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하와이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0. 27. 13:59

 

폴리네시안문화센터/돌파인애플농장/

하와이안새우트럭/하와이헤븐리/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

할레이바 비치파크/카후쿠 랜드 팜스/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치즈케이크팩토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3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2일차를 리뷰를 안보고 오신분들은

보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9년에 다녀온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여행기간

2019년 3월 10일부터 5박 7일


여행형태

패키지반/자유반 여행

전체 일정 중 이틀 정도만 패키지였고

나머지는 자유여행


여행일정(3일차)

헤븐리-돌 플랜테이션 농장-

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할레이바 비치파크-

카후쿠 랜드 팜스-페이머스 카후쿠 쉬림프-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마우이 브로잉 컴퍼니-

치즈케이크팩토리

 

 

하와이 헤븐리(Heavenly)

저희가 하와이에 5일 있는동안

거의 3번이상을 조식으로 먹었던 헤븐리!

저희가 묵었던 하얏트 센트릭 호텔의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가기도 너무 편했어요

요즘에는 완전 핫플이 되어서

줄서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정말 좋아했던 브런치집이랍니다!

 

https://goo.gl/maps/vd4kSdV8BLs3XQov9

 

Heavenly Island Lifestyle · 342 Seaside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하와이에 가면 먹어봐야할 음식중에 하나인

로코모코와 에그베네딕트를 주문했고

음료는 케일바나나쥬스인가..

건강쥬스를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갈때마다 저 쥬스 마심 ㅋㅋㅋㅋ

 

하와이 헤븐리(Heavenly) 에그 베네틱트

저는 로코모코보다는 이 메뉴가 더 좋았어요!

반숙된 계란 좀 보세요

정말 영롱함 ㅋㅋㅋㅋ

옆에는 고구마 튀김??같은게 함께 나와요!

여기 정말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하와이 돌 파인애플 농장

오늘은 하루종일 패키지 투어를 

하는 날이예요!

차만 타고있으면 알아서

관광지에 내려주시고 설명해주시고

데려다주시고해서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첫 번째 간 곳은 바로바로

하와이에서 유명한 돌 파인애플 농장이예요!

정식 이름은 돌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농장

이라고 하네요!

 

https://goo.gl/maps/pN66A7D2GfexkyRC6

 

Dole Plantation · 64-1550 Kamehameha Hwy, Wahiawa, HI 96786 미국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하와이 돌 파인애플 농장1

한국에서는 이렇게 파인애플 자라는걸

쉽게 볼 수 없잖아요??

농장이 정말 크고 다양한 종류의

파인애플들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파인애플의 왕이라 불리는 제임스 돌이

첫 번째로 농장을 세웠던 곳이라고 하네요!

 

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

파인애플농장에서 나와서 다음 일정으로 가는중에

할레이바 마을쪽으로 잠시 들렸어요

여기에 '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라고 하는

가게가 맛집이라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https://goo.gl/maps/p75mFT7a8zhcXi3k9

 

Matsumoto Shave Ice · 66-111 Kamehameha Hwy #605, Haleiwa, HI 96712 미국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

 

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1

이렇게 얼음에다가 무지개색깔 시럽들을

뿌려주는데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기도 하고 예쁘기도하고

좋았어요 :-)

 

가게 안에는 아이스만 판매하는게 아니고

다양한 기념품들도 팔고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고 저희도 마그네틱같은 기념물들

몇 가지 사왔답니다!!

 

할레이바 비치파크1

다음장소로 가는 길에

할레이바 비치파크에 들려줬어요

하와이의 바다색깔은 언제봐도

너무 청량하고 예쁜 것 같아요!

 

https://goo.gl/maps/Na4kY7Rjmm4wtkfb8

 

Haleʻiwa Beach Park · 62-449 Kamehameha Hwy, Haleiwa, HI 96712 미국

★★★★★ · 공원

www.google.co.kr

 

할레이바 비치파크2

물색깔 정말 환상적.......

에메랄드 빛의 바다예요!

 

할레이바 비치파크3

모래도 완전 부드러운 모래라서

신발 벗고 발도 담궈봅니다!

너무 시원하고 좋음 :-D

 

카후쿠 랜드 팜스(Kahuku Land Farms) 1

다음 점심으로 새우트럭을 가는길에

카후쿠 랜드 팜스라는 곳에 들렸어요

열대과일 등을 판매하는

파머스 마켓같은 곳이더라구요!

 

카후쿠 랜드 팜스(Kahuku Land Farms) 2

여기도 패키지 금액에 포함되어있어서

바나나와 파인애플 등 몇가지 종류의

과일을 무료로 맛보았답니다!

바나나가 엄청 작고 귀여워요 ㅋㅋ

한국에서는 몽키바나나라고도 하죠 ㅋㅋㅋ

작지만 달고 맛있음!! 한국에는 없는

열대과일들을 구경하니 재밌었어요!

 

페이머스 카후쿠 쉬림프1

여기는 오늘 점심을 먹을 곳인

페이머스 카후쿠 쉬림프라는

푸드트럭이예요!

노스쇼어 카후쿠 지역이

새우트럭으로 유명한 곳이래요!

가이드분께서 유명한 쉬림프를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페이머스 카후쿠 쉬림프2

여기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돈을 내지않고 메뉴선택만

해서 식사를 했답니다!

저희는 갈릭쉬림프와 핫쉬림프를 주문했고

음료도 두 잔 주문이 가능해서

물이랑 구아바쥬스를 시켜보았어요!

 

페이머스 카후쿠 쉬림프2

왼쪽이 핫쉬림프고 오른쪽이 갈릭쉬림프예요!

구성은 똑같아요 밥이랑 마카로니샐러드,

그리고 양배추채?같은게 함께나와요

 

근데 저는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인지

제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ㅠㅠ

제가 그날따라 입이 이상했나??ㅋㅋㅋ

쉬림프자체는 정말 실하고 좋았는데

갈릭보다는 핫이 더 입맛이 맞았구요

좀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실망을 하고 돌아왔다는..ㅋㅋㅋ

다음에 가면 다른 새우트럭도 방문해보고 싶어요!

 

폴리네시안 문화센터(Polynesian Cultural Center)1

마지막으로 오늘의 패키지일정인

하와이의 민속촌이라고 할 수 있는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를 방문했어요!!

시간이 없어서 안을 다 관광하지는 못했지만

원주민이 하는 쇼를 관람할 수 있더라구요!

정말 귀엽고 센스도 넘치심!!

코코넛을 따서 안에 속을 파고

불을 피워서 불쇼까지 보여주시더라구요!

 

https://goo.gl/maps/YHbdiVDVABsgH92S9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 55-370 Kamehameha Hwy, Laie, HI 96762 미국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폴리네시안 문화센터(Polynesian Cultural Center)2

불쇼 진짜 멋있음!!

옆에서는 막 북을 치셔서 

분위기가 더 달아오름 :-)

진짜 하와이에 왔다 싶은 걸 느끼는

순간이였어요! ㅋㅋㅋ

 

폴리네시안 문화센터(Polynesian Cultural Center)3

코코넛 파낸 걸 맛보라고 선물로 줬어요 ㅋㅋ

그리고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여자들은 머리에 나무와 꽃으로 엮어서 만든

화관도 선물로 주셨어요!!

너무예뻐서 한국으로 가져오고 싶었지만 ㅠㅠ

아깝게도 두고 왔어요 ㅠㅠ힝

 

여기서도 닭들을 많이 볼 수 있음 ㅋㅋ

병아리들이 엄마를 따라서 요리조리 다님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네요 ㅋㅋ

 

320x100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1

패키지 일정이 끝나고 호텔로 돌아와서

잠시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왔어요!

여기는 와이키키 해변 쪽에 있는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라는

수제맥주집이랍니다!

그냥 지나가다가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들어갔어요 ㅋㅋㅋ

찾아보니 현재도 운영중이더라구요!

 

https://goo.gl/maps/dPJwxUi4aCvXRrH7A

 

마우이브루잉컴퍼니 와이키키 · 2300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2

여기는 수제 맥주집이라서 

샘플러를 주문해봤구요!

반주할 겸 피자와 윙봉을 주문했어요!

음식은 무난하게 맛있었고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

라이브 공연도 했었던 것 같네요!

매장도 규모가 꽤 크답니다!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와이키키 비치

밥 먹고 나와서 노을이 지길래

와이키키비치에 왔어요

진짜 너무 예쁘죠 여러분...

그림같다 증말...

아 너무 좋았는데 여기..ㅠㅠ

너무나 평화롭고 멋진곳이예요!

 

와이키키 해변 공연

공연도 하고 있더라구요

잠시 서서 즐겨주었답니다

이 배경과 분위기 

음악까지 진짜 어쩔꺼냐구...ㅠㅠ

 

치즈케이크팩토리1

한참 와이키키해변 산책을 하고

쇼핑도 좀 하다가

허기가 져서 그 유명한

치즈케이크팩토리에 왔습니다!

여기도 와이키키 해변쪽에 있구요

진짜 대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음...

그래도 유명하니까 먹어바야지....

한 40분정도 대기끝에 들어갔던 것 같아요

 

https://goo.gl/maps/GrAZo6GXPdosb7Mm9

 

치즈케익팩토리 · 2301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치즈케이크팩토리2

저희는 연어스테이크와 기본 치즈케이크

주문했는데요

연어스테이크는 뭐 특별하게 딱히없는

맛있는 맛이였구요

치즈케이크는 진짜

존맛이였다...............

어떻게 말로 표현해야할 지 모르겠지만

내가 먹어본 케이크중에 제일 맛있었음

꼭 드셔보세요 여러분....

사람이 많아서 좀 시끄럽긴 한데

어두운 조명이라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한 잔 즐기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오늘은 정말 알찬 하루였는데요!

이 날 정도되니까 진짜 하와이에 온게

실감이 나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싫다는

생각을 하루에 100번정도 한 것 같아요 ㅋㅋ

벌써 3일차네요..ㅠㅠ 

나머지 여행도 잘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

 

2022.10.20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허니문추천/하와이여행일정/하와이가볼만한곳/ 하와이맛집/하와이관광지/하와이추천관광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로 다녀왔던 허니문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1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나우마베이스노쿨링/요시츠네일식/ 하와이쇼핑/하와이스노쿨링/탄타루스언덕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2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일차를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7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폴리네시안문화센터/돌파인애플농장/ 하와이안새우트럭/하와이헤븐리/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 할레이바 비치파크/카후쿠 랜드 팜스/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치즈케이크팩토리 안녕하세요! 쥐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8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와이여행/하와이렌트/ 하와이여행추천/하와이쇼핑/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4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3일차를 리뷰를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