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오사카

오사카 야키니쿠 맛집 미야비(miyabi)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 6. 11:33

오사카여행/오사카맛집/도톤보리맛집/

오사카구글평점맛집/오사카야키니쿠맛집/도톤보리야키니쿠

오사카 미야비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갔던

야키니쿠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고해요!

여기는 도톤보리에 위치한

'미야비'라는 야키니쿠집이랍니다! :-)

소개해보도록할께요!!

 

미야비(miyabi)

전화 +815054938584

주소 일본 〒542-0071 Osaka, Chuo Ward, 

Dotonbori, 1 Chome−5−4 道頓堀ビル B1

영업시간 18:00~03:00

(매주 화요일 휴무)

 

https://goo.gl/maps/ASjmAc2QsGVcJDjeA

 

미야비 · 일본 〒542-0071 Osaka, Chuo Ward, Dotonbori, 1 Chome−5−4 道頓堀ビル B1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kr

 

오사카 미야비 내부

여기의 좋은 점 중의 하나는

바로 구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예요!

일본에서 전화로 예약하기도 힘들잖아요?

예약 안하면 거의 웨이팅해야되고 ㅠㅠ

가실 계획이라면 꼭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들어가면 내부에는 테이블이 5개정도 있었구요

바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일본 식당에는 어딜가나

바형식의 테이블이 있는게 특징인 것 같아요!

예약을 했기 때문에 들어가니까

이미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오사카 미야비 소스

소스는 두 가지가 있었는데

둘 다 간장베이스의 소스였던 것 같음!!

근데 기본적으로 고기에도 간이 되어있어서

안 찍어 먹어도 괜찮을 듯!!

 

오사카 미야비 메뉴판1

먼저 메뉴판부터 살펴볼께요!

미야비의 또 좋은 점은 바로

메뉴판에 한국어가 적혀있다는 점!!! :-)

메뉴 고르기가 한결 편했답니다 ㅋㅋㅋㅋ

먼저 고기류가 나와있어요

생고기도 있고 우설,곱창,모듬세트,

특선와규고기 등이있고

등심,갈비,안창살 등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돼지고기랑 닭고기도 있어요!!

 

오사카 미야비 메뉴판2

그 다음으로는 사이드같은게 나와있는데요

생야채도 있고 구운채소도 있고

해물류,반찬 등등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고

밥,면,스프,디저트 등등도 있답니다!!

 

오사카 미야비 메뉴판3

다음으로는 술종류가 있어요

맥주,하이볼,샤워,한국술도 따로

구분이 되어있네요!!

한국을 좋아하시는 사장님이신가 ㅋㅋㅋ

소주,와인,칵테일,청주,소프트 드링크도있어요!

 

저희는 우선

마늘우설 780엔

미야비모듬(등심,갈비,안창살) 1,800엔

생야채-양배추 200엔

하이볼 350엔

생맥주(중) 500엔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오사카 미야비 하이볼과 맥주

먼저 주문한 하이볼과 맥주가 나왔어요

하이볼이 투명하다??ㅋㅋㅋㅋ

먹어보니 단맛이 없는 약간 밍밍한

하이볼이였어요

우리가 한국에서 많이먹는 산토리 하이볼

같은 것과는 좀 다른느낌 ㅋㅋㅋ

맥주는 삿포로가 나오네요! :-)

 

오사카 미야비 숯불

그 다음으로는 고기를 구울

화로가 들어오네요!

한국과 다르게 높은 화로 ㅋㅋㅋㅋ

이것조차 일본감성이 느껴져요 

그리고 따로 주문한 양배추가 나왔어요

고기가 느끼할 때 하나씩 먹어주니까

프레쉬하고 좋더라구요! :-)

추가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20x100

 

 

오사카 미야비 마늘우설

먼저 나온 것은 마늘우설이예요!

나왔을 때 좀 당황..ㅋㅋㅋㅋ

내가 생각한 우설은 이런 비주얼이 아닌데?

저 위에 뿌려진 마늘 가루를 보고

우설인 줄 알았답니다 ㅋㅋㅋ

내가 생각한 우설은 아주 얇게 썰어진

비주얼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구워서 먹어봐야죠!!

 

오사카 미야비 마늘우설1

맛 또한 제가 생각한 우설과 달랐음

매우 부드러울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약간 질긴 식감이더라구요?

두껍게 썰어서 그런가봐요

마늘 가루때문에 마늘 향이 살짝나고

맛있었지만 생각보다 무난했던 맛!!

우설을 처음 먹어봐서 비교가 불가하지만

생각보단 실망스러운 맛...ㅠㅠ

 

오사카 미야비,미야비 모듬

다음으로는 미야비모듬

나왔어요!! 등심,갈비,안창살을 각 3점씩

맛볼 수 있는 모듬메뉴랍니다!

고기가 많지는 않지만 크고 두꺼워서

좋았어요!!

 

오사카 미야비 등심

첫 번째로 구워먹은 것은 등심!!

약간 간이 되어있고 기름기가 

많지않아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오사카 미야비 안창살

다음으로 먹은 것은 안창살!!

등심과는 확실히 맛과 식감이 달랐어요

역시나 간이 되어있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오사카 미야비 갈비

마지막으로 맛본 것은 갈비살!!

확실히 기름기가 많아서 그런지

엄청부드러움!!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오사카 미야비,미야비모듬2

고기추가를 뭐로 더 할까 하다가

그냥 모듬으로 한번 더 주문!!

첫번째보다 고기가 더 크고 두꺼움 ㅋㅋㅋㅋ

그래서 몇점 안 먹었는데도 금방 배가

부르더라구요!!

 

오사카 미야비2

소고기라서 금방익어서 조금씩 올려서

익혀 먹었어요!!

소고기다 보니까 확실히 너무 익히면

맛이없더라구요

앞 뒤로 살짝씩 구워서 어느정도 익으면

바로 먹었음!!ㅋㅋㅋ

 

오사카 미야비 모리오카 냉면

마지막 입가심으로 모리오카 냉면

주문했답니다!

한국 냉면과 비슷한 비주얼이네요!

위에 김치도 올라가있고 오이와 파,통깨가

올려져있어요!!반숙계란도 있구요!!

한국냉면과 비슷해보이지만

식감과 맛은 완전다름 ㅋㅋㅋㅋ

면은 쫄면 식감이였구요

육수는 간장베이스의 맛이 많이나는

맛이였어요

그렇지만 김치가 들어가서인지

한국스러운 맛!!!!

좀 짜긴했지만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오사카 미야비 후식

음식을 다 먹고 계산하고 나니

조용히 사탕통을 들고오시는 직원 ㅋㅋㅋ

통을 내밀면서 먹고싶은거 골라가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골라봄 ㅋㅋㅋ

뭔가 사탕통 들고오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오늘은 도톤보리에 위치한

야키니쿠 맛집인 미야비를 소개했는데요!

가게도 깨끗하고 분위기가 좋았고

맥주도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한국인들을 배려하는게 많이 보이더라구요

구글예약도 가능해서 너무편했구요!!

 

일본 오사카에서 야키니쿠 맛집을 찾으신다면

미야비 강추드립니다!! :-)

 

 

2022.12.13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공항출발오사카/간사이공항라피트/라피트후기 간사이공항로손편의점/간사이공항스타벅스/와이파이도시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출장으로 다녀온 일본 오사카 후기를 포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4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일본맛집/오사카맛집/모토무라규카츠리뷰/ 규카츠맛집/오사카모토무라규카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의 첫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입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9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스시맛집/오사카스시집추천/우메다역스시/ 우메다역근처스시추천/일본스시집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갔었던 스시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출장으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21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라멘맛집/오사카이치란라멘메뉴/도톤보리맛집추천 오사카라멘집추천/오사카24시라멘/이치란라멘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바로바로 그 유명하다는 일본가면 꼭 먹어야한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