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상인동 고기맛집 고기에 꽃피다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25. 21:40

상인동맛집/상인동고깃집/상인동데이트/

상인동맛집추천/상인동분위기맛집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고기에 꽃피다'라는 곳을
방문했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추천해드리려고해요!

 

 


고기에 꽃피다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 46길 76,1층
전화 053-642-9413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외관부터 너무 감성 뿜뿜하고

분위기가 좋아보이네요!
오가면서 본 적은 있었지만
드디어 방문을 해보네요!
6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테이블이

많이 차있었어요.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찍은 내부예요 :-)
분위기 좋네요♡
고기집같지않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테이블은 이렇게 세팅되어있어요.
개인생수랑 메뉴판이예요.

 

 

고기에 꽃피다 메뉴판
고기에 꽃피다 메뉴판


고기에 꽃피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대표메뉴인 수비스한판 2인으로

주문했어요.
사이다도 주문했어요! :-)
다음에 여러명이 온다면 다른메뉴도
먹어보고싶네요!
2인이라서 다른메뉴는 시키지 못했어요 ㅠㅠ

 

고기에 꽃피다 메뉴판
고기에 꽃피다 메뉴판


와인과 수제맥주도 있는데
저는 맘모톰때문에 한 달을 금주해야되서
포기ㅠㅠ 아쉽네요...ㅠㅠ
  

 

고기에 꽃피다 메뉴판
고기에 꽃피다 메뉴판

메뉴판 마지막에는 공지사항과 원산지
정보가 있네요!
음식은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메뉴를 주문하고나면 샐러드와

기본과자 안주가 나오네요!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설명서도 주시네요.

얼른 맛있게 먹어보고싶어요!
껍데기를 빨리먹어보고싶네요 ㅋㅋ

 

 

 

320x100

 

 

 

 

고기에 꽃피다 웰컴드링크
고기에 꽃피다 웰컴드링크

이거는 웰컴드링크인데요.
무알콜 칵테일인 것같아요.
레몬맛이나는 시큼달콤한 맛이였어요 ㅋㅋ
무알콜이라서 가능했어요 헷.

 

고기에 꽃피다 기본반찬
고기에 꽂피다 기본반찬

드디어 주문했던 메뉴가 나오면서  
기본반찬들과 소스가 나왔어요.
쌈무와 양파장아찌,올리브절임이 나오구요.
콩가루,와사비,깨소금이 나오네요!

 

고기에 꽃피다 수비드 한 판
고기에 꽃피다 수비드 한 판

주문한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수비드 한 판입니다!
돼지고기와 볶음김치,껍데기,파절임,
구운버섯, 구운양파,꽈리고추,소스 2가지
한 판에 모두 나와요 :-)

 

 

고기에 꽃피다 수비드 한 판
고기에 꽃피다 수비드 한 판

맛있는 건 가까이에서 또 찍어줘야죠ㅋㅋ
진짜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너무 맛있겠죠 여러분 :-)

 

 

직원분이 이렇게 불쇼도 보여주셨어요!
WOW!!

소리주의 ㅋㅋㅋㅋㅋ 주변이 시끄러웠네요 ㅠㅠ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저희가 사이다를 시켰는데 이렇게 예쁜잔을
주시네요ㅋㅋ
화이트와인을 마시는 기분이였어요.
잔도 너무예쁘고 맘에 드네요 :-)
취향저격인 것 같아요 ㅋㅋㅋ



고기에 꽃피다 돼지껍데기
고기에 꽃피다 돼지껍데기

  
먼저 껍데기부터 먹어볼께요.
소스에도 찍어먹어보고
콩가루에 찍어서 꽈리고추와도
먹어봤어요.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꽈리고추도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

 

고기에 꽃피다 수비드 한 판
고기에 꽃피다 수비드 한 판


다음은 고기차례!!
쌈무에 고기를 얹이고 와사비까지 함께
올려주었어요.
구운김치까지 함께 먹어주면 정말
꿀맛이네요♡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고기에 꽃피다 내부


내부사진을 좀 더 찍어봤어요.
화장실 가는 길에보면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네요♡
사장님은 감성이 느껴지네요.  

 

 

상인동 고기에 꽃피다
고기에 꽃피다 내부


예쁜 샹들리에도있고 곳곳에 이렇게 와인병으로
디스플레이도 해놓으셨네요.
일단 조명이 은은해서 분위기가 너무좋고
고기도 다 구워서 나오니까 너무 좋았어요.
팬 밑에 초를 켜놔서 먹는동안 식지않고
계속 따뜻함이 유지됐어요.
중간에 사장님께서 음식맛이 괜찮냐고
물어보시면서 신경써주시고
계산하는 곳 옆에는 다양한 향의 섬유탈취제가
있어서 칙칙 뿌려주고 나왔어요.
너무 분위기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상인동 분위기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고기에 꽃피다 추천드립니다 :-)

 

 

2021.06.29 - [카페리뷰] - 대구 상인동 주택개조카페 REPOSE 리뷰 :-)

 

대구 상인동 주택개조카페 REPOSE 리뷰 :-)

상인동카페/상인동카페추천/상인동데이트/ 마약커피/상인동카페추천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REPOSE' 라는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우연히 찾아서 들어가게 된 곳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26 - [맛집리뷰] - 등심카츠와 안심카츠가 맛있는 상인동 기리 리뷰 :-)

 

등심카츠와 안심카츠가 맛있는 상인동 기리 리뷰 :-)

상인동맛집/대구돈까스맛집/상인동돈까스맛집 기리메뉴추천/기리돈까스추천메뉴/상인동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기리'돈까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19 - [맛집리뷰] - 대구 상인동 해물찜 맛집,대구왕뽈찜 리뷰 :-)

 

대구 상인동 해물찜 맛집,대구왕뽈찜 리뷰 :-)

대구대구뽈찜/대구상인동맛집/대구해물찜맛집/ 대구아구찜맛집/대구쫄찜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뽈찜 맛집인 '대구왕뽈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2.01 - [맛집리뷰] - 대구 상인동 수제순대맛집,진짜순대 리뷰 :-)

 

대구 상인동 수제순대맛집,진짜순대 리뷰 :-)

상인동맛집/대구순대맛집/상인동순대맛집/ 상인동한식맛집/상인동한식추천/상인동전골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수제순대전골 맛집인 '진짜순대'를 소개하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2.07 - [맛집리뷰] - 상인동 함박스테이크맛집,잠석레스토랑 리뷰 :-)

 

상인동 함박스테이크맛집,잠석레스토랑 리뷰 :-)

상인동맛집/상인동데이트/상인동양식맛집/ 상인동레스토랑/상인역맛집/상인동함박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잠석레스토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