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최애 베트남 음식점 더포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7. 29. 21:19

대구쌀국수추천/대구신월성맛집/

베트남음식맛집/더포메뉴추천

신월성 더포
신월성 더포

 

오늘은 베트남음식이 생각날때 자주 먹으러오는

'더포'에 방문했어요!

추천해드리고싶어서 리뷰합니다 :-)

 

 

THE PHO

전화 053-636-2072

주소 대구 달서구 조암로 32

매일 11:30 - 21:30라스트오더 21:30까지

/ Break Time 16:00 - 17: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저희가 방문한 곳은 더포 대구신월성점이구요!
대구에는 체인점이 많으니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른 도시에도 있어요 :-)
저는 더포 1호점만 있을때부터 방문했었는데요
사장님의 사업마인드가 너무좋았었는데
지금은 체인점이 많아져서 저희동네에서도
방문을 할수있고 배달도하니까 더 좋더라구요!
역시 성공하실줄 알았어요 :-)

 

신월성 더포
신월성 더포

더포는 베트남 음식전문점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맛을 모토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료와
더포만의 비법 육수와 소스로 차별화된 베트남
음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저도 베트남음식을 좋아해서 새로운 음식점이

생기면 한번쯤 다 방문해보는 편인데

결국은 더포로 돌아오더라구요ㅋㅋㅋ
그만큼 믿고먹는 맛이랍니다!

 

320x100

 

신월성 더포
신월성 더포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테이블도 많은데 피크시간에는 자리가
없을때도있더라구요!
저희는 피크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와서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베트남음식점 더포
베트남음식점 더포

자리에 앉으면 정갈하게 식기가 세팅되어 있어요!
포스팅하면서 안 사실인데 메뉴판을
안찍었네요...ㄷㄷㄷ

 

스페셜메뉴에는 월남쌈,텃느엉,팃틴투가 있구요

에피타이저는 꼬이꾸온,가느엉라짠,

라우가,짜조,모닝글로리가 있어요

볶음밥&덮밥 메뉴에는 껌텁,껌돔,껌텁깜,팟카파오무쌉,

껌돔양,껌보텁깜,껌보승이 있구요

가격은 10,000~12,000원 사이예요

쌀국수메뉴에는 양지/차돌&우삽겹 양지/닭가슴살/소갈비

쌀국수가 있구요! 

가격은 미듐싸이즈 10,000원~라지싸이즈 11,000원

소갈비는 천원 추가예요!

그 외에 면 메뉴는 분짜,퍼가이텁깜,퍼가이돔양,

퍼싸오텁깜,퍼보싸오,팟타이가 있어요

가격은 12,000~15,000원 사이예요

 

조금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있으니까 메뉴판 확인 후 주문해주세요!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메뉴판 찍어오도록 할께요 ㅠㅠ

 

저희는 좋아하는 메뉴가 정해져있는데요
차돌&우삼겹 양지 쌀국수 미듐싸이즈 
팟타이(닭고기) 13,000원
팟카파오무쌉 11,000원
이렇게주문했어요

 

더포 생일쿠폰
더포 생일쿠폰

저번달이 제 생일이였어서

회원가입이 되어있던 신월성점에서

생일 쿠폰을 보내주셨었거든요!

그래서 쌀국수는 이걸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할 때 이걸 보여드리면

쿠폰사용하기를 누르고 직원이 확인을

누르시면 주문완료!!

덕분에 너무 잘 먹었어요 :-)

 

더포 웰컴티
더포 웰컴티

주문을 하고 차를 먼저마셔볼께요
겨울에는 따뜻한 차를,여름에는 시원한 차를
준비해주시는 것 같아요!
녹차인가...? 정확하게 무슨 티인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베트남음식점 더포
베트남음식점 더포

주문을 완료하고나면 이렇게 밑반찬과
소스를 준비해주세요
쌀국수에 넣어먹을 해선장소스와 스리라차 소스구요!
무와 양파초절임 그리고 팟카파오무쌉에 넣어먹는
늑맘소스와 같이 곁들여먹을 고수는 따로주시네요!

고수는 호불호가 강하니까요

원하시면 추가로 넣어서 드시면되요!

 

베트남음식점 더포
베트남음식점 더포

조금 기다리니 준비한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하나씩 설명하도록할께요!

더포 팟카파오무쌉
더포 팟카파오무쌉

이거는 가장 생소하실 것 같은 팟카파오무쌉이예요
다진돼지고기와 채소들을 소스에 볶아서
밥과 비벼먹는 덮밥메뉴랍니다!
여기에 늑맘소스를 조금넣어서 비벼드시면
더 감칠맛이 나면서 아주 꿀맛이랍니다 :-)

늑맘소스 그냥 냄새만 맡으시면 이상할 수 있는데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ㅋ
늑맘소스 너무 많이 넣으면 짜실 수있으니
조금씩 넣으면서 조절해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포 팟타이
더포 팟타이

다음은 저희남편이 가장좋아하는 베트남음식인
팟타이예요
베트남식 볶음국수죠!
저희는 닭고기를 주문해서 익힌닭고기와 튀긴닭고기가
함께나왔어요

팟타이는 닭고기와 새우중에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
레몬즙까지 넣고 모두섞어서 드시면되요!
팟타이의 특유의 소스맛을 즐길 수있어서
너무맛있답니다! 베트남음식점이아니면 맛볼수없는
맛이예요ㅋㅋ

더포 쌀국수

다음은 쌀국수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쌀국수를 제일좋아하는데요
더포 쌀국수는 기름지지않아서 좋더라구요!
국물이 깊으면서도 깔끔한 맛이예요

 

더포 쌀국수
더포 쌀국수

먼저 소스를 넣지않고 담백한 맛으로

먹어볼께요!

숙주의 아삭한 맛과 차돌 & 우삼겹의

부드러우면서도 기름진 맛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어요 :-)

 

신월성 쌀국수
더포 쌀국수

이렇게 해선장소스와 스리라차소스를 넣어서

함께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비율은 3:1이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막 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랑도 함께 먹어주면 너무나 꿀맛이랍니다 :-)

 

오늘은 베트남음식점인 '더포'에 대해 리뷰해봤는데요!

배달의 민족앱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니

집에서도 즐겨보세요!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매장에 오셔서 드시는게

훨씬 훨씬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면 메뉴들은 퍼지기도하고

조리 후 바로 먹는게 더 맛있으니까요!

 

베트남음식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더포' 강추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