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하와이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0. 28. 11:58

하와이허니문/하와이여행/하와이렌트/

하와이여행추천/하와이쇼핑/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하와이렌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4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3일차를 리뷰를 안보고 오신분들은

보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9년에 다녀온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여행기간

2019년 3월 10일부터 5박 7일


여행형태

패키지반/자유반 여행

전체 일정 중 이틀 정도만 패키지였고

나머지는 자유여행


여행일정(3일차)

렌트-알라모아나쇼핑센터-캘리포니아피자키친-

와이켈레아울렛-카일루아비치파크-마사지-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하와이 dollar 렌터카

저희는 패키지에서 추가요금을 내고

렌터카를 신청했었어요

오늘은 렌터카를 타고다니면서

쇼핑도하고 이곳저곳 자유여행을 하는

일정이랍니다!

 

https://goo.gl/maps/q9BMypWv85k2pipA7

 

Dollar Car Rental · 2055 Kālia Rd, Honolulu, HI 96815 미국

★★★☆☆ · 렌터카 업체

www.google.co.kr

 

dollar렌터카는 현재도 운영중인 것

같더라구요!

호텔에서 그리멀지 않아서 도보로 걸어서

갔답니다! 

렌터카 하는 방식은 한국과 거의  동일해서

어렵지 않았어요!

원래 머스탱을 예약했었는데 카마로로

변경!! 오히려 좋아! :-)

쥐똥이 남편은 매우 신이 난 상태네요 ㅋㅋㅋ

한국어로 된 네비게이션도 있어서 대여받았고

아주 무난하게 렌트했습니다!

 

하와이 거리

너무나 그림같은 하와이 :-)

차를 타고 도로를 달려주니 정말

하와이에 왔다는게 가장 실감이 많이나는

하루였어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내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저희는 첫 목적지로 알라모아나쇼핑센터에 왔어요!

알라모아나는 와이키키비치에서 차로 10분정도면

올 수 있는 거리로 가깝답니다!

저희는 먼저 점심부터 먹어줄려구요

쇼핑몰내에 있는 캘리포니아피자키친이라는

식당에 왔어요!

 

https://goo.gl/maps/eCrCXv9YvG3ifpNV6

 

알라모아나 센터 · 1450 Ala Moana Blvd, Honolulu, HI 96814 미국

★★★★☆ · 쇼핑몰

www.google.co.kr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캘리포니아피자키친1

첫 끼라서 헤비하게 먹고싶지 않고

가볍게 주문했어요

크림 파스타랑 무슨 샐러드볼같은 걸 

주문한 것 같아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캘리포니아피자키친2

찾아보고 온게 아니라

즉흥적으로 온 곳이라서 별 기대안했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샐러드볼같은 것

생각보다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분짜느낌???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하와이 렌터카 카마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는 엄청크고 

다양한 수백개의 브랜드가 입점해있어요

물론 명품매장도 거의 모든 브랜드가 있답니다!

저는 와이키키비치쪽에 구찌매장에서 안보였던

새로운 지갑이 있어서 겟하고 왔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기념품 같은 것들도 사서

다시 다음 목적지로 갑니다!

카마로 차 정말 멋지네요! 탈 때마다 기분좋음 ㅋㅋㅋ

 

하와이 무지개

하와이는 살짝씩 비가 왔다 안왔다를

반복해요! 햇빛은 쨍쨍한데

비가 부슬부슬 오는 그런거 있잖아요!

그래서 심심찮게 무지개를 볼 수 있답니다!

하와이 차 번호판을 보시면 무지개가 있잖아요

무지개천국이라고 할 만하네요!

 

그리고 여담으로 말씀드리자면

저희는 스포츠카를 처음타봐서 ㅋㅋㅋ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데 뚜껑을 닫으려니

뚜껑이 안 닫히는거예요 ㅋㅋ

정차해야만 닫히더라구요...ㅋㅋㅋㅋ

카마로는 그랬어요..혹시 처음타보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ㅋㅋㅋ 

그래서 비를 좀 맞음 ㅋㅋㅋㅋㅋ

둘 다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ㅋㅋㅋ

비 맞아도 행복했다...♥

 

320x100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파크

여기는 카일루아 비치파크라는 곳인데요!

드라이브하다가 보여서 한 번 들려보았어요

수상 스포츠의 메카라고 하네요!

윈드서핑부터 패러세일링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해요!

 

https://goo.gl/maps/zcTF7dyyZwhf4RBq8

 

카일루아 비치 · 미국 96734 하와이 카일루아

★★★★★ · 해변

www.google.co.kr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파크1

오늘은 파도가 잔잔한 편이여서 그런지

서핑하는 사람들은 없었고

저 멀리 패러세일링은 보이네요!

여기도 바닷물색깔 정말 예쁘다 ㅠㅠ

에메랄드 빛이예요!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파크2

벤치도 있어서 물멍하기도 좋구요

사진찍기 좋았어요!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파크3

함께 물멍하시죠! ㅋㅋㅋㅋ

너무 예쁜 하와이의 바다 :-D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파크4

모래에 이런것도 한 번 새겨봅니다..ㅋㅋㅋ

한국인 국롤 ㅋㅋㅋㅋㅋ

 

하와이 렌터카2

다음으로는 와이켈레 아울렛에 들려보았는데요

와이키키비치에서는 차로 35~40분정도 걸려요!

아울렛이라서 그런지 역시 저렴해서 좋아요

막 브랜드가 많이 입점되있진 않고

코치,타미앤힐피거,토리버치 등등

선물할 아이템 사기 좋아요!

그래도 저는 시계,가방 등등

많이 득템해왔지만 알라모아나보다

구경거리는 많이 적다는 것!!

 

하와이 야경

이리저리 쇼핑몰도 2군데나 가고

드라이브를 즐기다보니 벌써 저녁이예요

렌터카를 반납하고 저희는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이것도 패키지에서 추가를 했구요!

1인당 10만원 정도??

예약을 잡아주셔서 갔더니 한국분이

하시는 마사지 샵이더라구요

오랜만에 한국어 많이해서 좋았다 ㅋㅋ

하와이에 있는동안 하도 돌아다녀서 

온 몸이 쑤셨는데 아로마 마사지

받으니까 잠도 솔솔 오는게 

아주 만족스러운 마사지였어요!

 

여러분들도 일정에 마사지 한 번쯤 넣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마사지를 개운하게 받고 저희는

오늘 저녁 플렉스 하기위해서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에 왔답니다!

와이키키해변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답니다! :-)

 

저희는 오픈테이블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여러분들도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https://goo.gl/maps/4fvHiN37Zc2y7dsk7

 

로열 하와이안 센터 · 2201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쇼핑몰

www.google.co.kr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1

먼저 식전빵이 나왔어요

빵이 3가지 종류나 나오고

버터도 저만큼 쌓아줌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어요!!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2

저희는 티본스테이크

매쉬포테이토,그리고 카라멜라이징 된 양파

주문했답니다!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3

스테이크는 굽기를 선택할 수 있으나

그릇이 엄청 뜨거워서 뒤에는 거의 익힌

상태로 먹게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릇 뜨거우니 조심!!!

 

일단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의

직원분들 모두 너무나 친절하셨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스테이크가 나오면 저렇게 그릇에다가

세팅을 해주세요!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4

와인도 한 잔씩 주문했어요!

허니문이니까요 :-)

고기는 너무나 맛있었고

사이드도 맛있었어요!

양도 진짜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다만 아쉬운 점은 한국인이라

피클이라도 좀 있으면 좋겠는데

그런게 없어서 먹다보니 엄청 느끼했답니다 ㅠㅠ

 

허니문이라고 하니 서버분이 사진도

남겨주시고 이 날 울프강 회장님이 오셔서

손님들과 한 분씩 이야기 나누고

악수도 해주시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한국에서 온 신혼부부라 하니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좋았어요!

사진을 왜 함께 안 찍었을까요...진짜 ㅠㅠㅠㅠ

 

울프강스테이크 비싸긴했지만

하루정도는 이렇게 먹어도 좋았네요!

팁까지해서 거의 30만원이상 플렉스했지만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허니문이니까 후회없이 즐겨야죠!

 

오늘은 4일차리뷰를 해봤는데요!

다음 리뷰는 마지막 5일차네요 ㅠㅠ

또 재밌게 마지막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10.20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허니문추천/하와이여행일정/하와이가볼만한곳/ 하와이맛집/하와이관광지/하와이추천관광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로 다녀왔던 허니문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1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나우마베이스노쿨링/요시츠네일식/ 하와이쇼핑/하와이스노쿨링/탄타루스언덕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2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일차를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7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폴리네시안문화센터/돌파인애플농장/ 하와이안새우트럭/하와이헤븐리/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 할레이바 비치파크/카후쿠 랜드 팜스/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치즈케이크팩토리 안녕하세요! 쥐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