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상인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아메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10. 23. 17:00

상인동이자카야/상인동술집추천/상인동핫플/

대구이자카야/상인동나베맛집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인

'아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아메

전화 053-632-8343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48길 1

월요일 휴무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여기도 주택을 개조한 술집같아보이네요!

조명이 예쁘고 우드로 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지나가면서도 눈에 확 띄더라구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밖에서도 분위기 좋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추워서 실내로 들어갔어요 ㅋㅋ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들어가는 입구예요

대표 메뉴들이 예쁘게 그림으로

꾸며져있네요 :-)

입구에서 QR체크 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아메 내부예요 전체적으로

소소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예요

개인 자리마다 앞접시와 식기류가

다 마련되어 있답니다!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메뉴판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메뉴판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메뉴판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메뉴판

아메 메뉴판이예요

메뉴가 많지 않고 간결해서 좋네요!

저희는 밀푀유나베를 주문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사이드 메뉴가

좀 아쉽다는거?ㅠㅠ

딱히 땡기는 메뉴가 없더라구요ㅠㅠ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아메의 기본안주와 밀푀유나베

소스예요!

소느는 와사비간장과 참깨소스를

준비해주시네요 :-)

기본 안주로 나온 연두부도 맛있었어요!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밀푀유나베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밀푀유나베

드디어 주문한 밀푀유나베

나왔어요 :-)

한번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자리에서 조금만 끓여서 드시면되고

버너를 같이주셔서 중간중간

식었을 때 다시 끓여서 먹었어요

저희는 조금 더 칼칼하게 먹고싶어서

부탁드렸더니 고추를 따로 더 주셔서

좀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저는 밀푀유나베 칼칼하게 먹는게

덜 느끼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야들야들한 고기와 알배추, 그리고

향긋한 깻잎까지..2차로 와서

배가 엄청 부른데도 맛있어서 

싹 다 비웠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어요! :-)

 

 

320x100

 

 

상인동 이자카야 아메 밀푀유나베

마지막으로 맛있는 밀푀유나베 영상으로

끝을 맺을께요 :-)

소리가 시끄러울 수 있으니 영상으로만

즐겨주시길 바래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