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리뷰

아이로라(irora) 얼스 렌즈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11. 17:31

아이로라렌즈/아이로라렌즈 추천/얼스렌즈/얼스애쉬브라운/

애쉬브라운렌즈/새로운렌즈브랜드/먼슬리렌즈

irora 렌즈
irora 렌즈

오늘은 요즘 계속 광고가 나오는 irora 렌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계속 i-dol 렌즈의 칸나로제를 사용해왔는데요

이번에 한번 궁금해서 바꿔봤어요!

 

irora 렌즈
irora 렌즈

아이로라 렌즈는 디자인들이예요

8개의 디자인이 있네요!

갤럭시,어스,비너스,마스,쥬피터,플루토,머큐리,문라이트

 

irora 렌즈
irora 렌즈

저는 모두 다 예쁘지만 데일리로 착용이 가능하고

제가 원래 착용하던 칸나로제 렌즈와 비슷한 직경과

그래픽의 아이로 선택하다보니

아이로라 '어스 애쉬브라운'을 구입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답니다! :-)

아이로라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도수를 고를 수 있고

샵에 직접가지 않아도 바로 배송받을 수 있어서 편하구요

페이팔이나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해요!

저는 세일중이여서 16달러에 구매했어요

 

 

아이로라 | MAKE YOUR AURA

아이로라는 트렌디하고 안전한 최고급 컬러 렌즈를 시간과 공간의 제한없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게 제공합니다. 아이로라는 글로벌 과학 기술로 개발한 안전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컬러 렌즈

www.irora.com

irora 렌즈
irora 렌즈

왔을 때 박스에 이렇게 배송이 왔어요

파손이 없게끔 꼼꼼히 포장이 되어왔네요!

 

irora 렌즈
irora 렌즈

한 통에 이렇게 두 개의 렌즈가 들어서 온답니다!

어스는 1달 사용이 가능한 먼슬리 렌즈구요!

그래픽 직경이 13mm라서 착용했을 때 굉장히 자연스러워요!

저는 보통 13~13.2mm 렌즈를 선호합니다

그래픽이 너무 크면 부자연스럽고 싫더라구요 ㅠㅠ

 

irora 렌즈
irora 렌즈

그래픽은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색상이 밝더라구요 

애쉬 브라운 컬러에 테두리는 좀 더 짙은 브라운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irora 렌즈
irora 렌즈

꼈을 때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네요!

제가 원래 끼던 칸나로제보다 색상이 더 밝아요 

전 어두운게 좋은데..

제 기본 색상이 어둡기 때문에 밝은 걸 끼면

떠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렌즈를 살 때 너무 밝은 색은 잘 구입하지 않아요 ㅠㅠ

 

irora 렌즈
irora 렌즈

착용샷이예요!

왼쪽이 제 생눈이고 오른쪽이 착용한 눈입니다 

말 안해도 아시겠죠 ㅋㅋㅋㅋ

생각보다 그래픽이 엄청 튀네요 

데일리로 끼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이예요 ㅠㅠ

칸나로제는 생얼에 껴도 크게 이질감이 없는데 

아이로라 어스는 좀 많이 튀는 느낌이예요

하지만 착용감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오래끼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고 건조하지 않더라구요!

착용감은 합격!! :-D

크기도 자연스럽게 커져서 그래픽 크기도 합격입니다!

다만 저랑 컬러감은 좀 안 맞는것 같네요 ㅠㅠ

어스 브라운을 샀어야 했나봐요

저희 선택 미스네요...ㅠㅠ

 

irora 렌즈클리너
irora 렌즈

저는 행사기간중에 구매를 해서 렌즈클리너를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9달러에 따로 판매를 하고 있기도 하더라구요

 

사용방법은

 

1.세척기를 사용하기 전 물로 세척해줍니다.

 

2.세척기 뚜껑을 열어 보존액을 용기 눈금선까지 충분히 넣어줍니다.

 

3.렌즈 보관함을 열고 왼쪽,오른쪽에 맞게 렌즈를 올려준 뒤 닫아줍니다.

 

4.손잡이를 약 5~10회정도 당겨 렌즈를 세척해줍니다.

 

irora 렌즈클리너
irora 렌즈클리너

사용설명서에 맞춰서 사용 전 물로 세척해준 후

왼쪽,오른쪽을 나눠서 렌즈를 올려주었어요

지금 세척중인 렌즈는 아이로라 렌즈가 아닌 칸나로제입니다!

 

irora 렌즈클리너
irora 렌즈 클리너

그 다음 이렇게 합쳐서 닫아주고 

뚜껑을 잠궈줄께요!

 

irora 렌즈클리너
irora 렌즈 클리너

눈금선까지 보존액을 넣고 뚜껑을 닫아주었어요

이제 저 손잡이를 5~10회 당겨주면 됩니다!

 

irora 렌즈 클리너

이렇게 당겨주면 렌즈있는 부분이 돌아가면서

세척이 되는 원리인가봐요

슉슉 당겨줍니다

그 후에 렌즈를 꺼내서 보존액에 한번 더

헹궈준 뒤에 렌즈통에 넣어주었어요

손으로 문지르는 것 보다는 잘 세척이 될 것 같네요!

 

irora 렌즈
irora 렌즈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후 렌즈 착용한 모습입니다!

확실히 생얼보다는 메이크업 한 후가 

예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용감이 편해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렌즈 리뷰로 다시 돌아올께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