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진천동 소대창,소막창 맛집 창을내겠소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7. 8. 22:17

진천동맛집/진천동소대창/진천동양곱창/

대구양곱창맛집/진천동먹거리타운

진천동 창을내겠소
진천동 창을내겠소

오늘은 대구 진천동 먹거리타운에

위치하고있는 소대창,소막창 맛집

'창을내겠소'를 다녀왔어요.
비도 주륵주륵 내리고 소대창이 땡기더라구요!
세번째 방문인데 올때마다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창을내겠소
전화 053-641-0777
주소 대구 달서구 진천로 16길 39
(진천역 4번출구에서 358m)

 




창을내겠소 메뉴판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4인이라서
모듬 양곱창세트를 주문했어요.
대창1인+막창1인+특양1인+곱창1인
이렇게 구성되서 모든 메뉴를 다 맛볼수있어요!
그리고 김치말이국수도 시켰답니다! :-)

 

 

 

 

창을 내겠소 내부
창을 내겠소 내부

고기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둘러봤어요.

테이블 사이에 이렇게 컵이랑

앞접시와 수저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

 

창을내겠소 내부
창을내겠소 내부

한 쪽벽에는 이런 글귀가 새겨져있네요.

'마음에 창을 낼수있다면 그대창의 맞은편에'

크으~~~~~~~~~멋진말이네요!! :-D

 

창을내겠소 밑반찬
창을내겠소 밑반찬

메인메뉴가 나오기전 밑반찬으로는

샐러드와 마요네즈콘옥수수가 나와요!

샐러드는 겨자소스가 뿌려져서 나온답니다.

저는 맛있었는데 별로라는 친구도있었어요 ㅋㅋㅋ

호불호가 있을 듯합니다!

 

창을내겠소 돈까스
창을내겠소 돈까스

그 다음은 또 돈까스가 나와요.

이게 은근 꿀맛입니다!

하나 더 먹고싶었지만

메인 메뉴가 기다리고있기에 

참았어요 ㅠㅠㅠㅠ

아주 바삭하고 속이 고기로 꽉 차있어요 :-)

 

창을내겠소 곱창전골
창을내겠소 곱창전골

그 다음은 서비스로 나오는 곱창전골인데요.

이게 진짜 엄청 맛있어요!!!

메인메뉴보다 이게 더 맛있다는 소문이..ㅋㅋㅋ

사장님이 씁쓸해 하시더라구요. 

손님들이 이걸 더 맛있다고 하셔서..

저는 공감입니다!! :-)

국물이 진짜 진한게 끝내줘요.

버너와 함께 나와서 바로 옆에서

직접 끓여주시거든요.

너무 맛있어요 얼큰하고 시원해요!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앞에 나온 음식들을 먹고 있다보면

메인 메뉴인 모듬양곱창세트가

초벌이 되어서 나와요  :-)

빨리 먹고싶네요!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고기는 직접 사장님이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먹을 수 있게끔

알아서 다 해주세요!

소스는 두 가지가있어요

하나는 빨간양념소스고

하나는 마늘기름장인 것 같아요!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사장님의 빠른손놀림!!

먹음직하게 잘 구워주시네요 :-)

보니까 또 먹고싶어요..ㅠㅠㅠㅠ

버섯과 감자까지 푸짐하네요!!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어느정도 다 익으면 마지막에 부추를

딱 올려주시는데 조금만 더 익히다가

섞어서 바로 먹으면되요!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첫번째로는 바로 소대창을 먹었어요!

부추에 싸서 먹었는데 입 안에 기름이

싹돌면서 부추향까지 더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빨간 양념에 찍어먹었답니다!

두번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특양이예요. 

저는 이게 식감이 좋고 제일 맛있더라구요!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창을내겠소 모듬양곱창세트

다음은 소곱창이예요!

빨간양념에 듬뿍 찍어서 먹어줬어요.

기름지긴 하지만 역시나 맛있네요 :-)

감자도 포슬포슬하니 정말 맛있어요!

 

창을내겠소 김치말이국수
창을내겠소 김치말이국수

한참 기름진 것을 먹어서 속이 느끼할 때쯤

타이밍좋게 김치말이국수가 나왔어요!

시원한 육수와 김치의 신맛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느끼함이 싹 사라지는 맛이네요 :-)

 

창을내겠소 소막창
창을내겠소 소막창

음식들이 순식간에 사라져서

소막창 2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2인분 양은 저정도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

소막창도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창을내겠소 볶음밥
창을내겠소 볶음밥

마지막 볶음밥을 또 놓칠 수 없죠!!

볶음밥 2인분까지 아주 스페셜하게 먹었어요.

너무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더더더더더 맛있었어요.

 

 

 

소대창,소막창,특양,소곱창 맛집을 찾으신다면

진천동 창을내겠소 강력추천드립니다 :-)

꼭 드셔보길 바래요!!

메인메뉴뿐만 아니라 소스부터 곱창전골까지

모두 다 맛있어요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