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리뷰

논워시 헤어팩 줄라이미 퍼퓸헤어팩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21. 14:28

논워시헤어팩/줄라이미/퍼퓸헤어팩/조말론헤어팩/딥티크헤어팩/

향기좋은헤어팩/간편헤어팩/향수헤어팩

줄라이미 헤어팩
줄라이미 헤어팩

오늘은 퍼퓸헤어팩으로 요즘 광고에 많이 나오고있는 

'줄라이미 헤어팩'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원래는 요즘 니치향수에 관심이 생겨서 향수를 찾아보고있었는데

인스타광고에서 줄라이미 헤어팩 광고가 엄청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어떻게 나의 관심사를 이렇게 빨리 캐치해서

지름신을 불러주는지 ㅋㅋㅋㅋ 정말 대단하다!

 

일단 줄라이미 헤어팩은 7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선셋프리지아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우디 앤 머스크 (딥티크 도손)

로즈앤릴리 (마크제일콥스 오롤라)

블랙베리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풀블룸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죠스밤 (빅토리아시크릿 러브스펠)

어반로즈 (샤넬 마드모아젤)

 

각 제품마다 명품의 유명한 향수의 향을 따서 만든거라

굉장히 호기심이 생겼는데요

이게 뭐라고 7가지 향이나 있어서 다 사고싶지만

저가가 아니기 때문에 두개만 고르기로했어요..ㅠㅠ

 

줄라이미 헤어팩
줄라이미 헤어팩

저의 픽은 블랙베리와 우디앤머스크 입니다 ㅋㅋㅋ

조말론 & 딥티크 

둘 다 니치향수 브랜드죠!!

향이 궁금했기 때문에 이걸로 결정!!!

용량은 200ml 이고

가격은 한 개는 28,900원

두 개는 49,900원입니다!

지금 4만원 이상은 7가지 종류의 핸드크림을 사은품으로

주기 때문에 저는 두 개 구매했습니다!

 

줄라이미 핸드크림
줄라이미 핸드크림 7종

2개 구매하고 7종을 사은품으로 받다니 ㅋㅋㅋ

너무 좋네요 헤헤헤헤 

향을 다 시향해볼 수 있으니 다음에 헤어팩 구매할 때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컬러도 어쩜 이렇게 마카롱같이 예쁘니 :-D

줄라이미 핸드크림
줄라아미 핸드크림

핸드크림 텍스쳐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예요!

향이 너무너무 좋네요! 계속 코박고 향을 맡게되요 ㅋㅋㅋ

퍼퓸향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고급진 향이 나네요 :-D

 

줄라이미 헤어팩
줄라이미 헤어팩

다시 헤어팩 소개로 넘어갈께요! 잠시 귀여운 핸드크림들에게

시선을 뺏겼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논워시 헤어팩이구요

전성분 중에 78%가 자연유래성분이라고 하니 안심이되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좋네요!

 

 

샴푸 후 드라이하기 전에 발라주시면 되는데

고농축이라서 소량만 바르면 된다고 해요!

단발머리-땅콩크기

긴 머리-아몬드크기

저는 처음에 향이 많이 났으면해서 많이 발랐더니

살짝 기름지더라구요 ㅠㅠ

적당량을 바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씻어내는 타입이 아니라서 저같은 귀차니즘이 심각한

사람들이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줄라이미 헤어팩
줄라이미 헤어팩

텍스쳐는 이런 느낌이예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젤 제형입니다!

 

줄라이미 우드앤머스크
줄라이미 우드앤머스크

딥티크의 도손 스타일의 향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그 향수를 안써봐서 비슷한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향은 너무 좋아요 :-)

부드러운 비누향에 잔잔한 우디향을 더한 포근한 향이라고 합니다!

 

줄라이미 블랙베리
줄라이미 블랙베리

조말론의 블랙베리 앤 베이 스타일의 블랙베리 헤어팩!

머스크향에 새콤달콤 베리향을 더해서

중성적인 느낌의 향이라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 가지중에 더 좋은 향을 꼽으라면

블랙베리 > 우디앤머스크

블랙베리가 더 좋았어요! 조말론 향수도 되게 유명하잖아요

다음엔 향수로 구매해봐야겠어요!

 

<사용감>

아주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향도 너무 좋구요!

부들부들해지는 느낌 :-D

다만 향이 빨리 날아가는 것 같아요 ㅠㅠ

분명 24시간 유지된다고 했는데....ㅠㅠㅠㅠㅠ

제 머리카락이 향을 잘 흡수하지 못하는건지는 몰라도

드라이하고 나면 거의 향이 날아가고

몇 시간 유지가 안되는 것 같네요 ㅠㅠ

그 점이 굉장히 아쉬웠어요!

 

줄라이미 헤어팩
줄라이미 헤어팩

그리고 또 아쉬운 점은 배송상태랄까 ㅋㅋㅋㅋㅋ

가격대비해서 매우 저렴해보이는 포장상태 ㅠㅠ

저 9가지를 그냥 뽁뽁이에 둘둘둘둘 말려서 박스에 딱 넣어서왔네요

환경보존을 위한 거라고 생각하고싶지만

요즘은 저렴한 상품을 사도 포장도 되게 신경써서 해주시던데

그 점이 좀 아쉬웠네요!

 

줄라이미 핸드크림
줄라이미 핸드크림

그래도 이 귀여운 핸드크림들을 보면서 위안을 삼을께요 ㅋㅋ

헤어팩을 사고 핸드크림 부자가 되었네요 ㅋㅋ

 

저같이 귀차니즘이 심한데 헤어팩 써보고 싶으신 분!

퍼퓸향을 좋아하시는 분!

줄라이미 헤어팩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