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상인동 수제순대맛집,진짜순대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2. 1. 08:00

상인동맛집/대구순대맛집/상인동순대맛집/

상인동한식맛집/상인동한식추천/상인동전골추천

상인동 진짜순대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수제순대전골 맛집인 '진짜순대'

소개하려고 합니다!

 

진짜순대

전화 053-641-0300

주소 대구 달서구 상인서로 19

매일 11:00-22:00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골목이나

유료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됩니다! 

 

상인동 진짜순대 내부

내부도 엄청 넓어서 자리도 많답니다!

예전에는 바닥에 앉아서 먹는 곳이였는데

테이블로 싹 바꼈다고해요!

저는 테이블이 더 좋아좋아 :-)

 

상인동 진짜순대 메뉴판

먼저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수제순대집이라서 일단 순대전골이

메인메뉴이구요 국밥종류와 보쌈도 있답니다!

저희는 4인이라서 순대전골 4인 주문했어요!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고하니

집에서 즐기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상인동 진짜순대 테이블세팅

저는 코로나 이후로는 그냥 이렇게

종이컵있는 곳이 더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진짜순대에도 종이컵으로 주시더라구요!

자리에는 소금과 후추도 준비되어 있어요!

 

상인동 진짜순대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는 오뎅양념볶음,샐러드,

김치,고추,마늘,쌈장이 나온답니다!

 

상인동 진짜순대 기본반찬2

개인적으로는 양파장도 나와요!

순대를 식힐 겸 여기 콕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양파도 아삭아삭하니 맛있어요!

 

상인동 진짜순대 셀프코너

기본반찬들은 여기 셀프코너에서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드실 만큼만 적당히 가져가기!! :-)

 

 

320x100

 

 

상인동 진짜순대 순대전골

기다리던 순대전골이 나왔어요!

자리에서 조리해야되서 금방나오더라구요

4인분이라서 그런지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위에 채소들도 가득 쌓여있어서 더 거대해보임 ㅋㅋ

채소들이 끓어서 숨이 죽고

순대가 좀 더 익으면 먹어주면 된답니다!

저희는 수제비사리도 추가했어요!!

 

상인동 진짜순대 순대전골1

보글보글 끓고있는 순대전골!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

겨울에는 정말 이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쥐똥이 남편과 저는 이 국물을 보고 참을 수 없어서

또 소주를 한 병 깠답니다 ㅋㅋㅋㅋㅋ

 

상인동 진짜순대 순대전골3

수제순대라서 그런지 속이 정말 꽉차있고

재료들도 가득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제순대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재료를 아끼지 않으신게 확실히 느껴졌답니다!

그리고 추가한 수제비도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기본적으로도 수제비 사리가 들어있어서인지

추가하니까 수제비양도 엄청나더라구요 ㅋㅋㅋ

2인이시라면 굳이 추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

 

상인동 진짜순대 볶음밥

배가 너무나 불렀지만 그래도

볶음밥을 지나칠 순 없죠!!!

전골이 어느정도 바닥이 보이면

볶음밥을 주문하시면 되요!!

전문가의 손길로 맛있게 볶아지고 있는

볶음밥들! :-)

 

상인동 진짜순대 볶음밥2

마지막에 꾹꾹 눌러주고 좀 기다렸다가

먹어주면 환상의 맛이랍니다! :-)

볶음밥도 정말 별미로 맛있었어요!

전골 후에는 꼭 볶음밥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진짜순대'를 소개해봤는데요!

순대도 너무 맛있었고 양도 푸짐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순대도 순대지만 채소들도 너무 알차게

들어있어서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느낌이였어요!

순대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2021.10.09 - [맛집리뷰] - 상인동 핫플 피피하우스,두낫디스터브 리뷰 :-)

 

상인동 핫플 피피하우스,두낫디스터브 리뷰 :-)

대구상인동맛집/상인동데이트/상인동맛집/ 상인동양식맛집/상인동피자/상인동핫플 오늘은 상인동 핫플인 '피피하우스'를 방문했어요! 가면 휴무이거나 웨이팅이 있어서 이용해보지 못했는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19 - [맛집리뷰] - 대구 상인동 해물찜 맛집,대구왕뽈찜 리뷰 :-)

 

대구 상인동 해물찜 맛집,대구왕뽈찜 리뷰 :-)

대구대구뽈찜/대구상인동맛집/대구해물찜맛집/ 대구아구찜맛집/대구쫄찜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뽈찜 맛집인 '대구왕뽈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29 - [맛집리뷰] - 대구 신월성 돈까스 맛집, 토마호크돈까스로 유명한 유미카츠 리뷰 :-)

 

대구 신월성 돈까스 맛집, 토마호크돈까스로 유명한 유미카츠 리뷰 :-)

대구돈까스맛집/대구토마호크돈까스/신월성맛집/ 대구일식맛집/신월성일식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한 '유미카츠'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토마호크돈까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26 - [맛집리뷰] - 등심카츠와 안심카츠가 맛있는 상인동 기리 리뷰 :-)

 

등심카츠와 안심카츠가 맛있는 상인동 기리 리뷰 :-)

상인동맛집/대구돈까스맛집/상인동돈까스맛집 기리메뉴추천/기리돈까스추천메뉴/상인동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기리'돈까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23 - [맛집리뷰] - 상인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아메 리뷰 :-)

 

상인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아메 리뷰 :-)

상인동이자카야/상인동술집추천/상인동핫플/ 대구이자카야/상인동나베맛집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인 '아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아메 전화 053-632-8343 주소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