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하와이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0. 20. 11:13

허니문추천/하와이여행일정/하와이가볼만한곳/

하와이맛집/하와이관광지/하와이추천관광지

하와이 비행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로 다녀왔던 허니문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2019년에 다녀온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여행기간

2019년 3월 10일부터 5박 7일

 


여행형태

패키지반/자유반 여행

전체 일정 중 이틀 정도만 패키지였고

나머지는 자유여행

 


여행일정(1일차)

하와이 호놀룰루공항도착-원주민마을-

할로나블로우홀-하나우마베이-이올라니궁전-

하와이시청-랍스터킹(점심)-하얏트센트릭호텔체크인-

치보하와이(저녁)-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 비치바-

이야스메무스비

 

하와이 허니문

저희는 7년정도의 연애 끝에 2019년 3월에

결혼식을 했답니다!

허니문은 결혼식 다음날 밤 10시 비행기로

떠났구요

저희는 하와이안 항공을 이용했어요!

인천공항에서 비행기 타기전 마셔보는

스벅 커피!! :-)

밤에 비행기 타는게 개인적으로 더 좋은 것 같아요!

난 떠난다 안녕~~!!ㅋㅋㅋㅋ

 

하와이안 항공 기내식

하와이안 항공 기내식으로 불고기?가 나왔어요

볶음 고추장과 피클이 나오구요

오렌지 쥬스도 받았답니다!

하와이안 쿠키도 주시네요 :-)

맥주는 요청하니 마우이 맥주를 주셨어요!

 

하와이안 항공 두번째 조식

두번째 조식은 아침이라서 

간단하게 빵이랑 케이크,파인애플,요거트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자고 일어나서 입맛이 없었는데

간단히 먹기 좋았어요 :-)

지금은 메뉴가 다를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하와이 착륙

약 8시간의 비행끝에 드디어 착륙합니다!

누가 봐도 하와이 색깔 아닌가요?

창 밖을 보며 와 진짜 내가 하와이에

왔구나 느꼈어요 ㅋㅋㅋ

 

하와이 착륙1

진짜 너무나 환상적인 바다색깔 :-)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답니다!!

저희는 밤비행기를 타고와서 하와이에

도착했을 때는 오전이였어요!

비행기에서 실컷 잤던 터라 따로

시차적응 안해도 될 듯??ㅋㅋㅋ

한국과 하와이는 시차가 19시간 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하와이 도착

하와이 호놀룰루공항에 도착했어요!

저기 보이는 것은 저희가 타고왔떤

하와이안 항공의 비행기랍니다 :-)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그때 당시에는 허니문왔다고 하니

어렵지 않게 입국심사가 됐어요!

맛집 어디어디 갈꺼냐고 막 물어보시고

유쾌하게 대답하고 끝났던 것 같네요!

 

하와이 여행일정1

저희는 반자유여행 패키지를 했어서

첫 날에는 가이드분이 공항으로

픽업을 오셨어요!

허니문 온 4커플 정도 함께하는 일정이였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요!

공항에서 만나자마자 환하게 반겨주시며

하와이 목걸이와 삔을 선물로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차를 타고 이동할 때는

물과 무스비,커피를 제공해주셨어요!

 

저기 보이는 곳은 하와이 원주민들이

사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원주민들은 거의 한 곳에 모여서 함께

마을을 이루고 사는 것 같더라구요!

지나가는 곳 마다 가이드분께서

설명을 아주 잘 해주셨어요 :-)

 

하와이 원주민마을

 

하와이 할로나 블로우홀1

여기는 하와이 할로나 블로우홀이라는

곳인데요!

바닷물과 암석이 만들어낸 지형으로 

특히 바람이 부는 날에 돌의 구멍 사이로

바닷물이 솟아오르는 장관을 연출하는 곳이라고 해요!

 

https://goo.gl/maps/dhDumBhZdjSvHTvs8

 

할로나 블로우 홀 · 미국 96825 하와이 호놀룰루

★★★★★ · 반도

www.google.co.kr

 

하와이 할로나 블로우홀2

동영상으로 보면 잘보이죠???

실제로 보면 정말 장관이였답니다!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다음으로 들린 곳은 바로바로

하와이에서 스노쿨링장소로 유명한

하나우마베이예요!!

물이 얼마나 깨끗한지 저기 보이는 것은

물 위에 있는게 아니라 바다 밑에 있는

암초들이랍니다!

하나우마베이는 내일 스노쿨링을 하러갈꺼예요!

2일차에 다시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https://goo.gl/maps/edWz5QsnTSDawEvt8

 

Hanauma Bay · 미국 96825 하와이

★★★★★ · 만/포구

www.google.co.kr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포토스팟

하나우마베이를 배경으로 사진남기기!

정말 자연경관이 너무 멋져요

그냥 막 찍어도 인생사진 건짐 ㅋㅋㅋ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다시봐도 너무 멋진 하나우마 베이 :-D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닭

하와이는 신기하게 여러 곳에서

이런 닭들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길에 그냥 막 닭이 돌아다님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는 익숙하지 않은 풍경이네요 ㅋㅋ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ㅋㅋ

 

하와이 주택촌

여기는 지나가면서 본 하와이의 부촌이예요 ㅋㅋ

높은 곳에 있는 집일수록 부촌이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어마어마한 저택이 많았음 

할리우드배우들도 여기에 별장을

많이 둔다고 하더라구요

멋지다 증말

 

이올라니 궁전

여기는 차에서 지나가면서 본 

이올라니 궁전이예요

하와이의 마지막 군주인 칼라카우아 왕과

릴리우오칼라니 여왕의 거주지였다고 하네요!

패키지의 좋은 점은 가이드분이

이렇게 관광지를 지나가면서 설명을 잘해주신다는거!

하와이가 처음이신 분들은 반자유여행도

강추드립니다!! :-)

 

하와이 시청

다음으로 간 곳은 하와이 시청이예요!

중간에 동상은 하와이가 미국땅으로 점령될때의

마지막 왕이 였던 카메하메하라고 합니다!

시청도 웅장하고 좋아보였어요 :-)

 

하와이 반얀트리 나무

그 옆에는 하와이에서 유명한

반얀트리 나무가 있는데요

실제로 보면 정말 신기하고 웅장하답니다!

사진으로 남겨야죠!! :-)

 

하와이 야자수

하와이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커다란 야자수 :-)

한국에서는 보기가 흔하지 않아서

정말 하와이 느낌 뿜뿜이였어요!!

 

하와이 랍스터킹

하와이에서의 첫 식사는 바로 

'랍스터킹'이라는 식당이였어요!

이것도 패키지에 포함이였구요

4커플이 쉐어해서 먹었어요 ㅋㅋ

식당이름에 맞게 랍스터가 유명한 곳인가봐요

전체적인 느낌은 중식당이였어요!

랍스터와 탕수육,마파두부를 먹었어요

맛은 쏘쏘했던 것 같아요!

 

하얏트 센트릭 호텔 

저희가 5박을 했던 하얏트센트릭호텔이예요!

처음에 호텔을 정할 때 많이 고민을 했는데

저희는 사실 둘 다 호텔에 많이 머무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오션뷰니 수영장이니

사실 크게 중요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하얏트센트릭호텔로 결정!!

저희가 갔을 당시에는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깨끗했고 룸컨디션도 좋았어요!

와이키키비치와는 도보로 10분정도의

거리가 있었지만 그것도 오히려좋아!!

시내쪽이라서 저희는 더 좋게 느껴졌어요

정말 만족하면서 묵었던 호텔이였어요!

 

정말이지 저희는 수영장도 단 한번도 갈 시간이

없었고 진짜 호텔에서 하루에 6시간정도 잠만

잤던 것 같아요 ㅋㅋㅋ 비싼호텔했으면

돈아까웠을 뻔....ㅋㅋㅋㅋ

그리고 와이키키 비치쪽에는 뷰는 좋지만

노후된 호텔이 많아요!

그 점 참고하셔서 호텔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https://goo.gl/maps/L5fkV7JVt9ZUYoTA7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 · 349 Seaside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호텔

www.google.co.kr

 

 

320x100

 

와이키키 치보하와이

체크인 후 호텔에서 짐풀고 좀 쉬다가

저녁먹으러 나왔어요!

여기는 치보하와이!!

저희는 무슨 코스메뉴를 먹은 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ㅋㅋㅋㅋ

 

치보하와이 참치포케

이것은 참치포케예요!

하와이가 포케로 유명하잖아요

참치도 유명해서 꼭 먹어봐야하는 것중

하나라고 해요!

산뜻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예요

 

치보하와이 오이스터

이것은 추가로 주문했던 오이스터예요

진짜 완전 비쌈...

오이스터 하나에 5,000원정도 했던 것같아요

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허니문이니까 먹는다..ㅋㅋㅋ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치보하와이 철판구이

다음은 감자랑 베이컨이랑 야채랑

막 볶아주시는 볶음요리예요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있고

저희를 위해 이렇게 요리하시는 모습을

보고있으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치보하와이 갈릭새우와 스테이크

다음은 갈릭새우와 스테이크예요

이것 역시 바로 앞에서 구워주심

바로해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저 갈릭새우 되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치보하와이 야끼소바와 오코노미야끼

다음은 야끼소바와 오코노미야끼예요

정말 재료가 푸짐하고

맛있었답니다!!

 

치보하와이는 코로나19에도 살아남은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메뉴는 좀 변형이 됐을 수 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던 맛집이라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와이키키 거리

밥을 먹고 와이키키 비치쪽으로

산책을 나왔어요

관광객이 엄청 많아서

밤 늦게까지 불이 꺼지지 않더라구요

가는 곳마다 조명이며 조경이며

너무 예쁘고 난리난리

 

와이키키 해변 호텔 비치바

여기는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에

있는 비치바예요

와이키키 해변에 있구요

진짜 분위기 너무 좋았음

멋진 가수분께서 들려주시는

라이브로 노래를 들으면서

맥주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였어요

여기 정말 너무 좋았는데!! ㅠㅠ

칵테일은 제 입맛에 안맞았지만

맥주는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있네요

저 라이브때 불러주신 노래가 잊혀지지

않아요 ㅠㅠ

 

진짜 꼭 밤에 비치바 가시길 추천추천드려요!!

 

https://goo.gl/maps/RfeNG8pkFvmyteHd6

 

Moana Surfrider, A Westin Resort & Spa, Waikiki Beach · 2365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호텔

www.google.co.kr

 

하와이 이야스메 무스비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내일 먹을 아침을 사기위해

이야스메 무스비에 들렸어요!

여기도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늦게갔더니 종류가 많이없어서

그냥 있는거 사왔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

포케랑 무스비 몇 개 샀었는데

무스비는 맛있게 먹었고 포케는

엄청 짰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https://goo.gl/maps/iw1DWnMoPpC9oHf18

 

이야스메 · 334 Seaside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여행 1일차는 이렇게 끝이났구요!!

다음에 2일차로 또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

 

 

2022.10.21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나우마베이스노쿨링/요시츠네일식/ 하와이쇼핑/하와이스노쿨링/탄타루스언덕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2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일차를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7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폴리네시안문화센터/돌파인애플농장/ 하와이안새우트럭/하와이헤븐리/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 할레이바 비치파크/카후쿠 랜드 팜스/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치즈케이크팩토리 안녕하세요! 쥐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8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와이여행/하와이렌트/ 하와이여행추천/하와이쇼핑/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4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3일차를 리뷰를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