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동성로 등심카츠,안심카츠 맛집 경양카츠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10. 19. 22:46

동성로맛집/대구일식맛집/대구돈까스맛집/

동성로카츠맛집/동성로일식돈까스맛집/동성로데이트

동성로 경양카츠
동성로 경양카츠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등심카츠와 안심카츠가 맛있는

'경양카츠'를 리뷰해보려고해요!

 

경양카츠 동성로점

전화 070-7771-5632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3길 20 디스퀘어 114호

1,2호선 반월당역 10번 출구에서272m

매일 11:30 - 14:30

       17:00 - 21:00

 

 

동성로 경양카츠
경양카츠 동성로점

경양카츠는 체인점인데 대구 동성로점은

디스퀘어 건물 1층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화이트벽과 우드인테리어가

감각적이고 예쁘네요 :-)

 

경양카츠 동성로점 내부

경양카츠 내부는 겉에서 보는 것보다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테이블도 거의 2인테이블이 많았고

테이블도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좀 복잡하긴 했어요 ㅠㅠ

그 점이 아쉬웠네요!

 

경양카츠 메뉴판
경양카츠 메뉴판

메뉴판 앞쪽에는 경양카츠 소개가

나와있네요 :-)

최상급 돼지고기를 1주간 숙성해서

사용한다고 해요!

수육카츠와 족발카츠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경양카츠 메뉴판
경양카츠 메뉴판

그렇지만 우리는 시그니처메뉴를

시키지 않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

등심카츠 하나와 안심카츠 하나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두 가지 모두 14,900원이네요!

돈까스먹은 것 중에 가장 비싼 듯 하다..ㅋㅋ

 

경양카츠 메뉴판
경양카츠 메뉴판

소바종류도 있었지만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테이블이 

너무작아서...ㅋㅋ 3개는 시킬수도 

없겠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포기...ㅠㅠ

테이블만 좀 더 컸으면...!!!

 

경양카츠 맛있게 먹는법
경양카츠 맛있게 먹는법

각 테이블마다 안내판이 있는데요

맛있게 먹는 법 등등이 

소개되어 있어요

카츠류를 제외한 모든 반찬,밥,국수는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꼭 참고하셔서 리필해서 드시길

바래요!! :-)

 

경양카츠 안심카츠
경양카츠 안심카츠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먼저 안심카츠 입니다 :-)

동글동글 귀여운 안심카츠들 ㅋㅋ

안심카츠는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이라고 해요!

기름진 돈까스가 싫은 분들께 추천!!

 

경양카츠 레몬착즙기
경양카츠 레몬착즙기

레몬을 카츠류에 착즙해서 먹으라고

하는데...그냥 손으로 짜서 먹었어요 ㅋㅋ

저기에 그 조그마한 레몬조각을 넣고

착즙한다는게 너무 웃겨서 ㅋㅋㅋ

여러분은 도전해보세요! :-)

 

 

320x100

 

경양카츠 등심카츠
경양카츠 등심카츠

안심카츠와는 다른 비주얼을 보이는

등심카츠예요!

등심카츠가 기름기가 더 있어서

고소하고 육즙이 느껴진다고 해요!

보기에도 육즙이 좌르르하네요! :-)

 

경양카츠 밥과 국수
경양카츠 밥과 국수

카츠류 외에는 나오는 구성이 

똑같은데요

후라가케가 올려진 밥과 국수가

함께 나와요 :-)

밥에는 귀여운 반숙계란이 함께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근데요 여러분 

이 국수가 진짜 심심한 맛인데

은근 중독되는 맛이더라구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예요

그래서 저는 리필을 했답니다..ㅋㅋㅋㅋ

꼭 리필해서 한 번 더드셔보세요

너무나 내스타일 :-)

 

경양카츠 소스와 밑반찬
경양카츠 소스와 밑반찬

다음은 함께 구성되어 나오는

소스와 밑반찬인데요

돈까스 참깨소스와 갈치젓,

그리고 와사비와 새우젓,

그리고 중간에 저 소금이 트러플소금이라고

하더라구요! :-)

기대가 됩니다~!

반찬은 백김치와 부추김치가 나옵니다!

 

경양카츠 등심카츠
경양카츠 등심카츠

먼저 등심카츠부터 맛볼께요

육즙이 좔좔 흐르는 등심카츠!

먼저 제일 궁금했던 트러플소금에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트러플향이 확 퍼지면서

기름기가 입안에 돌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저 트러플소금에 찍어먹는

등심카츠가 제일 맛있었어요! 

저의 최애조합 등극!!!! :-)

 

경양카츠 안심카츠
경양카츠 안심카츠

다음은 안심카츠를 와사비와 함께

또 갈치젓과 함께 먹었는데요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는거보다

이런 새로운 조합이 더 맛있더라구요

느끼한 맛을 확 잡아준달까!

갈치젓도 새로운 맛조합이였어요 ㅋㅋ

 

함께 간 지인은 안심카츠가 더 담백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기름기가 좀 더 느껴지는

등심카츠가 더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여러분은 어떤 맛을 좋아하실지

궁금하네요 :-)

다음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수육카츠와 족발카츠에 도전해봐야

겠네요! 

 

동성로에서 일식돈까스집을

찾으신다면 경양카츠 추천드려요!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