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리뷰

대구 반영구 눈썹문신 잘하는 곳,눈썹문신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4. 26. 07:00

대구반영구눈썹/눈썹문신후기/눈썹문신관리/

눈썹문신탈각과정/눈썹문신통증

 

대구 예담브로우 반영구눈썹문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시술받은

반영구 눈썹문신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대구에도 엄청 많은 눈썹문신 시술샵이있는데

저는 누구의 소개도 아니고 그냥 저혼자

인스타그램으로 서치하다가

리뷰들 보고 제일 맘에 드는 곳으로

찾아갔어요! ㅋㅋ 100% 내돈내산입니다! :-)

저는 '예담브로우'라는 곳에서 시술을 받았어요!

그럼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예담브로우

전화 0507-1376-9383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 55-68 2층

10:00에 영업 시작

 

 

 

 

 

 

대구 반영구눈썹 예담브로우

 

처음 받아보는 눈썹문신이라서 

너무 걱정이 많았는데 원장님께서

엄청 친절하게 답변을 잘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예약하고 나서 다른사람들 후기를 봤더니

일주일동안 짱구눈썹으로 살아야된다느니,

탈각과정이 있는데, 이것도 사람마다

기간이 다르고, 하고 후회하는 사람도 많다그러고..

후기를 보면서 멘붕이 오기시작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친구들과의 여행시간이 촉박하기도 하고

어떡하지 하다가 취소하려고 했는데

원장님께서 다시 마음을 다잡아주심 ㅋㅋㅋㅋ

그래서 그대로 진행하기로!!!

 

100%로 예약제 입니다!

카카오채널로 문의하시고 꼭 예약을 잡고

방문해주세요! :-)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시술전

 

이건 시술 전인 원래 제 눈썹이예요

원래도 사실 눈썹이 진한편이고 숱도

많은 편이라 문신 왜 하냐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눈썹이 비대칭이기도 하고 매일아침에

눈썹 그리는 것도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한 번 해보자 마음먹었어요!!

 

 

대구 예담브로우 반영구눈썹문신 고객차트

샵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하는 것은 

차트를 작성하는 거예요!

어떤 형식의 시술을 받을 것인지

시술받은 적이 있는지, 켈로이드,알러지,피부질환 등

그런 것도 다 체크하구요

시술 후 주의사항도 알려주신답니다!

예담브로우에서는

엠보눈썹,수지눈썹,콤보눈썹,머신눈썹 등등

눈썹문신에도 다양한 시술이 있는데요

저는 콤보눈썹이랑 머신 눈썹 중에

고민을 했었는데

머신눈썹이 제일 최신 기술이기도 하고

가장 후기가 좋았다고 하시고

나중에 문신이 빠질 때도 잔흔 없이

깔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머신눈썹으로 결정!!!!!

 

 

대구 반영구눈썹문신1

 

그 다음으로는 눈썹에 마취연고를 바르고

15분? 정도 기다려주었어요.

그 다음에 연고를 지우고 눈썹 문신 모양을

잡는답니다! 

저는 눈썹 꼬리를 조금 길게 빼길 원했고

눈썹 대칭을 맞추되 너무 두껍지 않게 모양을

잡았어요! 그리고 1차에는 너무 진하지 않게

시술해달라고 요청드렸답니다!

 

시술시간은 상담포함 약 1시간 30분~2시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제가 질문을 많이해서 더 걸린 것일지도..ㅠㅠ

 

시술 후기를 말씀 드리자면

아예 안 아프진 않더라구요..ㅠㅠㅠ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아파옴..ㅋㅋㅋㅋ

그치만 못참을 정도는 아니구요!

충분히 참을만한 정도였어요!

또 하라고 해도 참고할 수 있는 정도의 아픔이였음!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해주세요. :-)

 

 

대구 반영구눈썹문신2

 

시술 후에 주의사항을 다시 한 번 듣고 왔구요.

시술 전 제 눈썹 다듬어주실 때 사용해주신

눈썹칼이랑 재생크림 챙겨주셔서 가져왔어요!

재생크림은 되도록이면 바르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간지러우면 발라주되 한 번정도로 

충분하다고 하셨어요.

크림도 기름이다 보니까 안 바르는게

색소침착이 더 잘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폼클렌징, 클렌징 오일 등 1주일 동안은

최대한 눈썹에 닿지 않게 주의하셔야되요!!

물은 괜찮다고 하셨어요 ㅋㅋ

(최대한 탈각 전까지!!)

 

 

 

320x100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1일차

 

이 사진은 눈썹 문신 1일차 입니다!

누가 봐도 눈썹문신한 사람 같긴해요 ㅋㅋㅋㅋ

그치만 엄청 짱구같이 진하진 않음!!

사실 1일차에는 계속 이렇게 부자연스러운

눈썹모양이진 않겠지 하며..

문신한 걸 살짝 후회도 했다가

눈썹모양을 보고 예쁘네 했다가

마음이 요동치던 하루였어요 ㅋㅋㅋ

저는 출근을 해야되서 바로 메이크업도 

했답니다! 눈썹에 닿지 않게 조심조심..ㅋㅋㅋ

재생크림 사용하지 않았음!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1일차 상세컷

 

눈썹모양을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완전 일자는 아니고 살짝 곡선이구요.

눈썹 앞머리에는 엠보눈썹으로 결을 조금 그려줬구요.

중간부분부터 자연스럽게 머신눈썹으로

고슬고슬하니 채워주면서 그려주셨더라구요.

기술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2일차

 

1일차와 같아보이시겠지만 2일차입니다..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더 진해진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다행히도 1일차와 다름이 없었어요!

눈썹이 살짝 붉어보이는 이유는 색소가 붉은 것이 아니고

아직 피부에 자극이 있었는지 부분부분 빨갛더라구요

이건 시간이 지나면 없어질 듯 해요!

 

2일차에도 조심조심 세안을 했어요.

저는 클렌징티슈로 눈썹빼고 눈썹 주위와

눈주위, 이마를 싹싹 지워주고

나머지 부분은 클렌징크림으로 세안해줬어요!

클렌징티슈 너무 편리했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

재생크림 사용하지 않았음!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3일차

 

이거는 3일차입니다.

눈썹 앞머리부분에 붉었던 부분이 조금

가라앉았죠????

색상도 더 진해지지 않고 괜찮았어요!

근데 아직 탈각의 기미는 보이지 않음..ㅋㅋ

조금씩 간지럽기 시작함.

재생크림 사용하지 않았음!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4일차

 

이건 4일차예요.

역시나 탈각의 기미는 보이지 않음..ㅋㅋㅋ

계속 간질간질 거리기만 해서

슬슬 불안하기 시작했어요.

이대로 여행을 가야되는 건 아니겠지...ㅠㅠ

이대로도 나쁘지 않지만 너무나도

눈썹문신한 사람같은데..ㅠㅠ

 

그래서 원장님께 다시 카톡 드렸어요.

탈각이 도대체 언제부터 되냐고요 ㅠㅠ

그랬더니 아마 내일부터 될 수 있다 하시고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셨어요.

오늘은 재생크림을 한 번 발라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4일차에 처음으로 재생크림을 발라봄..ㅋㅋ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5일차

 

드디어 눈썹문신 5일차에 탈각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너무나 기쁨 ㅋㅋㅋㅋㅋㅋ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5일차 탈각

 

눈썹끝에 살짝 탈각이 된게 보이시죠??

저런 꼬라지 못보는 저는 

저때부터 눈썹을 뜯기 시작했어요..ㅋㅋㅋㅋ

원래 탈각되는거 뜯지말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놔두라고 했는데..

성질급한 저는 막 뜯었습니다 ㅋㅋㅋㅋ

리터칭을 믿고...ㅋㅋㅋㅋ

여러분은 뜯지마세요!!

저도 여행이 아니였다면 뜯지 않았을꺼예요..ㅠㅠ

살짝 뜯어보니 괜찮아서 나머지도 뜯은거예요 ㅋㅋ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5일차 탈각완료

 

다행히도 관리를 잘한 덕분이였을까?

원장님의 솜씨였을까?

다 뜯고보니 너무나 만족스럽더라구요.

다행히도 눈썹모양이 그대로 자연스럽게

잘 착색이 되었어요!!

색상도 제가 원하던 색깔로 잘 나왔더라구요!

어때요어때요??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1달차 리터칭전

 

저는 만족스러운 결과로 여행도 잘 다녀오고

매일매일 너무너무 편함을 느끼며

어느덧 한 달이 지났어요!

눈썹은 예쁘게 아직도 잘 유지 중!!!

한 달 정도 됐을 때 리터칭 예약을 하고

다시 샵을 방문했어요!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리터칭 탈각 전

 

원장님께서 모양이 잘 남았다고 하시며

부분부분만 손보면 될 것 같다 하시더라구요!

저도 눈썹이 더이상 진해지는 건 원하지 않았고

눈썹 앞머리와 눈썹 윗부분에 살짝

연해진 부분만 손보기로 했어요!

리터칭 시술 소요시간은 30분정도 소요됐던 것 같아요!

눈썹 앞머리와 눈썹 윗부분은 자연스럽게

엠보눈썹으로 결을 다시 잡아주셨답니다!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리터칭 탈각중

 

리터칭하고 한 5일차정도 되니까 탈각이

시작되더라구요! 이번에는 재생크림은

바르지 않았지만 세안을 처음할 때보다

막하긴 했음..ㅋㅋㅋㅋㅋ

그래서 탈각이 빨리 시작된걸까???

어찌됐든 탈각 시작되자마자

저는 또 바로 다 뜯어버렸답니다 ㅋㅋㅋ

이미 1차에도 충분히 색소침착이

잘 되었기 때문에 사실 걱정없이

뜯어버림!!!

 

 

대구 반영구눈썹문신 리터칭 탈각 후

 

짜잔!! 드디어 완성된 저의 눈썹이랍니다!

정말 자연스럽죠????

실제로보면 좀 더 아이브로우로 그린 듯한

느낌이 나긴해요.

많이 진하게 하지 않고 색감도 붉은색을 뺀

카키브라운 색상이라서

쌩얼에도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는 정말 만족하며 지내고 있어요 :-)

 

대구에서 반영구눈썹문신 잘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예담브로우'를 추천드려요!

 

눈썹문신외에 입술문신,속눈썹펌 등등

다른 시술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상담받아보시고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저의 눈썹문신 후기였구요.

저는 200% 만족하며 지낸답니다!

 

눈썹문신의 경우 지성피부는 8개월정도?

건성피부는 1년정도는 유지가 된다고해요~!

저는 건성피부라 1년정도 유지될 것으로보고

1년 뒤에 또 시술받을 예정이예요!

 

제 리뷰를 참고하셔서 예쁜 눈썹문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