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진천역 맛집,모든 메뉴가 맛있는 대복식당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1. 23. 11:41

대구한식맛집/대구한식술집/대구진척역맛집/

진천동맛집/월배맛집/대구달서구맛집

진천동 대복식당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진천역 근처에 위치한

'대복식당'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해요!

이미 이쪽 동네에선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소개해볼께요 :-)

 

대복식당

전화 0507-1331-5683

주소 대구 달서구 진천로 46 대복식당 1층

매일 17:00-새벽 02:00

(일요일 정기휴무)

 

 

 

진천동 대복식당 영업시간

입구에는 영업시간과 주차장 안내가

적혀있어요!

주차장은 가게 뒷편에도 있고

진천역 환승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환승주차장은 거리가 좀 있지만

오후 5시부터 오전 8시까지 무료이용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진천동 대복식당 내부

대복식당은 꽤 큰 규모의 식당이구요

입구에서 오른쪽은 칸막이로 다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희가 평일 오후 7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이곳은 만석....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오픈된 테이블에 앉았어요!

사람 진짜 많았음!!

 

진천동 대복식당 메뉴판

그래도 오픈된 공간에도 테이블마다

칸막이는 쳐져있어서 좋았답니다!

메뉴판 먼저 보실께요~!

대복식당은 원래 연탄불고기,코다리찜,우동,

새우튀김이 유명했던 집이라고해요

지금은 확장하면서 메뉴가 엄청 많아졌음!!

한식위주의 메뉴라서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

 

진천동 대복식당 주문

주문은 테이블에 배치되어있는

패드로 주문하시면 되요!

원할 때 바로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

저희는 1차적으로

코다리찜과 삼겹 김치 전골을

주문했답니다!

아! 왕새우튀김도 주문했어요 ㅋㅋ

두 메뉴 모두 맛단계를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둘다 덜 매운 맛(신라면맵기)로 선택!!

 

진천동 대복식당 이야기

메뉴판 옆에는 대복식당 이야기가

적혀있어요! 원래는 젊은 사장님 둘이서

작은 가게로 시작했더라구요!

그때도 맛있어서 유명했다고 해요 :-)

모든 요리가 많이 늦어 죄송하다고 적혀있는데

정말로 요리가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야기하면서 메뉴 하나씩

먹다보니 다음 메뉴가 나와서

흐름이 끊기진 않았답니다!

 

진천동 대복식당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무생채와 해초무침,그리고 콩나물국!

쌈채소와 마늘,쌈장이 나와요

콩나물국과 해초무침은 제 입맛에는

좀 짜더라구요 ㅠㅠ

정말 밥이랑 같이 반찬으로 먹어야 할 듯 ㅋㅋㅋ

 

진천동 대복식당 서빙로봇

술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바로 이 아이가 서빙을 해주더라구요 ㅋㅋ

요즘 큰 식당에는 이 로봇을 쓰는 곳이

종종있던데 술을 싣고 오는거보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320x100

 

 

진천동 대복식당 삼겹 김치 전골1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삼겹 김치 전골입니다!

가격은 18,000원이구요

국내산 김치와 삼겹살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치면 가격이 저렴한 편인듯!

직접 테이블에서 조리해서 먹어야되요

그래서 빨리 나온건가봐요 ㅋㅋㅋ

 

진천동 대복식당 삼겹 김치 전골2

보글보글 끓여주면 완성!

삼겹살기름이 더 우러나오도록

좀 오래 끓여주었어요

두부와 버섯이 아주 큼지막하게

올려져있어서 좋았답니다!

다 끓여지면 앞 접시에 덜어서 먹으면되요!

오래 끓이다보니 좀 짜서

육수 추가했어요! 육수추가는 무료니까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진천동 대복식당 삼겹 김치 전골3

 

진천동 대복식당 코다리찜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땡초 코다리찜이예요!

대복식당에서 유명한 메뉴죠 :-)

저희는 소자(2마리)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1,000원이예요

대자는 3마리에 29,500원!

이것저것 드셔보실 분들은

소자로도 충분하실 것 같아요!

저 땡초 양념도 너무 맛있고

코다리도 살이 실하더라구요!

진짜 밥 비벼먹으면 꿀맛이랍니다 :-)

 

진천동 대복식당 새우튀김

세번째로 나온 메뉴는

왕새우튀김이예요! 5마리가 한세트구요

9,500원이예요!

제가 잠시 한 눈을 파는 사이

가족들이 하나씩 다 집어가버렸네요 ㅋㅋㅋㅋ

한 마리만 덩그러니 남음..ㅋㅋㅋㅋ

머리까지 있는 새우튀김이였고

소스도 따로 나와요!

바삭하고 속에 새우살이 가득 차있구요

간이 이미 잘 되어있는 새우튀김이라서

소스는 조금만 찍어도 될 것 같아요!

 

진천동 대복식당 매운 중화 두루치기

먹다가 고기가 더 먹고싶어서

매운 중화 두루치기를 주문했어요!

돼지 두루치기나 오징어 두루치기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돼지두루치기를 주문했어요!

이것도 맵기 선택이 가능해서 덜 매운 맛으로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20,000원이예요! :-)

 

저는 오늘 먹어본 메뉴중에 이게 1등이였답니다!

맵기도 적당했고 소스가 일단 너무 미친맛이예요ㅋㅋ

양파와 파,그리고 고기도 크게 들어있는 것도

너무 좋았답니다!

쌈에 싸먹으면 정말 꿀맛탱!!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

 

진천동 대복식당 소고기 우동

오늘의 마지막은 바로 소고기 우동입니다!

한 그릇에 9,500원이구요

진짜 고기와 숙주가 아낌없이 들어있고

국물과 파의 조합도 엄청 좋더라구요

면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잘 먹은 듯!!!

 

오늘은 진천동에 위치한

대복식당을 방문했는데요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양도 정말 푸짐하고 맛도 있었구요!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

다음에는 유명한 연탄불고기와 우동을

또 먹어봐야겠어요!!

진천동에서 반주할 수 있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대복식당 강력추천드립니다! :-)

 

2021.05.28 - [맛집리뷰] - 대구 진천동 막걸리집 달빛 경성술집 리뷰 :-)

 

대구 진천동 막걸리집 달빛 경성술집 리뷰 :-)

대구술집/진천동술집/진천동막걸리/진천역막걸리/ 진천역술집/막걸리맛집 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해서 막걸리와 파전이 생각났어요! 그래서 가까운 곳을 검색하다가 찾은 '달빛 경성술집'을 방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7.08 - [맛집리뷰] - 진천동 소대창,소막창 맛집 창을내겠소 리뷰 :-)

 

진천동 소대창,소막창 맛집 창을내겠소 리뷰 :-)

진천동맛집/진천동소대창/진천동양곱창/ 대구양곱창맛집/진천동먹거리타운 오늘은 대구 진천동 먹거리타운에 위치하고있는 소대창,소막창 맛집 '창을내겠소'를 다녀왔어요 비도 주륵주륵 내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7.21 - [맛집리뷰] - 입에서 녹는 삼겹살,진천동 돼지만 왕소금구이 리뷰 :-)

 

입에서 녹는 삼겹살,진천동 돼지만 왕소금구이 리뷰 :-)

대구삼겹살맛집/진천동맛집/진천동삼겹살 삼겹살맛집/노란돼지삼겹살/왕소금구이 오늘은 대구 진천동에 위치한 '돼지만 왕소금구이'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몇번이나 방문한 집인데요 항상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29 - [카페리뷰] - 빨간벽돌이 매력적인 진천동 피카커피 리뷰 :-)

 

빨간벽돌이 매력적인 진천동 피카커피 리뷰 :-)

진천동까페/진천동데이트/이국적인카페/ 진천동예쁜카페/진천동카페추천/감성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진천동에 위치한 이국적인 외관이 눈에 띄는 카페인 '피카커피'를 소개하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04 - [맛집리뷰] - 진천동 소대창,곱창 양념주물럭 맛집 뭉티기 마당 리뷰 :-)

 

진천동 소대창,곱창 양념주물럭 맛집 뭉티기 마당 리뷰 :-)

진천동맛집/진천동대창/진천동주물럭/ 대창곱창주물럭맛집/달서구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진천동에 위치한 소대창,곱창 전문점인 '뭉티키마당'을 소개하려고해요! 진천역 4번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