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동성로 매운 찜닭이 맛있는 테트리스 찜닭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11. 9. 14:35

동성로찜닭맛집/테트리스찜닭메뉴/테트리스찜닭리뷰/

매운찜닭추천/매운간장찜닭/동성로맛집

동성로 테트리스 찜닭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맛있는 찜닭으로 유명한

'테트리스 찜닭'을 소개해보려고해요!

저는 대구 동성로점을 방문했구요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테트리스찜닭 동성로점

전화 053-431-8255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 26 2층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257m)

 

 

테트리스 찜닭 동성로점

테트리스 찜닭은 전국에 체인이 많더라구요!

저도 오늘 처음 방문해봤답니다

지인들이 맛있다고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동성로점은 2층에 위치하고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셔야되고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귀엽게

꾸며져있네요 :-)

 

테트리스찜닭 동성로점

동성로점은 꽤 매장규모가 크답니다

테이블도 10개이상은 되는 것 같아요!

2층이고 동성로 한중간이라서 

창가에 앉으시면 동성로 시내가

잘 보인답니다! :-)

 

테트리스찜닭 메뉴판

테트리스찜닭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까만찜닭 순살로 반마리 

주문했어요!

보통맛으로 주문했답니다!

2명이라서 토핑을 많이 주문하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통오징어튀김 등등 맛있는 토핑이

많은데 말이죠 ㅠㅠ

다음에 여러명 가면 토핑을 가득 추가해

봐야겠어요!!

공깃밥은 따로 추가해서 주문하셔야해요!

 

테트리스찜닭 반찬

주문을 끝내면 먼저 유자드레싱 샐러드와

치킨무를 가져다 주세요!

상큼한 유자드레싱이 샐러드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

상큼상큼한 맛이였어요!

 

테트리스찜닭 개인식기

개인접시와 식기예요

찜닭집 같지 않은 뭔가 레스토랑같은

비주얼이네요 ㅋㅋㅋ

고급져보이는 느낌이예요 헷

 

테트리스찜닭 이벤트

SNS에 올리고 해시태그를 하면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방문하신다면 참고하셔서 할인받으시길 바래요!

 

테트리스찜닭 까만찜닭

수다떨고 놀다보니까 찜닭이 드디어

나왔어요! :-)

윤기가 좔좔흐르고 고소한 깨가

가득 뿌려져있는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D

 

테트리스찜닭 공깃밥

함께 주문한 공깃밥도 나왔어요

흑미와 백미가 섞인 잡곡밥이네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찜닭과 같이먹어야되니까

적당한 양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

 

 

320x100

 

테트리스찜닭 까만찜닭

통통한 살코기와 양파를 함께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당면도 얇지않은 납작당면이여서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테트리스찜닭은 양념이 정말

잘 베어있는 것 같아요

근데 보통맛을 시켰는데 분명

저에게는 좀 많이 맵더라구요 ㅠㅠ

원래 테트리스찜닭이 좀 매운찜닭이였나봐요

저같은 맵찔이는 순한맛을 시켰어야 하는건데..ㅋㅋ

맵지만 맛있어서 계속계속 먹게되더라구요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들께는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테트리스찜닭 까만찜닭

안에 포슬포슬한 감자도 있고

양념이 가득 베인 만두도 있답니다!

양념이 꾸덕하게 잘 베어있어서

맵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저한테는 매워서 물을 얼마나 

마셨는지 몰라요 ㅋㅋㅋㅋ

뜨겁고 맵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꼭 순한맛을 주문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오늘은 테트리스찜닭을 리뷰했는데요

전국에 체인점도 많고 

배달도 가능하니 찜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