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오사카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티웨이항공,라피트열차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2. 13. 07:00

대구공항출발오사카/간사이공항라피트/라피트후기

간사이공항로손편의점/간사이공항스타벅스/와이파이도시락

대구공항티웨이항공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출장으로 다녀온

일본 오사카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출장으로 간 것이라 많이는 못 담아왔지만

최대한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

 

 

여행기간


2022년 12월 8일~12월 11일

 

 

여행지


대구공항 출발-일본 오사카

 

 

대구공항에서 오사카

코로나로 인해서 한동안 일본 하늘길이

막혔었는데 올해 말부터 무비자로

여행이 가능해졌어요!

대구공항에서 일본 간사이공항으로 가는

비행편이 생겨서 바로 편하게 갈 수 있답니다!

물론 대구에서는 비행편이 많지는 않지만요 ㅠㅠ

 

대구공항은 터미널이 하나라서

1층에서 셀프체크인과 수화물을 보내시고

2층에서 탑승을 하시면 된답니다

국내선,국제선 모두 2층 동일!!

 

대구공항 와이파이도시락1

저는 인터넷으로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고

현장에서 수령했어요!

1층 입구로 들어가셔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와이파이도시락 창구가 있으니

가서 이름,전화번호 얘기하시고 수령하시면 됩니다

 

대구공항 와이파이도시락2

파우치를 열면 와이파이 기계와

충전기가 들어있어요

충전기는 110v짜리를 알아서 챙겨주시더라구요

와이파이 기계 뒷면에 있는

현지에 가서 와이파이도시락을 켜고

뒤면에 있는 번호로 와이파이를 찾은 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연결됩니다!

기계 하나에 2~3인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저도 문제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대구공항 국제선출발

출국심사를 마치고 비행기탑승을

기다리고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2시간전 쯤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출국심사도 그렇게 오래걸리진 않았어요!

한 쪽편에 면세품인도장도 있네요!

하지만 찾는 사람이 딱히 없음...ㅋㅋㅋㅋ

 

대구공항 국제선 면세점

아주 작게 면세점도 있네요 ㅋㅋㅋ

딱히 볼 만한 상품은 없는듯...

동생이 부탁한 담배만 한보루 구매했습니다!

 

대구공항 국제선 티웨이항공

제가 탈 비행기예요 ㅋㅋ

가까운 거리라 그런지 비행기가 국내선 크기정도

되는 것 같아요!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까지는

비행시간 1시간 30분정도 소요됐습니다!

 

 

320x100

 

 

간사이공항 라피트1

비행시간이 1시간 30분밖에 안 걸려서

금방 도착해버린 간사이공항 ㅋㅋ

입국 심사도 딱히 어렵지 않았어요

그냥 앞에 따라하는대로 했음 ㅋㅋㅋ

 

일본 입국은 코로나 3차까지 접종을 했으면

영문접종증명서가 필요하구요

3차까지 안 맞으셨으면 72시간내 PCR음성확인서가

있어야 된답니다!

 

한국에서 출국하시기 전 

visit japan web에서 여권과 

영문접종증명서 등등 모두 등록하고

가시면 가서 QR만 찍으면되서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꼭 하시고 가시는걸 추천!!

 

제1터미널에서 내려서 2층으로 올라오면

제2터미널로 넘어갈 수 있어요

거기서 라피트티켓을 구매하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간사이공항 라피트2

제2터미널로 오시면 왼쪽에 티켓창구가

바로 보인답니다! 여기서 티켓 구매하시면되고

다음열차와 그 다음열차 시간을 앞에 기재해두니

그 중에 선택하시면 되고

지정석이니까 꼭 그 시간에 타셔야되요!

저는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으로가는

라피트열차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편도 1,290엔이네요!

 

간사이공항 라피트3

바로 건너편에 탑승구가 있으니

여기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한국어와 영어로 다 적혀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

 

간사이공항 로손편의점

라피트열차 탑승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그 유명한 로손편의점에 와봤어요

로손편의점은 2층 젤 끝에있구요

옆에 맥도날드도 있네요

1층에도 아주 작게 로손편의점 있긴했어요!

 

로손 에그샌드위치

일본에서는 에그샌드위치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꼭 먹어봐야된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노른자 맛이 많이나고 마요네즈도

듬뿍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였어요!

 

로손 참치마요삼각김밥,연어알삼각김밥

일본 참치마요삼각김밥은 어떤지

궁금해서 같이 사봤어요 ㅋㅋㅋ

우리나라 참치마요에다가 간장을 섞은

그런 맛이였는데 나쁘지 않음!!

연어알 삼각김밥은 우리나라에 없으니

구입해봤는데 짭쪼름하면서

연어알의 비릿하면서 그 특유의 맛이

났답니다! 연어알 양이 작아서 그렇지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Soso!!

 

일본 복숭아물

이것도 유명하다고 해서 라피트 타기전에

하나 구입했어요!

투명한 물에서 복숭아 맛이 나는데

생각보다 강해서 신기했음 ㅋㅋㅋ

맛있었어요!

 

간사이공항 스타벅스

라피트 타기 전에 커피 한 잔하려고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매장이 크지 않고 아주 작음 ㅋㅋㅋ

 

간사이공항 스타벅스메뉴

우리나라와 다른 점은 줄서서 기다리고 있으니

먼저 보라고 메뉴판을 하나씩 주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메뉴를 볼 수 있어서 좋았음!

크리스마스 한정메뉴같은게 있긴 했는데

저는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라서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킴 ㅋㅋㅋ

가격은 한국보다 조금 싼 듯???

 

간사이공항 스타벅스1

줄 서서 기다리면서 컵도 구경했어요

출국할 때 구입해갈려구요!

그리고 우리나라와 또 다른점이

엄청 다양한 시럽과 크림, 그리고 스푼까지

다 준비되어 있음 ㅋㅋㅋ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

 

간사이공항 특급라피트 탑승1

시간이 다되서 라피트 타러왔어요

라피트는 6호차까지 있는 듯하네요

표에 호차와 좌석번호가 다 적혀있으니

그대로 탑승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음!! :-)

 

간사이공항 특급라피트 탑승2

시간이 되자 라피트열차 도착!!

열차에 세븐틴 사진이 있네요 ㅋㅋㅋ

우리나라 그룹 아닌가요???

저는 잘 모름...ㅠㅠ

 

간사이공항 특급라피트 탑승3

지정석이라서 좋았구요

자리간 간격도 넓어서 앞에 작은캐리어는

가지고 탈 수 있는 정도입니다!

큰 캐리어는 호차 사이사이에

짐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거기에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간사이공항 특급라피트 탑승4

의자도 넓고 푹신해서 편했음!

앞에 음료 꽂는 곳도 있어서

아까 산 복숭아 물을 꽂아놨어요 ㅋㅋ

 

간사이공항 특급라피트 탑승4

라피트를 타고 가면서 찍어본

일본 풍경 ㅋㅋㅋㅋ

작고 귀여운 집들이 줄줄이 지어져있어요

너무 귀엽고 신기함 ㅋㅋㅋ

우리나라와 다르게 고층아파트가

거의 없어서 신기했어요!

각각 개성을 가진 집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재밌었음!

 

오늘은 대구공항에서 간사이공항으로 오는

일정을 리뷰해봤구요!

일본 맛집과 관광지 리뷰는 따로 올려보도록

할께요! :-)

일본여행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맛집,이치란라멘 리뷰 :-)

오사카라멘맛집/오사카이치란라멘메뉴/도톤보리맛집추천 오사카라멘집추천/오사카24시라멘/이치란라멘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바로바로 그 유명하다는 일본가면 꼭 먹어야한

mimi0710710710.tistory.com

 

오사카 우메다역 근처 스시 맛집,키타스시 리뷰 :-)

오사카스시맛집/오사카스시집추천/우메다역스시/ 우메다역근처스시추천/일본스시집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갔었던 스시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출장으로

mimi0710710710.tistory.com

 

오사카 야경명소,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리뷰 :-)

오사카야경/오사카야경명소/우메다공중정원리뷰/ 오사카야외전망대/오사카시내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우메다역 쪽에 위치한 오사카 야경명소중에 하나인 '우메다 공중정

mimi0710710710.tistory.com

 

오사카 맛집,모토무라 규카츠 분점(난바) 리뷰 :-)

일본맛집/오사카맛집/모토무라규카츠리뷰/ 규카츠맛집/오사카모토무라규카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의 첫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입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오사카 가성비호텔,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리뷰 :-)

오사카호텔추천/오사카가성비호텔/오사카4성급호텔 오사카숙소추천/오사카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사카에서 묵었던 첫번째 숙소인 '더 로얄 파크 캔버스 오사카 키타하마'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