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오사카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2. 14. 07:00

오사카호텔추천/오사카가성비호텔/오사카4성급호텔

오사카숙소추천/오사카숙박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묵었던

첫번째 숙소인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호텔은 4성급 호텔로 2019년에 지어진

신축호텔이라고 볼 수 있어요!

키타하마역과 아주 가까워서 교통편이

편리했고 1층에 훼미리마트 편의점도 있어서

그 점도 좋았어요!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전화 +81662201111

주소 1 Chome-9-8 Kitahama, Chuo Ward, Osaka, 541-0041 일본

체크인 시간: 오후 3:00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00

 

https://goo.gl/maps/gWhsYYf8jbe8t4SN8

 

The Royal Park Canvas Osaka Kitahama · 1 Chome-9-8 Kitahama, Chuo Ward, Osaka, 541-0041 일본

★★★★☆ · 호텔

www.google.co.kr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입구

여기는 1층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입구입니다

보라색 조명이 감각적이네요 :-)

더 로얄파크 캔버스 호텔을 상징하는

사자 그림도 입구에 딱 붙어있어요 :-)

체크인은 2층에서 하시면 된답니다!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어메니티

2층으로 가시면 카운터가 있고

체크인 하시고 바로 뒤 쪽에 위치한

이 곳에서 어메니티를 챙겨서 객실로 가시면

됩니다! :-)

티백,샤워타올,면봉,화장솜,마스크팩,면도기,

머리끈,머리빗 등등 다양한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어요!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승강기

엘리베이터는 3대가 있네요!

층이 그리 높지 않아서인지

3대여도 오래 기다리는 불편함은

없었어요! :-)

카드키를 대시고 객실이 있는 층을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복도

저의 객실은 11층이네요!

검정과 그레이의 톤다운 된 느낌에

객실번호만 그림처럼 걸려있는 모습도

감각적이였어요 :-)

 

 

320x100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객실

저는 1X 컴포트 더블룸 객실이구요!

더블베드가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

객실에는 잠옷도 준비되어 있어요!

룸 크기는 생각보다 컸구요 

2명까지도 불편함없이 이용가능할 것 같아요!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TV

침대 앞에는 티비가 있어요

캐리어 놓을 수 있는 받침대도 있었구요!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객실내부1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 같은건 없었고

화장대겸 책상으로 쓸수있는 공간이 있었고

그 밑에는 미니냉장고와 금고가 있어요!

냉장고안에는 물도 없음...ㅋㅋㅋㅋㅋ

머그컵도 준비되어있고

커피포트기도 있었어요!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욕실1

다음은 욕실을 볼께요!

생각보다 커서 놀랐네요 ㅋㅋㅋ

저는 우리나라에 있는 토요코인 호텔같은

욕실을 생각했는데 너무나

현대적이고 큰 욕실이라 놀랐어요 ㅋㅋㅋ

세면대가 있고 샤워공간이 따로 있네요!

풋타월도 준비되어 있음 :-)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욕실2

변기도 깨끗했고 비데도 있었구요!

화장지도 많이 준비되어 있음 ㅋㅋㅋ

샤워실에는 샴푸,린스,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욕실3

체크인 하는 곳에 칫솔치약이 없어서

사와야 되나 싶었는데 욕실에 있더라구요!

잘 사용했습니다 :-)

 

휴족시간

이건 일본에서 유명하다는 '휴족시간'입니다

이미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

이번 출장은 많이 걷고 서있어야되서

구매해봤는데요! 붙이고 자니까

다음날 피로가 좀 풀리더라구요!

 

오늘은 '더 로얄 파크 캔버스 키타하마'호텔을

리뷰해봤는데요~!

숙박 후 느낀 점은

1.생각보다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다

2.호텔자체가 방음이 잘 되는건지

시내쪽과는 멀어서 그런지 엄청 조용했다

(소음이 거의 없음)

3.어메니티가 잘 구성되어 있었다

4.교통편이 편리하고 시내와의 접근성도

괜찮았다

등이 있겠네요! :-)

 

오사카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2022.12.13 - [해외여행리뷰/오사카] -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오사카호텔추천/오사카가성비호텔/오사카4성급호텔 오사카숙소추천/오사카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묵었던 첫번째 숙소인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4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일본맛집/오사카맛집/모토무라규카츠리뷰/ 규카츠맛집/오사카모토무라규카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의 첫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입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6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야경/오사카야경명소/우메다공중정원리뷰/ 오사카야외전망대/오사카시내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우메다역 쪽에 위치한 오사카 야경명소중에 하나인 '우메다 공중정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19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스시맛집/오사카스시집추천/우메다역스시/ 우메다역근처스시추천/일본스시집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갔었던 스시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출장으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2.21 - [해외여행리뷰] -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라멘맛집/오사카이치란라멘메뉴/도톤보리맛집추천 오사카라멘집추천/오사카24시라멘/이치란라멘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바로바로 그 유명하다는 일본가면 꼭 먹어야한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