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리뷰/하와이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0. 21. 11:02

하와이허니문/하나우마베이스노쿨링/요시츠네일식/

하와이쇼핑/하와이스노쿨링/탄타루스언덕전망대

하나우마베이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2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일차를 안보고 오신분들은

보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9년에 다녀온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여행기간

2019년 3월 10일부터 5박 7일


여행형태

패키지반/자유반 여행

전체 일정 중 이틀 정도만 패키지였고

나머지는 자유여행


여행일정(2일차)

하나우마베이-패러세일링-요시츠네일식-

탄타루스언덕야경투어-와이키키비치에서 쇼핑-

맥도날드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

오늘은 1일차에서 말씀드렸듯이

하나우마베이에 가서 스노쿨링을

하는 날이예요! 

저희는 투어에서 스노쿨링+패러세일링

신청했답니다!

반자유여행은 좋은 점이 일정 시간을

바꿀 순 없지만 할지 안할지 

또 더 추가할지 안할지는 제가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패러세일링은 추가로 선택했답니다!

 

와이키키 비치앞에서 픽업 리무진을

기다려요 :-)

차를 기다리면서 멋진 동상과 반얀트리 나무를

구경했어요 ㅋㅋ

 

하나우마베이 전경

와이키키에서 약 30분정도 걸려서

하나우마베이 도착!!

제가 이때당시에는 블로그를 안했던 터라

사진이 많이 부족합니다 ㅠㅠ

흑흑

 

하나우마베이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되는데요 예약이 무지 어렵다고해요 ㅠㅠ

이틀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고 하니

확인하시고 미리예약하시길 바래요!

아침 7시에 예약링크가 오픈된다고 합니다!

가고싶다고 갈 수 있는게 아닌 것 ㅠㅠ

자연보호구역이라 그런지 개장 안하는 날도 있고

시간대도 딱 정해놓고 관광객을 받는답니다!

 

https://goo.gl/maps/edWz5QsnTSDawEvt8

 

Hanauma Bay · 미국 96825 하와이

★★★★★ · 만/포구

www.google.co.kr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

저희는 먼저 하나우마베이 근처에있는

저희가 예약한 업체에 들려서 스노쿨링 설명과

스노쿨링 장비를 대여받고

도시락도 2개 받았어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사항이랍니다

스노쿨링 장비는 대여받은건 좀 찝찝해서 ㅋㅋ

한국에서 구입해간 것으로 이용했어요!

 

하나우마베이에 가면 티켓을 받고

입장하기 전 자연보호 영상

시청해야되요

꽤 길지만 나름 재밌음 ㅋㅋㅋㅋ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면안되고

산호초도 만지거나 밟으면 안되고

선크림도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된답니다!

 

극장에서 하나우마베이까지 가는데는

트레일러를 이용하거나 걸어가도 되요!

저희는 그냥 걸어서 도착!!

 

귀중품 같은 것들은 캐비넷을 빌려서

사용하면 되는데 저희는

아무것도 들고가지 않음 ㅋㅋㅋ

그냥 도시락만 돗자리에 놔뒀는데 

누가 훔쳐가거나 그러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하...물고기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노느라 바빴던 저희는 하나도 찍지 않음 ㅋㅋㅋ

 

하나우마베이에서 두시간 정도 즐겼는데

시간이 정말 너무 짧게 느껴지더라구요 ㅠㅠ

이제 좀 호흡하는게 익숙해지는데

가야될 시간...ㅠㅠ

그래도 물고기는 많이봤어요!!

 

여러분은 시간을 좀 길게두고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패러세일링을 하기는 했는데

사진이 하나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감만 말씀드리자면

꼭하세요 꼭!!!!!!!!!!!!!

와이키키 비치에서 했는데 

진짜 올라가서 전경들을 보고있으니

너무 멋짐 :-)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정말

큰 맘 먹고했는데 하나도 무섭지 않으니

용기내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팁을 드리자면은 배멀미약 드시면 좋아요

생각보다 보트를 타고 깊은 곳으로 갑니다

그리고 보트가 정말 빠르게 달려서

많이 훌렁훌렁거려요 ㅠㅠ

저희는 괜찮았는데 다른분들

토하고 난리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줄 길이도 선택할 수 있는데

긴 줄일 수록 높이 올라가겠죠??

높이 올라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별로 무섭지 않음!!

그리고 마지막에 바다에 빠뜨려주시는데

원하지 않으면 하지말라고 얘기하니까

안하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현금을 안 가져가서

사진을 못 찍어서 받았는데 

꼭 현금 챙겨가셔서 사진 받으세요 ㅠㅠ

 

320x100

 

요시츠네일식

저희는 스노쿨링과 패러세일링을 즐기고

숙소에서 씻고 좀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왔어요

오늘은 요시츠네라는 식당에 왔는데요!

여기는 파크쇼어 와이키키라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보시다시피 일식집이랍니다!

 

https://goo.gl/maps/eaMC2bWoJqhCASjh8

 

Yoshitsune · 2586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정통 일식 레스토랑

www.google.co.kr

 

요시츠네 정식

저희는 무슨 정식 같은걸 주문했는데

코스로 나왔어요

처음에 곤약같은 것??과 장국이 나오구요

저거 맛있었던 것 같음!!

 

요시츠네 정식1

계란찜과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에피타이저

같은 것이 나오고

사시미가 조금 나왔어요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음!!

 

요시츠네 정식2

그리고 각종 튀김과 연어구이가 

나온답니다!

마지막에 식사류와 디저트도

나왔던 것 같아요!

 

요시츠네일식 돈까스

그리고 이건 아마 추가로 시켰던

돈까스인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음식이 담백하고 맛있었고

간도 세지 않아서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가격대비 괜찮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탄타루스 언덕 야경

오늘의 일정의 마지막은 탄타루스 언덕에서

야경을 보는 것이예요!

저녁 8시쯤 갔던 것 같아요

10시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데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https://goo.gl/maps/mw8bvaq1yFEZAfYd7

 

탄탈루스 전망대 · Nutridge St, Honolulu, HI 96822 미국

★★★★★ · 주립공원

www.google.co.kr

 

탄타루스 언덕 야경1
탄타루스 언덕 야경2

이것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었어요!

픽업 차량을 타고 왔답니다

언덕위에 전망대에서 야경을 보는데요

야경 너무 예쁨!!!

저 멀리 보이는 것은 아마도

다이아몬드 헤드인 것 같네요!

저기도 곧 후기 올릴예정입니다! :-)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주고 ㅋㅋㅋ

가이드님이 막 찍어주시더라구요 ㅋㅋ

하와이 전기세에 대한 여담도 얘기해주시고

너무 좋은 경험이였어요!!

 

하와이 와이키키 쇼핑

언덕에서 내려와서 다시 와이키키쪽으로

넘어온 저희는 아쉬운 마음에

호텔로 가지 못하고 쇼핑을 해봅니다 ㅋㅋ

계속 사고싶었던 크록스를 구입!!

종류도 많고 한국보다 저렴했던 것 같아요!

남편과 하나씩 겟!!!

하와이에만 있는 지비츠도 몇개

구입해서 꾸며줬어요 :-)

저희 거짓말 아니고 하와이에 있는 내내

크록스만 신고다녔어요...ㅋㅋㅋ

그만큼 넘나 편한 것 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카한테 줄 예쁜 옷도 샀답니다!

여기에 이런 원피스나 애기옷들이

해변 길거리에 많이 팔아요

하와이안 원피스 같은거 굳이 

한국에서 구매하지마시고 와서 구입해서

입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와이 맥도날드

쇼핑하고 호텔로 들어오는 길에

맥도날드에 들렸어요!

맥주도 좀 사주고 ㅋㅋㅋ

야식으로 딱 먹고 자려구요

 

근데 하와이 햄버거 왜이렇게 짜냐..

진짜 감자튀김은 저는 못먹겠더라구요..ㅋㅋ

너무짜서 다 남겼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햄버거는 그럭저럭 먹었음 ㅋㅋㅋ

한국과 다른 맛!!

 

오늘은 사진보다는 설명이 너무 길었던

리뷰였네요 ㅋㅋㅋ

죄송해요 ㅠㅠ

다음 여행에는 좀 더 자세하고

설명을 잘 해드릴 수 있도록

사진을 잘 찍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또 갈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ㅋㅋㅋ

 

오늘의 리뷰를 요약해보자면

꼭 하나우마베이에서 스노쿨링하고

패러세일링을 해봐야 한다!!

요시츠네일식 맛 괜찮다!!

탄타루스 야경도 꼭 보실 것!!

맥도날드는 살짝 실망할 수 있다!!

라고 볼 수 있겠네요! :-)

 

그럼 하와이 허니문 3일차 리뷰로

다시 돌아올께요!!

 

2022.10.20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1일차 여행일정 리뷰 :-)

허니문추천/하와이여행일정/하와이가볼만한곳/ 하와이맛집/하와이관광지/하와이추천관광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로 다녀왔던 허니문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1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2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나우마베이스노쿨링/요시츠네일식/ 하와이쇼핑/하와이스노쿨링/탄타루스언덕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2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일차를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7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3일차 여행일정 리뷰 :-)

폴리네시안문화센터/돌파인애플농장/ 하와이안새우트럭/하와이헤븐리/마츠모토 쉐이브아이스/ 할레이바 비치파크/카후쿠 랜드 팜스/ 마우이 브로잉 컴퍼니/치즈케이크팩토리 안녕하세요! 쥐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28 - [해외여행리뷰] -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 허니문 4일차 여행일정 리뷰 :-)

하와이허니문/하와이여행/하와이렌트/ 하와이여행추천/하와이쇼핑/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 4일차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3일차를 리뷰를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