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하와이

하와이 허니문 5일차 여행일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1. 3. 12:12

하와이허니문/하와이여행일정/하와이리뷰/

하와이스냅사진/하와이다이아몬드헤드/하와이크레킹키친

하와이스냅사진1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5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하와이에서 보내는 마지막 날이예요 ㅠㅠ

1~4일차를 리뷰를 안보고 오신분들은

보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9년에 다녀온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여행기간

2019년 3월 10일부터 5박 7일


여행형태

패키지반/자유반 여행

전체 일정 중 이틀 정도만 패키지였고

나머지는 자유여행


여행일정(3일차)

다이아몬드헤드-헤븐리-크레킹키친-

하와이스냅촬영-미가원-와이키키비치

 

다이아몬드헤드 입구

오늘은 패키지일정에서 다이아몬드헤드

일출을 보러가는 날이예요!

새벽 5시인가 호텔앞에서

가이드분과 다른 커플들을 만나서

함께 갔답니다!

 

근데 가이드분이 말씀하시길

우리나라 사람들 시간약속 정말 안지킨다고..ㅠㅠ

저희가 첫번째라서 가장 먼저 탔는데

그냥 말도 없이 안 나오시는 분들,

시간 10분이상 늦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하와이가서 꼭 시간약속 잘 지킵시다!!ㅠㅠ

 

https://goo.gl/maps/BeAKPR931y4jEWeJ9

 

다이아몬드헤드 산 · 미국 96815 하와이 호놀룰루

★★★★★ · 화산

www.google.co.kr

 

여기는 다이아몬드헤드 입구예요

이건 내려오는 길에 찍은거라 밝은데

사실 올라갈 때는 일출전이라 엄청 어두움 ㅠㅠ

 

<다이아몬드헤드 준비물>

 

1.걷기 편한 복장과 신발

저희는 간단한 곳인 줄 알고

크록스 신고갔는데 좀 힘들었네요 ㅋㅋㅋ

운동화 신는 것을 추천!!

길이 잘 닦여져있지 않음!!

 

2.얼음물

높은 등산길은 아니지만

갈증이 많이 나고 중간에 구매할 만한

곳이 없으니 챙겨가세요!

 

3.손전등

일출을 보러가시는 분들이라면

휴대용 손전등 하나 가져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휴대폰 손전등으로 저희는 갔지만

좀 어둡더라구요 ㅠㅠ

하나 가져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다이아몬드헤드 정상1

다이아몬드 헤드는 와이키키 동쪽에 위치한

분화구로 높이는 232m라고 합니다!!

그렇게 높진 않고 저같이 등산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사람도 올라갈 수 있어요!

왕복 1시간정도하면 넉넉히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시간이랍니다!

어두워서 좀 더 걸리긴했지만요!

 

다이아몬드헤드올라가는 것도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미리 해야된다고 하니

입장권예약 미리하시고 주차장도 있지만

주차권도 따로 받아야 된다고 해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다이아몬드헤드 계단

다이아몬드 헤드는 주로 오르막길도

많지만 위로 올라갈수록

계단도 엄청 많음....ㅋㅋㅋ

인내의 순간들이 많았어요 ㅋㅋㅋㅋ

 

다이아몬드헤드1

올라와서 찍어본 전경이예요!

아직 해가 완전히 뜨지 않았지만

구름 때문에 해가 가려졌네요 ㅠㅠ

그렇지만 너무나도 장관이였어요!

 

다이아몬드헤드2

정말 멋있는데 사진에는 잘 담기지

않더라구요 ㅠㅠ

정말 직접 올라가셔서 보길 강력추천!!

힘들었지만 올라오니 싹 다 잊어지는

멋진 풍경들이였어요!!

 

다이아몬드헤드3
다이아몬드헤드4

사진찍고 구경하다보니

해가 다 떠서 어느새 밝아졌네요

사방이 바다라서 너무나 속이 시원하고

힐링되었어요!

 

다이아몬드헤드 일출

 

320x100

 

 

헤븐리 조식

다이아몬드에서 내려와서

호텔쪽으로 오자마자

배가 고파서 헤븐리에 또 들려줬어요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쁜 분위기의

헤븐리 :-)

하와이 간다면 다시 꼭 가볼꺼예요!

 

https://goo.gl/maps/hBeBXfgxBkjFQznd6

 

Heavenly Island Lifestyle · 342 Seaside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헤븐리 에그베네딕트

오늘도 에그베네딕트를 먹어요!

제 기억에 에그베네딕트도 4가지 메뉴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은 폴리포크로 된 메뉴예요!

이게 가장 맛있었음!!!

 

헤븐리 오믈렛

이건 아마도 오믈렛 같은걸

주문했었던 것 같아요!

비주얼 너무 예쁨 ㅠㅠ

빵도 함께 나왔어요!

오늘도 건강쥬스 함께 시켜주었어요!

마지막을 헤븐리와 함께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답니다!!

 

하와이 크래킹키친

조식먹고 호텔에서 좀 자고

일어나서 와이키키에서 마지막 쇼핑을

좀 하다가 크래킹키친에 왔어요!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https://goo.gl/maps/gZrTbuWB4JnuLtig8

 

크래킹 키친 와이키키점 · 2330 Kalākaua Ave #318, Honolulu, HI 96815 미국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하와이 크래킹키친 시그니처디쉬

이건 크래킹키친의 시그니처디쉬인데

옥수수,새우,홍합,스팸,킹크랩,새우,게 등등

다양한 해산물을 소스에 버무려서

나오는 메뉴예요!

 

소스는 세 가지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레드 (하와이안 칠리를 사용한 크래킹키친의

케이준 소스)

블랙 (하와이안 카카오와 검은 후추를 사용한 소스)

화이트 (안 매운 레몬 버터 소스)

 

저희는 반반으로 해서

레드와 화이트로 주문했어요!

 

하와이 크래킹키친 시그니처디쉬2

앞치마와 장갑도 함께 나오니

편하게 먹을 수 있고

테이블 위에 바로 깔아주셔서

양도 엄청 많아요!

저희는 거의 흡입하다시피 맛있게 다먹음 ㅋㅋㅋ

맥주도 함께 마셔줬답니다!!

 

저희는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구요

특히 레드소스가 저희 입맛에는 더 잘 맞았어요!

 

하와이 스냅촬영1

오늘은 엄청 바쁜 날이네요 ㅋㅋㅋ

늦은 점심을 먹고 스냅촬영을 하러

나왔답니다

이것도 패키지에 있었는데 빼도되고

해도 됐어서 사실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하고나서 찍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와이 스냅촬영2

사실 진짜 여행 즐기기도 바빠서

둘이서 함께 사진 찍을 정신도 없고

찍기도 힘들었거든요

근데 전문 사진작가분께서 오셔서

이렇게 예쁘게 담아주시니 정말 좋더라구요!

부케도 사진작가님이 준비해오신 것 ㅋㅋㅋㅋ

저희는 와이키키 비치에서 촬영했어요!

약 1시간 정도 촬영했던 것 같고

나중에 셀렉된 사진은 보정도 해주시더라구요!

 

하와이 스냅촬영3

카메라 렌즈도 여러가지로

쓰시면서 다양한 색감들로

촬영해주셨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사진이예요 :-)

 

하와이 가신다면 꼭 스냅촬영 하시길

강력추천드려요!!!

 

하와이 미가원 한식1

마지막 날의 저녁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하와이에서

한식을 먹으러 왔어요 ㅋㅋ

남편과 절대로 한식을 먹지말자고

다짐을 했는데 마지막날

결국 참지 못하고 먹었답니다 ㅠㅠ

미가원이라는 한식당에 갔어요!!

 

https://goo.gl/maps/4kp2b6ncZJogWFbKA

 

미가원 & 본스치킨 와이키키 · 410 Nāhua St, Honolulu, HI 96815 미국

★★★★☆ · 한식당

www.google.co.kr

 

저희는 제육볶음,김치찌개,물냉면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한국 분이셔서 그런지

음식들이 한국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하와이 미가원 한식2

도대체 얼마만에 먹는 김치냐구 ㅠㅠ

제육볶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한국인이여서인지 음료도 서비스로 주심!!

너무 웃겼던 게 옆 테이블에서

외국인 커플이 소맥 말아먹고 있더라구요 ㅋㅋ

그게 너무 웃기고 신기했음 ㅋㅋㅋ

마지막날 저녁도 한식으로 맛있게 마무리!!

 

와이키키 비치 1

저희는 밥을 먹고 호텔에 들어가서

옷을 갈아입고 와이키키비치로 향했어요

비키니를 4벌 정도는 챙겨온 것 같은데

단 한 번도 입지 못했다....ㅋㅋㅋㅋ

비키니 가져온게 아쉬워서

마지막날 와이키키 비치에 들렸어요

호텔에서 비치타월도 빌려주시니

받아오시면 좋아요!

그냥 비키니입고 호텔에서 주는 비치타올로

덮고 돌아다님 ㅋㅋㅋㅋ

하와이에는 그런 사람들이 많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되요 ㅋㅋㅋ

 

와이키키 비치 2

놀다가 아래를 보니

물고기 이렇게나 많음..

귀여운데 너무 많아서 좀 무서워요 ㅠㅠ

 

와이키키 비치 3

와이키키 비치에서 해질 때까지 물놀이하며

사진 찍다가 오늘의 하루를 마무리해봅니다

 

와이키키 비치 4

해질 때 너무 예쁜 와이키키

진짜 오늘이 마지막이라니

너무나도 아쉬운 날이였어요

 

오늘로써 드디어 하와이 여행 리뷰가

끝이 났는데요!

저희는 정말 하와이에 대해 좋은 기억뿐이라서

아직까지도 자주 얘기를 나눈답니다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여러분들도 여행이나 허니문을

고민하신다면 하와이 정말 강력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의 일정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하와이여행 리뷰 끝!!!!!!

 

2022.10.20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허니문추천/하와이여행일정/하와이가볼만한곳/ 하와이맛집/하와이관광지/하와이추천관광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로 다녀왔던 허니문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1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나우마베이스노쿨링/요시츠네일식/ 하와이쇼핑/하와이스노쿨링/탄타루스언덕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2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일차를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7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폴리네시안문화센터/돌파인애플농장/ 하와이안새우트럭/하와이헤븐리/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 할레이바 비치파크/카후쿠 랜드 팜스/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치즈케이크팩토리 안녕하세요! 쥐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8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와이여행/하와이렌트/ 하와이여행추천/하와이쇼핑/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4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3일차를 리뷰를 안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