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상인동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밀회관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10. 21. 16:41

상인동맛집/상인동분위기좋은술집/

대구수제맥주/상인동수제맥주/상인동핫플

 

상인동 밀회관
상인동 밀회관

오늘은 상인동에 있는 수제맥주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

 

밀회관 상인역점

전화 053-638-0208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46길 11

1호선 상인역 3번 출구에서170m

매일 17:00 - 02:00

 

 

상인동 밀회관
상인동 밀회관

전체적인 느낌은 이런 느낌이예요

약간 경성분위기가 뿜뿜하네요

지금 아직 밖이 밝은 시간이라

조명이 예쁘게 안나오는데

어두워지니까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상인동 밀회관 수제맥주
상인동 밀회관 수제맥주

한 쪽에 위치한 수제맥주바예요

저기서 맛있는 수제맥주들을

바로 뽑아서 주신답니다!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밀회관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밀회관 하이볼과 칵테일 종류도있고

수제맥주가 6가지나 준비되어있어요!

먼저 주류는

밀회관 하이볼과 롤리타 페일에일

주문했어요!

 

상인동 밀회관 와인
상인동 밀회관 와인

밀회관에는 와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와인주 3가지는 잔으로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

병으로 주무하시는게 더 저렴하긴해요!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상인동 밀회관 메뉴판

안주거리도 엄청 다양하네요!

플래터가 먹고싶었지만 두명이라서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아쉽지만 포기..ㅠㅠ

저희는 고민하다가 

순살크림치킨 로제에디션

주문했어요!

가격은 19,000원이네요! :-)

 

상인동 밀회관 개인식기
상인동 밀회관 개인식기

개인식기와 커트러리예요 

너무 감각적이고 예쁘네요 :-)

기본안주로 트위스트과자를 주셨어요

계속 주워먹게되는 중독적인 맛 ㅋㅋ

 

상인동 밀회관 하이볼과 수제맥주
밀회관 하이볼과 수제맥주

먼저 주문했던 하이볼과 맥주가 

나왔어요 

하이볼은 조금 양주맛이 약하긴했지만

쏘쏘한 맛이였습니다!

롤리타 페일에일은 

상큼한 과일향의 맥주구요

맥주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기본에

충실한 대표맥주라고 하네요

알코올도수는 4.5%입니다!

과일향이 좋긴한데 생각보다

뒤에 쓴 맛이 강했어요 ㅠㅠ

 

상인동 밀회관 샘플러
상인동 밀회관 샘플러

다른 맥주의 맛도 궁금했던 저희는

샘플러를 주문해봤어요!

첫번째있는 바이젠은

티파니에서 바이젠이라는 

수제맥주입니다

최고급 독일 홉과 밀 맥아를 사용하여

목 넘김이 부드러운 밀 맥주예요

달콤하고 은은한 바나나향이

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4가지 중에 무난하게 

맛있었던 맥주예요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두번째 페일에일은 저희가 주문했었던

롤리타 페일에일입니다

세번째 IPA는 상실의 IPA라는 수제

맥주인데요

다향의 홉과몰트를 사용해 진한 

홉향과 강한 쌉싸래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시그니처 맥주라고

합니다

저는 마셔봤는데 너무써서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쓴맛이 강한 맥주더라구요

네번째에 있는 다크에일은

호밀밭 다크에일이라는 수제맥주

랍니다. 부드럽고 진한 아메리카노

풍미와 달콤한 초콜릿 맛이 난다고

하네요!

제 지인은 이게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샘플러 주문하셔서 한번씩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320x100

 

상인동 밀회관 순살크림치킨 로제에디션
밀회관 순살크림치킨 로제에디션

맥주를 홀짝거리다보니

주문한 안주메뉴가 나왔어요!

두툼하고 바삭해보이는 순살치킨과

밑에는 로제파스타가 함께 나와요

치킨이라서 그런지 상큼한 레몬 무우가

함께 나온답니다! :-)

 

상인동 밀회관 순살크림치킨 로제에디션
밀회관 순살크림치킨 로제에디션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속도 고기로 꽉차서 맛있었구요

파스타는 그냥 파스타 맛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소스보다는 치킨자체가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맛있는 메뉴였어요

봤을 때는 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오늘은 상인동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인

'밀회관'을 리뷰했는데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친구든 연인이든

누구나 함께오면 좋을 술집인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