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상인동 빨봉분식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7. 12. 22:51

상인동분식/분식맛집/빨봉분식상인점/

빨봉분식메뉴추천/상인동분식추천

 

상인동 빨봉분식
상인동 빨봉분식

오늘은 오랜만에 들린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빨봉분식'

리뷰를 하려고해요!

빨봉분식은 이제 자리잡은지가 오래되었죠!

여기 상인점도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도 손님이 많더라구요!

요즘 워낙 많은 떡볶이집이 생겼지만

저는 아직도 빨봉분식이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오늘도 뭐먹을까 지나는 길에 빨봉떡볶이 냄새를

지나칠 수 없었어요 :-)

 

 

빨봉분식

전화 053-642-5282

주소 대구 달서구 상인서로 103-6 리젠트프라자

(상인역5번 출구에서 187m)

영업시간 매일 10:00 - 22:30

 

빨봉분식 메뉴판
빨봉분식 메뉴판

빨봉분식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오늘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빨봉떡볶이와 오무라이스, 그리고 매콤찰순대까지

주문했어요!

세트로는 원하는 메뉴가 없어서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

 

 

빨봉분식 반찬
빨봉분식 반찬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적인 반찬이예요

시간이 지나도 변함이 없네요

단무지와 콘옥수수!!

참고로 빨봉분식은 선불계산입니다!

주문하실 때 바로 계산하시면 되요 :-)

 

상인동 빨봉분식
상인동 빨봉분식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맛있겠죠 여러분 :-)

빨봉분식만의 느낌이 있다구요!!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D

 

빨봉떡볶이
빨봉떡볶이

먼저 먹어볼 것은 '빨봉떡볶이'예요

나오자마자 드는 생각은 치즈떡볶이로 시킬껄 ㅠㅠ

치즈떡볶이가 맛있었다는걸 깜박했어요

여러분은 치즈떡볶이로 주문해서 드세요 

치즈떡볶이가 맛있거든요 ㅠㅠㅠㅠ

빨봉떡볶이에는 밀떡과 라면사리, 만두, 오뎅, 달걀 등이

들어가있어요! :-)

 

빨봉떡볶이
빨봉떡볶이

저는 개인적으로 쌀떡보다 밀떡을 좋아한답니다!

떡이 크지 않아서 좋아요 :-)

빨봉하면 튀겨진 이 만두도 너무 맛있죠!

떡볶이 국물이 묻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빨봉떡볶이
빨봉떡볶이

빨봉떡볶이에는 라면사리를 추가하지않아도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서 좋아요!

퍼지지않고 꼬들꼬들 맛있어요 :-)

떡에 어묵을 싸서 먹으면 그냥 말하지 않아도 JMT죠!

 

빨봉분식 오무라이스
빨봉분식 오무라이스

다음은 오무라이스예요

저는 어릴때부터 분식집가면 거의 꼭 오무라이스를 먹어요

집에서 해먹는 맛이랑 좀 다르거든요!

빨봉분식의 오무라이스도 좋아해요

소스가 많아서 더 맛있어요 :-)

 

빨봉분식 오무라이스
빨봉분식 오무라이스

속재료를 보면 양파,햄,콘옥수수,피망 등이

들어있네요! 기본적으로 볶음밥에 들어가는

토핑들인 것 같아요!

위에 덮힌 달걀과 함께 한 입 먹으면

달콤한 맛과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네요 :-)

제가 좋아하는 맛이예요!

 

빨봉분식 매콤찰순대
빨봉분식 매콤찰순대

빨봉분식에서 한번씩 같이 시켜먹는 메뉴예요

매콤찰순대!!

가격에 비해 양은 별로지만 ㅋㅋㅋㅋ

껍데기가 없어서 먹기도 편하고

빨봉떡볶이랑 같이 먹어주면 아주 기가막힌답니다!

소금이 따로 나오긴 하지만 

저는 언제나처럼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요 :-)

 

 

요즘 많은 분식집과 떡볶이 집이 있지만

빨봉분식만의 차별된 맛이 있답니다!

빨봉분식도 체인점이니까 안 드셔보신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답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