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리뷰

데싱디바(DASHING DIVA)1_매직프레스 네이비 코듀로이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17. 16:20

데싱디바(DASHING DIVA)/네일팁/네일팁추천/데싱디바추천/

네일미용/짧은네일/스퀘어네일팁/네일팁유지꿀팁

데싱디바 네이비 코듀로이

오늘은 데싱디바 네일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어릴 적 손톱 물어뜯는 습관으로 인해서 네일바디 자체가

그리 길고 예쁘지 않아요 ㅠㅠ

지금은 물론 습관을 고쳐서 많이 길어지긴 했지만!

항상 손이 예쁜 사람을 보면 제일 부러운데요

그래서 저는 데싱디바 네일팁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

 

구매한 데싱디바 네일팁

이번에 데싱디바에서 세일을 해서 세일기간에 5가지 종류를

주문했어요!

거의 세일기간을 이용해서 구매를 한답니다! :-D

그 중에서 오늘은 첫번째로 매직프레스 네이비 코듀로이를 소개할께요!

 

데싱디바 네이비 코듀로이

기장이 길지 않은 스퀘어 라인이라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총 30개의 팁이 들어있고 그 중에 24개가 일반 팁, 6개가

포인트 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기서는 저 3D 코듀로이 모양이 포인트 팁이겠죠!

항상 느끼는건데 포인트 팁 좀 더 넣어주면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하고 나면 뒤에는 일반 팁 밖에 남지않아서 굉장히 슬퍼요 ㅠㅠ

그럴경우에 다른 종류와 믹스해서 쓰긴하지만..

10개정도로 늘려주면 안될까요...?ㅋㅋㅋㅋ

 

데싱디바 네이비 코듀로이

다른 브랜드 네일팁도 거의 다 사용해봤는데 저는 데싱디바가 제일

좋더라구요 접착력도 그렇고 네일 모양도 예쁘게 잘 나오고!

저는 붙이기전에 이렇게 제 네일바디에 맞는 크기들을 먼저

나열한 후에 붙여준답니다

바디에 직접 얹어보고 맞는 싸이즈를 고르시면되는데

본인의 바디보다 큰 거 보다는 살짝 작은걸 고르는게 더 좋다고해요!

 

데싱디바 네이비 코듀로이

이제 붙일준비 완료!

붙이기 전에 손을 한번 씻구요

PREP PAD를 사용해서 손톱을 한 번씩 닦아줍니다

그래야 손톱에 묻어있는 불순물이나 유분기들이 제거되서

접착력이 높아진다고해요

저도 한 번씩 정말 귀찮으면 이 과정을 뛰어넘고 붙여봤는데

그러면 확실히 유지기간이 줄어들더라구요 ㅠㅠ

잘 떨어져버려요 ㅠㅠ

그 다음은 저 비닐부분이 아래쪽으로 향하도록 모양을 잡고

붙여주시면됩니다!

붙이고 나서 3초정도 꾹꾹 네일을 눌러줘요

골고루 잘 붙을 수 있게요!

다 붙이고 난 후에는 함께 동봉 된 파일을 이용해서

윗부분을 정리 해주면 끝!!!!

개인적으로 PREP PAD도 2개씩 들어있으면 좋겠어요..ㅠㅠ

한 개만 들어있어서 아쉽네요! ㅠㅠ

 

 

네일팁 오래 유지되게 붙이는 꿀팁!

 

1.붙이기 전 꼭 PREP PAD를 사용해서 닦아주기

 

2.붙인 후에 최소 30분동안 손에 물이 닿지 않게 하기

 

3.붙이기 전 제품을 따뜻하게 만든 후 붙여주기

 

데싱디바 네이비 코듀로이

짜잔! 붙여주고 외출했어요

네이비가 약간 그레이빛이 돌아서 그레이 톤의 의상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완전 만족 :-D

 

데싱디바 글레즈

이번에 데싱디바 모델이 블랙핑크 제니로 바꼈더라구요

내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제니 :-D

글레이즈(GLAZE)라고 젤네일 같이 붙이고 굽는 스타일이 새로 출시 됐던데

저는 네일바디가 예쁘지 않아서 네일팁을 더 애용하게 되더라구요

나중에 손톱이 예쁘게 길어지면 한 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오늘은 데싱디바 '네이비 코듀로이'네일팁 후기였는데요!

다음에는 나머지 디자인도 소개하도록 할께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