋ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이치란라멘 

전화 +81662101422

주소 1 Chome-4-16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24시간 영업

 

https://goo.gl/maps/ZyJryNAAbDVFpvDLA

 

이치란 도톤보리점 별관 · 1 Chome-4-16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kr

 

이치란라멘 메뉴 입간판

첨에 겉모습만 보고는 이치란라멘인지

헷갈렸는데 이 입간판을 보고 들어옴!!

드디어 먹어보네요 :-)

 

이치란라멘 입구 내부

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일본스러운

느낌의 장식이 되어있네요 ㅋㅋㅋ

입구에서 인스턴트 라멘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이때 안사고 그냥 돈키호테에서

구매해왔어요! 다음에 따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치란라멘 주문자판기

밖에 줄이없길래 아침일찍와서 웨이팅이

없는 줄 알았더니 들어오니까 엄청난 웨이팅이..

그래도 아침에와서 덜 한 것 같기도 하고..

약 1시간정도 웨이팅한 것 같아요 ㅋㅋㅋ

안에서 직원분이 다 관리를 하셔서

질서있게 웨이팅하고 입장할 수 있었음!

 

중간쯤에 이 주문할 수 있는 자판기가 있어요

내 차례가 되면 주문하시면 됩니다!

1.지폐넣는 곳에 돈을 넣는다

2.원하는 주문 버튼을 누른다 (라면 및 토핑)

3.주문완료 후 거스름돈 버튼을 누른다

4.밑으로 나온 식권 챙겨서 다시 웨이팅한다

 

그리고 tmi를 해보자면

저기 이치란3이라고 해서 1,330엔에

팔고 있는 게 저는 라멘에 토핑 2가지를

아무꺼나 선택할 수 있는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라멘+계란+면추가 였음 ㅠㅠㅠㅠㅠ

 

그래서 직원분께 얘기했더니 다시 환불

해주셨음 ㅠㅠ 돈 받아서 다시 주문했어요!

 

혹시나 잘못 주문을 하신다면 

얘기하고 환불받으면 됩니다!

하지만 꽤 번거로운 일이니 잘 주문하기 ㅠㅠ

 

이치란라멘 주문용지

자판기 존을 지나오면 직원분이

종이와 펜을 주세요

여기에 이제 원하는 맛과 기본토핑을

선택하면 된답니다!

한 쪽면에는 한글과 한자가 적혀있고

한 쪽면에는 영어와 일본어가 적혀있어요!

한국어가 있어서 편했음!!!

 

처음먹어보는거라 거의 기본으로 선택!!

마늘은 좋아하니까 한 쪽 다 넣기 ㅋㅋㅋ

맵기는 어느정도해야할지 몰라서 2로했는데

더 맵게 먹는게 맛있다고는 하더라구요?

아침이니까 그냥 무난하게 선택했어요 ㅋㅋ

 

이치란라멘 내부1

길고 긴 웨이팅 끝에 드디어 입성!!

자리는 많이 보셨듯이 한 사람씩 앉을 수 있는

칸막이 형이예요!

번호가 다 적혀있어서 앞에 직원분이

앉으라고하는 번호에 앉으면 됩니다!

뒤 쪽에는 이렇게 옷을 걸 수 있는 공간과

휴지 및 이쑤시개가 준비되어 있어요!

일본은 신기한게 어딜가나 이쑤시개가 그렇게나

준비되어 있음 ㅋㅋㅋ 신기신기

 

이치란라멘 내부2

제 자리에 앉으면 바로 해야되는게

주문용지와 식권을 직원이 가져갈 수 있게

올려놓는 거예요

그럼 직원분이 와서 가져가신답니다!

그러고 잠시 있으니

먼저 따로 주문한 계란과 생맥주가

나왔어요! 아침이라 맥주마시는 것 정말 고민했지만

안 마실 순 없음...ㅋㅋㅋㅋ 맥주니까 괜찮아

물이지 뭐 ㅋㅋㅋㅋㅋㅋ

 

라멘 기다리면서 먼저 계란 까줍니다 ㅋㅋ

맥주도 한모금 하구요

 

이치란라멘 내부3

개인 자리에 젓가락과 물컵,그리고 개인 정수기도

있답니다! 위에 레버를 아래로 누르면

물이 나와요 :-)

 

 

320x100

 

 

이치란라멘1

드디어 기다리던 이치란라멘!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이치란라멘 추가토핑

차슈는 기본적으로 나오는데

추가했고 계란은 기본으로 안 들어있어서

따로 추가하셔야되는데

반숙란을 좋아하신다면 계란을

반드시 추가하세요!!

차슈도 야들야들 너무 맛있음 :-)

국물이 엄청 진한 맛이 나고 면도 적당히

익어서 맛있었음!!!

 

이치란라멘2

아침이라 잘 안 들어갈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였네요..ㅋㅋㅋㅋㅋ

완뚝했네요 완뚝!!!!

국물까지 다마심 ㅋㅋㅋㅋㅋ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은 맛!!!

 

이치란라멘 내부4

칸막이 오른편에 보면 이런게 있는데

먹다가도 추가로 토핑은 더 주문을

할 수 있나봐요! 뭐 푯말같은 것도 있고?

밑에는 설문조사지 같은건가봐요

 

오늘은 이치란라멘을 소개했는데요!

일본에 또 온다면 꼭 다시 먹어보고싶네요!

그만큼 맛있었음 :-)

또 라멘 먹을 시간이 없어서 다른 곳과

비교는 불가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일본에 가신다면

꼭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

 

 

 

2022.12.13 - [해외여행리뷰]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출발오사카/간사이공항라피트/라피트후기 간사이공항로손편의점/간사이공항스타벅스/와이파이도시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출장으로 다녀온 일본 오사카 후기를 포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4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오사카호텔추천/오사카가성비호텔/오사카4성급호텔 오사카숙소추천/오사카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묵었던 첫번째 숙소인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4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일본맛집/오사카맛집/모토무라규카츠리뷰/ 규카츠맛집/오사카모토무라규카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의 첫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입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6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야경/오사카야경명소/우메다공중정원리뷰/ 오사카야외전망대/오사카시내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우메다역 쪽에 위치한 오사카 야경명소중에 하나인 '우메다 공중정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9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스시맛집/오사카스시집추천/우메다역스시/ 우메다역근처스시추천/일본스시집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갔었던 스시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출장으로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