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입에서 녹는 삼겹살,진천동 돼지만 왕소금구이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7. 21. 21:57

대구삼겹살맛집/진천동맛집/진천동삼겹살

삼겹살맛집/노란돼지삼겹살/왕소금구이

진천동 돼지만 왕소금구이
진천동 돼지만 왕소금구이

오늘은 대구 진천동에 위치한 '돼지만 왕소금구이'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몇번이나 방문한 집인데요

항상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고싶어요!

 

 

돼지만 왕소금구이

전화 053-939-9233

주소 대구 달서구 진천로 48

매일 12:00 - 24:00

 

돼지만 왕소금구이
돼지만 왕소금구이 메뉴판

먼저 돼지만 왕소금구이 메뉴판입니다!

생삼겹살,생목살,고지방 매니아삽겹살,항정상,가브리살

갈매기 살 등등이 있네요!

고지방 매니아 삼겹살은 무엇인가요?ㅋㅋㅋㅋ

비계가 더 많은 삼겹살일까요

궁금하네요 ㅋㅋㅋ

저희는 생삼겹살을 주문했답니다!

최초 주문시 3인분 기준이라고 하네요!

참고해주세요 :-)

 

저희는 음주를 할꺼라서 차를 안가지고 왔지만

자가용을 이용하실 분들은 

진천환승역 공영주차장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320x100

 

돼지만 왕소금구이
돼지만 왕소금구이

삼겹살을 주문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불판에 온도를 체크하시면서 

일정 온도가 되어서야 고기를 올려주거든요!

 

돼지만 왕소금구이에서 판매하는 돼지고기는

붉은돼지와 백돼지를 교잡한 

털이 노란색인 '노란돼지'라고 합니다!

냉장고 문을 개방하지 않고 향온 숙성으로

풍미와 육즙을 더하여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맛을 

전해준다고 하네요! 

내용이 길긴한데 어쨋든 그냥 엄청 맛있다는거예요 ㅋㅋㅋ

 

돼지만 왕소금구이 밑반찬
돼지만 왕소금구이 밑반찬

고기를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이예요

양파절임,신김치,명이나물,오이피클,깻잎장아찌가 

함께 나오네요!

 

돼지만 왕소금구이 콩나물무침
돼지만 왕소금구이 콩나물무침

그리고 삼겹살에 빠질 수 없는 

콩나물 무침이예요!

떼깔 보세요 여러분 :-)

아삭아삭하고 너무 맛있답니다!

 

돼지만 왕소금구이
돼지만 왕소금구이

일정온도가 되어서 드디어 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렸어요!

여기는 좋은게 불판위에 연기 흡입기가 

덜렁덜렁 있는게 아니라 천장에 

'음압환기시스템'이 풀가동 되고있어서

좀 더 안전하게 고기를 즐기실 수 있어요!

 

돼지만 왕소금구이
돼지만 왕소금구이

이 삼겹살 두께와 색감 좀 보세요 ㅠㅠ

맛있게 익기를 기다리고있어요 ㅋㅋ

삼겹살치고 11,000원이면 좀 비싸다고 

느낄 수도있는데 그만큼 두껍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돼지만 왕소금구이
돼지만 왕소금구이

가지런하게 정리되어서 익어가고있는

생삼겹살들 :-)

직접 이렇게 자르고 구워주시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

 

 

돼지만 왕소금구이

직원분의 빠른 손놀림과 함께 맛있게 구워져가는

삼겹살들 :-)

소리들리시나요 여러분 ㅠㅠ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정말!!

 

돼지만 왕소금구이
돼지만 왕소금구이

조금만 더 기다리니 삼겹살이

노릇노릇하게 정말 잘 익었어요!

마지막에 마늘쫑을 올려주시는데 그건 찍지 못했네요

구워먹는 마늘쫑도 삼겹살과 함께

먹어주면 정말 맛있어요 :-)

 

돼지만 왕소금구이
돼지만 왕소금구이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한입 먹어줄께요!

육즙이 터지면서 콩나물의 양념과 어우러져

정말 맛있어요 :-)

고기도 칼집이 다 나있어서

골고루 적당히 잘 익은 것 같아요!

 

돼지만 왕소금구이
돼지만 왕소금구이

명이나물과도 함께 먹어줬어요!

말이 필요없는 맛이죠 :-)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많이 찍지못했어요

ㅋㅋㅋㅋㅋ고기로 완전히 배를 채웠답니다

오늘도 너무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네요!

 

 

대구 진천동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진천네거리쪽에 위치한

'돼지만 왕소금구이'를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