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리뷰

데싱디바(DASHING DIVA)1_매직프레스 핑크 스매쉬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9. 21:44

데싱디바(DASHING DIVA)/네일팁/네일팁추천/데싱디바추천/

네일미용/짧은네일/라운드네일팁/네일팁유지꿀팁

데싱디바 네일팁
데싱디바 네일팁

오늘은 데싱디바 네일팁을 소개 2탄이예요!

저번에 구매했던 제품들 중에 오늘은 '핑크 스매쉬'를 소개해볼께요!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데싱디바 핑크 스매쉬

저는 그 때 세일 기간을 활용해서 이 제품은 

40% 세일해서 5,880원에 구입했어요!

세일할 때 데싱디바 이용하면 너무 좋아요

요즘은 세일도 자주하더라구요! :-)

핫핑크 컬러의 네일팁이구요!

완전 스퀘어가 아닌 약간 라운드 형식의 네일모양입니다 

풀 네일팁과 프렌치 디자인의 네일팁이

섞여 있어요

역시나 스페셜 네일팁은 6개가 전부입니다..............ㅠㅠㅠㅠㅠ

아쉬움 ㅠㅠㅠㅠㅠㅠㅠㅠ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뒤 편에 사용방법과 제거방법 등 제품설명이 적혀있어요!

제조일은 2020년 5월이네요

1년정도 제조일이 지난 제품이네요

그래도 짧게 사용하는 제품이니까

제조일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한 통에 다 들어있는 제품도 있는데

이 디자인은 호수별로 나열되어있으니까 크기 찾기도 쉽고

더 좋은 것 같아요!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항상 하던데로 제 손톱에 맞는 싸이즈를 

먼저 골라줍니다!

 

데싱디바 프렙패드
데싱디바 프렙패드

붙이기 전에 손을 먼저 씻구요

필수코스로 동봉된 PREP PAD를 사용해서 

손톱을 한 번씩 닦아줍니다

그래야 손톱에 묻어있는 불순물이나 유분기들이 제거되서

접착력이 높아지니까요!

그 다음은 저 비닐부분이 아래쪽으로 향하도록 모양을 잡고

붙여주시면됩니다!

붙이고 나서 3초정도 꾹꾹 네일을 눌러줘요

골고루 잘 붙을 수 있게요!

다 붙이고 난 후에는 함께 동봉 된 파일을 이용해서

윗부분을 정리 해주면 끝!!!!

 

네일팁 오래 유지되게 붙이는 꿀팁!

 

1.붙이기 전 꼭 PREP PAD를 사용해서 닦아주기

 

2.붙인 후에 최소 30분동안 손에 물이 닿지 않게 하기

 

3.붙이기 전 제품을 따뜻하게 만든 후 붙여주기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짜잔!!!

예쁜 네일이 완성됐어요

자세히보면 네일팁인게 티가 나지만

멀리서보면 자연스러워서 괜찮아요!

핫핑크의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저는 새로운 네일팁으로 바꾸고나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 날 그 날 코디에 따라 바꿔줄 수 도있고

지겨울만하면 떼서 버리면 되니까

그게 네일팁의 장점인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붙이고 며칠 지나고 나면 밑부분이 떠서

그 사이로 머리카락이 낀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일팁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공감하실꺼라 생각되네요!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데싱디바 핑크스매쉬

마지막으로 네일이 예쁘게 나온 샷으로 마무리 할께요!

이 디자인은 컬러가 너무예쁘고

디자인오 무난해서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청바지에 흰 티셔츠만 입고 네일에 포인트를

주면 너무 상큼하고 예쁠 것 같네요! :-)

 

데싱디바 네일믹스
데싱디바 네일믹스

이거는 이 전에 했었던 네일팁인데요

지금 3가지 제품이 섞여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주요 싸이즈가 다 빠지고 나면

남은 네일팁들을 모아뒀다가 이렇게 여러가지를

크로스로 믹스해서 사용한답니다!

잘 어울리는 것끼리 매치하면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 수 있어요!

 

여름에 시원하고 화사한 컬러의 네일팁을 찾으신다면

데싱디바의 '핑크스매쉬'추천드릴께요 :-)

 

다음에 또 다른 디자인으로 리뷰하도록 할께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