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월광수변공원 일식,스시 맛집 카모가와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8. 24. 22:11

대구일식집/도원동스시맛집/도원동일식

월광수변공원맛집/월광변공원일식

도원동 카모가와
도원동 카모가와

오늘은 오랜만에 월광수변공원 근처에

위치한 일식집 '카모가와'에 다녀왔어요

여기도 저의 최애 일식집중에

한 곳이랍니다!

카모가와는 완도에서 온 싱싱한

해산물들만 취급하며

쌀도 특상품인 고시히카리만

사용하여 밥을 지으신다고 해요

맛과 재료 모두 믿을만한 식당이랍니다!

 

카모가와

전화 053-632-0077

주소 대구 달서구 월곡로 8 엔젤리너스 2층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카모가와 내부
카모가와 내부

월광수변공원 입구쪽에 위치한 카모가와는

엔젤리너스건물 2층에 위치하고있고

90평정도 규모의 큰 식당이랍니다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단체손님은 없네요 ㅠㅠ

 

카모가와 내부

조명도 감각적으로 디스플레이 되어있어요

낮에는 창가자리에서 월광수변공원과

호수 뷰를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저녁이고 비도 오는 날이라

뷰 감상은 PASS!!

 

카모가와 메뉴판

카모가와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카모가와 특선초밥으로 주문했답니다!

저는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

특선 초밥을 주문하면 초밥 10P와

샐러드+우동까지 함께 나온답니다!

가격은 16,000원이네요! 

 

카모가와 메뉴판
카모가와 메뉴판

돈까스,덮밥,우동,모밀,샐러드,튀김,

사시미 등등...

다른 식사와 요리메뉴가 많으니

사케나 맥주와 함께 안주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

 

카모가와
카모가와

테이블 한 켠에는 수저와 컵과

물이 있구요

간장과 간장종지도 함께 있어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주로

종이컵을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카모가와 특선초밥
카모가와 특선초밥

친구와 수다떨며 있다보니

드디어 주문한 식사가 나왔어요!

초밥 떼깔 좀 보세요 여러분 :-D

왼쪽부터 광어,연어,생새우,참다랑어 

순으로 되어있는 것 같네요

새우도 정말 커요 여러분 ㅋㅋㅋㅋ

일반 초밥집에서 먹던 그 새우가

아니랍니다 :-O

 

카모가와 특선초밥
카모가와 특선초밥

또 왼쪽부터 연어,익힌새우,장어,한우소고기초밥

순으로 되어있네요 중간에 끼여있는

생선회는 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소고기초밥도 무려 한우네요 :-)

총 10가지의 모듬 초밥이 

일렬로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어요!

재료들이 너무 싱싱해요 

나오자마자 정말 군침이 돌더라구요!

 

카모가와 특선초밥
카모가와 특선초밥

저의 최애 초밥은 연어초밥이지만

오늘은 이 새우초밥들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방문하신다면 꼭 특선초밥을 드셔보세요

새우가 너무 맛있는 것!!!!

초밥먹을 때 조금 아쉬웠던 점은

밥이 너무 잘 부숴졌다는 점..ㅠㅠ

먹기가 조금 힘들었네요

위에 재료에 비해 밥이 작아서 그런건가..

 

카모가와 락교와 생강
카모가와 락교와 생강

함께 반찬으로 나오는 락교와 생강절임이예요

예쁜 그릇에 소박하게 나오네요 ㅋㅋ

중간중간 입가심을 위해 

함께 먹어주었어요 :-)

 

카모가와 우동과 샐러드
카모가와 우동과 샐러드

주문한 메뉴와 함께 나온 우동과 샐러드예요

우동도 꽤 많은 양이 나온답니다

쫄깃한 면발과 적당히 간이 된 국물이

맛있어요

샐러드는 특별한 맛은 없지만 

소스가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

 

카모가와 이벤트
카모가와 이벤트

카모가와 스시 이용시 1층에 위치한

엔젤리너스를 방문하면  커피를 20%

할인해주네요!

엔젤리너스 즐기시는 분들은

할인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카모가와에서 점심이나 저녁식사+

카페+월광수변공원 산책

이렇게 하시면 데이트코스로 완벽하네요!

월광수변공원은 낮에와도 좋고 밤에 와도

좋은데요 밤에는 조명장식을 예쁘게

해놓아서 야경보기에도 너무 좋아요

호수에서 분수쇼도 했었는데

요즘도 계속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호수를 따라 걸으면서 산책하기도 

너무 좋은 곳이예요 :-)

 

 

320x100

 

카모가와 초밥도시락
카모가와 초밥도시락

초밥을 먹고 나오면서 혼자 맛있는 

음식을 먹은게 미안해서

남편 것도 포장에 왔어요!

이것은 카모가와 초밥 11,000원짜리구요

식사가 끝나기 전에 미리 포장주문을

요청했답니다!

매장에서 먹는것과 동일하게

초밥 10P+샐러드+우동

이렇게 나온답니다!

 

카모가와 초밥도시락
카모가와 초밥도시락

카모가와 초밥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카모가와 초밥도시락
카모가와 초밥도시락

우동과 샐러드도 아주 가득가득 

맛있게 포장되어 있어요!

혹시나 포장해와서 드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

 

오늘은 도원동 월광수변공원근처 

일식집인 '카모가와'를 소개했는데요

저도 몇 번이나 방문한 맛집이라서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