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상인동 함박스테이크맛집,잠석레스토랑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2. 7. 08:00

상인동맛집/상인동데이트/상인동양식맛집/

상인동레스토랑/상인역맛집/상인동함박스테이크

상인동 잠석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잠석레스토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함박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한 번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잠석레스토랑

전화 0507-1402-3502

주소 대구 달서구 월곡로53길 61 1층

영업시간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월 정기휴무

 

 

 

상인동 잠석레스토랑 입구

지하철 1호선 상인역에 내려서

조금 걸어 들어가야되요!

식당이 모여있는 곳에 있는게 아니라

원룸촌쪽에 있어서 해지고 가니까

길이 좀 어둡긴 하더라구요 ㅠㅠ

이런 곳에 있는거 맞나? 싶을 때 나타났어요 ㅋㅋ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느낌이

뿜뿜이죠????

 

상인동 잠석레스토랑 입구1

자갈길을 따라서 걸어 들어가다보면

예쁜 화분장식들도 되어있고

동네숨은밥집이라는 입간판도 있네요!

정말 숨은 밥집 맞는 듯 ㅋㅋㅋㅋㅋ

 

상인동 잠석레스토랑 내부1

내부로 들어와서 보면 집을 개조해서 그런지

테이블이 나름 룸식으로 다 나눠져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도 나고 좋더라구요!

나름 레스토랑 느낌나게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테이블에 

세팅되어있었어요!!

 

상인동 잠석레스토랑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보면

함박스테이크집답게 모든 메뉴가

함박스테이크예요 ㅋㅋㅋ

 

저희는 

잠석함박 단골메뉴 12,000원

잠석함박 매운탕 13,000원

크림 함박파스타 14,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보통 함박은 소고기랑 돼지고기를 섞어서

만들지만 잠석레스토랑은

소고기 등심과 목심을 직접손질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100% 소고기!!! 

 

상인동 잠석레스토랑 식기류

주문을 하고나면 식기와 반찬을 세팅해준답니다!

숟가락,포크,나이프 이렇게 나와요!

 

상인동 잠석레스토랑 토스트

그리고 이렇게 갓구운 식전빵

기본반찬은 피클과 단무지가 나온답니다!

식전빵에 올려먹는 샐러드도 나와요! :-)

 

상인동 잠석레스토랑 토스트1

식전빵위에 저 샐러드같은걸

올려서 먹으니 아주 꿀맛이더라구요!

달달한 야채샐러드 같은 느낌이예요

빵이랑 조합이 좋더라구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

 

 

320x100

 

 

잠석레스토랑 잠석함박 단골메뉴

첫 번째로 나온메뉴는

바로 잠석함박 단골메뉴예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는 형태로 나오구요

달달한 토마토 소스에 안에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면이 함께 들어있어요!

계란프라이와 버섯,토마토,브로콜리등

야채도 들어있구요!

저는 이런 소스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잠석레스토랑 크림함박파스타

다음으로는 크림함박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잠석함박 단골메뉴와 소스만 다르고

동일한 형태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별로더라구요 ㅠㅠ

크림소스가 좀 밍밍하게 느껴졌어요!

저랑 친구는 먹다가 파스타면 건져서

다른 소스에 비벼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잠석레스토랑 잠석함박매운탕

마지막으로 제일 궁금했던

메뉴인 잠석함박매운탕이 나왔어요!

매운소스라고 했는데 이미 메뉴가 나왔을때

먹어보지 않아도 매운향이 확 나긴하더라구요

처음으로 먹어보는 신기한 맛인데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왜 매운탕인가 했는데 밑에보면

꽃게같은 해산물들이 들어있더라구요

국물도 칼칼하면서 달달하기도 하면서

아주 맛있었어요!

 

잠석레스토랑 잠석함박매운탕1

모든 메뉴가 이런 뚝배기에 나와서인지

다 먹을때까지도 식지않고

계속 뜨겁게 유지가 되더라구요

그 점도 좋았답니다!

보글보글 끓고있는 잠석함박 매운탕! :-)

 

잠석레스토랑 공깃밥

밥은 이렇게 소량으로 따로 나오는데요

먹고 부족하면 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냥 먹어도되고 소스가 좀 남았을 때

뚝배기에 비벼서 리조또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따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잠석레스토랑'을 소개했는데요!

상인동에 생각보다 밥집이 잘 없는데

데이트하기 좋은 밥집을 찾은 것 같아요!

특히나 저 함박매운탕은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100% 소고기로만 만들어져서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괜찮은 것 같아요!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2023.02.01 - [맛집리뷰] - 대구 상인동 수제순대맛집,진짜순대 리뷰 :-)

 

대구 상인동 수제순대맛집,진짜순대 리뷰 :-)

상인동맛집/대구순대맛집/상인동순대맛집/ 상인동한식맛집/상인동한식추천/상인동전골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수제순대전골 맛집인 '진짜순대'를 소개하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1.06 - [맛집리뷰] - 대구 상인동 피자맛집,피자헛 방문 리뷰 :-)

 

대구 상인동 피자맛집,피자헛 방문 리뷰 :-)

상인동피자집/상인동양식집/피자헛메뉴추천 피자헛샐러드바/상인동피자헛/피자헛방문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랜만에 상인동에 위치한 '피자헛'을 방문했어요! 리뷰해보도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19 - [맛집리뷰] - 대구 상인동 해물찜 맛집,대구왕뽈찜 리뷰 :-)

 

대구 상인동 해물찜 맛집,대구왕뽈찜 리뷰 :-)

대구대구뽈찜/대구상인동맛집/대구해물찜맛집/ 대구아구찜맛집/대구쫄찜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뽈찜 맛집인 '대구왕뽈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29 - [맛집리뷰] - 대구 신월성 돈까스 맛집, 토마호크돈까스로 유명한 유미카츠 리뷰 :-)

 

대구 신월성 돈까스 맛집, 토마호크돈까스로 유명한 유미카츠 리뷰 :-)

대구돈까스맛집/대구토마호크돈까스/신월성맛집/ 대구일식맛집/신월성일식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한 '유미카츠'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토마호크돈까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26 - [맛집리뷰] - 등심카츠와 안심카츠가 맛있는 상인동 기리 리뷰 :-)

 

등심카츠와 안심카츠가 맛있는 상인동 기리 리뷰 :-)

상인동맛집/대구돈까스맛집/상인동돈까스맛집 기리메뉴추천/기리돈까스추천메뉴/상인동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기리'돈까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