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대천동 칼국수맛집,홍이네대왕조개칼국수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2. 2. 08:00

대구대천동맛집/대구달서구맛집/대구칼국수맛집/

진천동맛집/진천동칼국수/진천동한식맛집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대천동에 위치한

'홍이네대왕조개칼국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처음 생겼을 때 한 번 방문했었는데

그 사이에 꽤 유명해졌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맛집으로 뜨고

다시 생각나서 방문해봤답니다!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홍이네대왕조개칼국수

전화 053-633-4465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11길 22 2층 201호

홍이네대왕조개칼국수

영업시간 11:30-22:00

(월요일 정기휴무)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입구

식당은 건물상가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주차장은 지상에도 상가주차장이 있고

지하에도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지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주차장이 크진 않아요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내부

좀 이른 저녁시간에 왔더니 다행히

자리가 많았어요!

매장내부가 꽤 넓고 아주 깔끔하답니다!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메뉴판

먼저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지난번에 왔을 때 대왕해물칼국수는

먹어봤어서 오늘은 면낙지를 주문할꺼예요!

대왕해물칼국수도 해물이 가득들어있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면낙지는 낙지가 들어간 볶음 칼국수예요!

1단계,2단계로 매움단계를 고를 수 있고

2인분이상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이 점이 좀 아쉽긴 했어요 ㅠㅠ 원래 계획은

해물칼국수 하나 면낙지 하나 주문하고싶었는데

그냥 면낙지만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해물파전도 하나 추가했어요! :-)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아주 심플..ㅋㅋㅋㅋㅋ

셀프코너가 있어서 추가로 가져올 수 있어요!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앞치마

이렇게 일회용 앞치마도 준비되어있어서

필요하시면 가져오시면되요!

저도 면낙지를 먹을꺼라서 착용했답니다!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막걸리

해물파전을 먹을꺼라서

막걸리도 한 병 주문했어요 ㅋㅋㅋ

익숙한 불로막걸리 ㅋㅋㅋㅋㅋ

막걸리사발도 정겹네요 :-)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내부1

음식나오는 시간은 꽤 걸리는 편이예요

아마도 다 주문 후 조리해야되기 때문이겠죠!

기다리면서 요리조리 구경해봅니다

'모일수록 나눌수록 행복한시간'

좋은 글귀네요 :-)

 

 

320x100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해물파전

먼저 해물파전부터 나왔어요!

해물이 꽤 가득들어가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역시 막걸리와 궁합이 굿이예요! :-)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면낙지

이어서 면낙지가 나왔답니다!

볶음 칼국수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2인분이라서 큰 그릇에 나왔답니다

잘 섞어서 개인그릇에 덜어서 드시면 되요!

면발이 쫄깃하고 맛있었고

낙지도 씹는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양념자체도 불맛이 나서 감칠맛이 좋았어요!

그치만 1단계도 맵다는거...ㅠㅠ

저도 좀 매웠는데 매운걸 못 드시는 저희

어머님은 많이 매워하심...ㅠㅠㅠㅠ

정말 심각한 맵찔이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좀 매웠지만 맛있어서 먹을 만 했어요!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비빔밥

면낙지의 면을 거의 건져먹고 

추가비빔밥을 시켰어요!

이거는 면낙지를 먹어야 주문할 수 있는

비빔밥이랍니다!

2인분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 2,000원!

그냥 비빔밥을 저렇게 주시면 

우리가 비벼먹으면 됨..ㅋㅋㅋㅋㅋㅋ

양념이 맛있어서 인지 비빔밥도

맛있었어요!!

 

대천동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포장

계산할 때 보니 입구에 이렇게 적혀있더라구요

요즘 캠핑도 많이 가고 하니까

이렇게 비조리상태로 포장해가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식사하면서 보니까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

 

오늘은 대천동에 위치한

'홍이네대왕조개칼국수'를 소개해봤는데요!

음식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칼국수랑 파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2022.11.23 - [맛집리뷰] - 대구 진천역 맛집,모든 메뉴가 맛있는 대복식당 리뷰 :-)

 

대구 진천역 맛집,모든 메뉴가 맛있는 대복식당 리뷰 :-)

대구한식맛집/대구한식술집/대구진척역맛집/ 진천동맛집/월배맛집/대구달서구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진천역 근처에 위치한 '대복식당'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해요! 이미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04 - [맛집리뷰] - 진천동 소대창,곱창 양념주물럭 맛집 뭉티기 마당 리뷰 :-)

 

진천동 소대창,곱창 양념주물럭 맛집 뭉티기 마당 리뷰 :-)

진천동맛집/진천동대창/진천동주물럭/ 대창곱창주물럭맛집/달서구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진천동에 위치한 소대창,곱창 전문점인 '뭉티키마당'을 소개하려고해요! 진천역 4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7.21 - [맛집리뷰] - 입에서 녹는 삼겹살,진천동 돼지만 왕소금구이 리뷰 :-)

 

입에서 녹는 삼겹살,진천동 돼지만 왕소금구이 리뷰 :-)

대구삼겹살맛집/진천동맛집/진천동삼겹살 삼겹살맛집/노란돼지삼겹살/왕소금구이 오늘은 대구 진천동에 위치한 '돼지만 왕소금구이'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몇번이나 방문한 집인데요 항상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28 - [맛집리뷰] - 대구 진천동 막걸리집 달빛 경성술집 리뷰 :-)

 

대구 진천동 막걸리집 달빛 경성술집 리뷰 :-)

대구술집/진천동술집/진천동막걸리/진천역막걸리/ 진천역술집/막걸리맛집 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해서 막걸리와 파전이 생각났어요! 그래서 가까운 곳을 검색하다가 찾은 '달빛 경성술집'을 방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02 - [카페리뷰] - 월성동 대형카페 커피팀버 리뷰 :-)

 

월성동 대형카페 커피팀버 리뷰 :-)

월성동카페추천/진천동카페추천/달서구대형카페/ 월성동대형카페/진천동대형카페/식물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한 '커피팀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체인점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