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오사카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2. 19. 11:57

오사카스시맛집/오사카스시집추천/우메다역스시/

우메다역근처스시추천/일본스시집추천

kitasushi honten 외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갔었던

스시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출장으로 간거라 일정이 짧아서

많은 스시를 접해보진 못했는데

우메다쪽에 구글지도만 보고 우연히 들렸던

'키타스시'를 소개해볼께요! 

 

kitasushi honten

전화 +81663121021

주소 Kita Bld, 2 Chome-5-25 Sonezaki, Kita Ward,

Osaka, 530-0057 일본

영업시간 11:30~21:45

(월요일 휴무)

 

 

 

https://goo.gl/maps/eAJTdCct3ygS3bzx7

 

Kitasushi honten · Kita Bld, 2 Chome-5-25 Sonezaki, Kita Ward, Osaka, 530-0057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kr

 

 

 

kitasushi honten 내부

오사카에는 스시맛집이 많겠지만

시간상 근처에서 찾다보니

오게 된 키타스시!

그래도 구글 평점 4.2점이라서 기대하고 들어옴!

1층에 위치하고있고 내부는 크지 않았어요.

테이블 4개정도에 스시만드는 걸보면서

먹을 수 있는 바형식을 된 좌석이 있었어요.

 

 

kitasushi honten 테이블세팅

웨이팅은 한 10분정도 있었어요.

앞에 있던 손님 테이블 정리하는 시간정도?

바로 들어가서 좋았음!!

다행히 저희는 테이블좌석에 

앉게 되었어요!

젓가락과 물수건, 그리고 개인 접시가

세팅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술 메뉴판과 간장,이쑤시개가

놓여져있음!!!

 

 

kitasushi honten 메뉴판

앉으니까 외국인인걸 아시고 

바로 영어메뉴판을 주셨어요.

스시마다 번호와 가격이 적혀있고

사진으로 다 나와있어서 너무 좋았음!

 

 

kitasushi honten 메뉴판2

그리고 이걸 또 따로 주셨는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 번호라며 ㅋㅋ

참고하라고 주심 ㅋㅋ 이런센스 좋았어요!!

저걸 참고해서 스시 주문을 했어요!

기본 2피스씩 나오는데 1피스도 주문이

가능은 하다고 언뜻 얘기한 것 같음 ㅋㅋ

 

 

kitasushi honten 메뉴판3

그리고 스시외에 추천해줄 메뉴가 없냐고

물으니 스파이스 튜나롤을 추천해줌!

그래서 저것도 하나 시켰고

빠질 수 없는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이 외에 튀김류,생선류,탕류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가볍게 스시만 먹으러 들어온 거라서

주문하지 않았어요!!

 

 

kitasushi honten 생맥주

주문한 생맥주가 먼저나왔어요!

여기는 아사히 맥주네요!

식당마다 생맥주가 다르더라구요 ㅋㅋ

주는대로 걍 먹음..ㅋㅋㅋㅋ

 

 

 

 

320x100

 

 

 

 

kitasushi honten 스시

주문한 스시가 나왔어요!

사진에는 이 크기를 담을 수가 없는데

실제로 우리나라에 파는 스시보다

1.5배에서 2배는 큰 듯..ㅋㅋㅋㅋ

너무 커서 좀 당황했어요 ㅋㅋㅋㅋ

와사비도 필요하냐고 해서 달라고했는데

굳이 필요없을 듯해요.

스시안에 넉넉하게 들어가 있음!

 

 

kitasushi honten 스시1

첫 번째로 먹은 스시는 메뉴판 18번

amberjack이예요 가격은 335엔!

다른 스시들보다 저렴한 편이였어요.

그냥 기본 스시인듯 ㅋㅋㅋ

회가 엄청 두껍고 찰지도 

스시가 커서 입에 꽉 참 ㅋㅋㅋㅋㅋ

무난무난했던 것 같네요!

 

 

kitasushi honten 스시2

두번째로 먹은 스시는 메뉴판 17번

yellowtail 이예요 가격은 335엔!

이거는 첫번째 먹은 것 보다는

더 부드럽고 기름진 맛이였던 것 같아요!

 

 

kitasushi honten 스시3

세번째로 먹은 스시는 11번 

red shirimp 입니다 가격은 440엔!

원래는 12번에 있는 좀 더 비싼 새우를

먹고싶었는데 품절...ㅋㅋㅋ

이것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kitasushi honten 스시4

네번째로 맛본 스시는 튜나예요!

일본가서 참치 먹어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튜나종류가 5,6,7에 있었는데

이게  몇번인지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kitasushi honten 스시5

다섯번째 스시는 8번 살몬입니다!

연어스시죠!! 가격은 440엔

이거는 그냥 한국에서 먹는 맛과 비슷하게

맛있었어요! 기름지고 부드러운 맛!!

 

 

kitasushi honten  스시6

이번에는 이 스시들을 먹어보도록 할께요!

따로 이렇게 비슷한 종류끼리 나오더라구요.

 

 

kitasushi honten 스시6-1

왼쪽은 우니이고 오른쪽은 게내장이예요!

두 개 다 향이 엄청 진하고

엄청 녹진하고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우리나라에서 우니는 비싸서

잘 접해보지 못했는데 여기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네요!!

게내장초밥은 맛이 엄청 진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kitasushi honten 스시7

마지막으로는 추천해주신

스파이시 튜나롤이예요!

튜나를 넣어서 말았고 위에

매운 마요네즈소스?그리고 날치알 같은게

함께 들어있어요!

소스맛이 굉장히 강하고 좀 짰지만

느끼함을 잡아주는 느낌이라서

마지막으로 먹기 좋았답니다!

 

 

kitasushi honten 테이블

가볍게 배만 채울정도로 먹은거라서

추가로 스시 주문은 더 하지 않았구요!

그치만 생각보다 스시가 커서 그런지

배가 어느정도 부르더라구요 :-)

 

 

kitasushi honten 방문 리뷰를 해보자면

종업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영어도 잘하지는 않지만 할 줄은

아시더라구요! 그래서 좀 편했고

저희가 있는 동안은 한국인들은

없었던 것 같아요.

거의 일본인이 많았음.

그래서 한국에는 크게 알려지지 않은

스시집이라서 웨이팅이 길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왠지 현지인 맛집 느낌이라서

오히려 더 좋았다!

스시도 큼직큼직하니 좋았고

원하는 스시를 골라서 주문가능한 점이 좋았다!

(이건 일본 스시집은 거의 그런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주문가능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2022.12.13 - [해외여행리뷰]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출발오사카/간사이공항라피트/라피트후기 간사이공항로손편의점/간사이공항스타벅스/와이파이도시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출장으로 다녀온 일본 오사카 후기를 포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4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오사카호텔추천/오사카가성비호텔/오사카4성급호텔 오사카숙소추천/오사카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묵었던 첫번째 숙소인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4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일본맛집/오사카맛집/모토무라규카츠리뷰/ 규카츠맛집/오사카모토무라규카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의 첫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입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6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야경/오사카야경명소/우메다공중정원리뷰/ 오사카야외전망대/오사카시내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우메다역 쪽에 위치한 오사카 야경명소중에 하나인 '우메다 공중정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21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라멘맛집/오사카이치란라멘메뉴/도톤보리맛집추천 오사카라멘집추천/오사카24시라멘/이치란라멘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바로바로 그 유명하다는 일본가면 꼭 먹어야한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