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수성못 베트남음식 맛집,신짜오 본점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2. 11. 10:19

수성못맛집/대구베트남음식점/수성못데이트/

수성못베트남음식/신짜오메뉴추천

 

대구 신짜오 본점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베트남음식점인 '신짜오 본점'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맛있는 베트남음식점으로

유명하죠??

20년이나 된 전통이 있는 곳이랍니다!

그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신짜오 본점

전화 0507-1415-6544

주소 대구 수성구 수성못6길 20-6 신짜오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라스트오더 21:00)

 

 

 

 

 

 

 

 

 

대구 신짜오 본점 입구,마당

 

 

해지고 오니 조명이 켜져서 더욱 예쁜

신짜오본점 외관이예요.

뭔가 베트남 재벌집 같은 분위기의

외관 ㅋㅋㅋㅋㅋㅋ

건물 입구로 들어가는 길을 따라

조명이 있고 그 옆으로는

테이블들이 있어요! 

웨이팅할 수 있는 공간인듯!

 

 

대구 신짜오 본점 내부

 

 

내부도 너무나 베트남 현지분위기

많이 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베트남 고급식당에 온 느낌! :-)

이런 곳에서 먹으면 뭔가 더 

맛있게 느껴지지 않나요? 전 그렇더라구요! ㅋㅋ

 

 

대구 신짜오 본점 메뉴판 및 결제

 

 

자리에 앉으시면 패드로 메뉴판을

볼 수 있고 바로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이런 곳은 처음인데

여기는 바로 카드결제까지 직접할 수

있더라구요???

너무나도 간편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드결제까지 완료했어요!

 

저희는

유기농 야채 월남쌈(M) 34,000원

우삼겹 쌀국수 14,500원

주문했어요! :-)

 

 

 

대구 신짜오 본점 기본상차림

 

 

주문을 완료 하면 이렇게 물과

수저, 그리고 앞접시, 물티슈,

월남쌈에 필요한 라이스 페이퍼가

준비된답니다! 

물도 생수병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

 

 

 

 

 

320x100

 

 

 

 

 

 

대구 신짜오 본점 유기농야채월남쌈과 쌀국수

 

 

조금 기다리니 바로 준비되는

메뉴들!!!!

너무나 푸짐하고 맛있어보이죠???

그럼 하나씩 소개해볼께요! :-)

 

 

대구 신짜오 본점 유기농야채월남쌈1

 

 

유기농 야채 월남쌈에는

고기,유부,실면,각종채소,파프리카,

당근,파인애플,오이,새우,샐러리 등등이

나오고 소스는 4종류나 함께 나온답니다.

피쉬소스,새우젓소스,크림소스,호이신소스

이렇게 나오고 저희는 크림소스를

하나 더 추가했어요!

추가시 1천원입니다! :-)

 

 

 

대구 신짜오 본점 유기농야채월남쌈2

 

 

 

유기농야채라서 그런지 더 싱싱하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월남쌈 먹는 방법은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 물에 담궈서 말랑해지면

접시에 놓고 안에 각종채소와

고기와 소스를 각자 입맛에 맞게 넣으시고

동그랗게 싸서 드시면 되요!

 

야채가 너무 신선했고

고기도 숯불고기 맛이 나서 감칠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크림소스도 너무 맛있음!!!

 

정말 건강하게 맛있는 맛!!

누가 매일 해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대구 신짜오 본점 우삼겹쌀국수1

 

 

다음은 우삼겹 쌀국수예요!

우삼겹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고

국물도 엄청 진했답니다!

따로 나온 숙주를 원하는 만큼

넣으셔서 드시면 되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훠궈소스를

추가했는데 따로나오지 않고

아예 들어간 채로 나오더라구요 ㅠㅠ

훠궈향이 너무 강해서

제 친구는 불호였어요....ㅠㅠ

저도 훠궈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그냥 일반 쌀국수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따로 나오는지 안 물어본 제 탓이죠 뭐 ㅠㅠ..

훠궈소스 추가도 1천원 입니다!

 

 

대구 신짜오 본점 우삼겹쌀국수2

 

 

고수러버는 고수도 따로 받아서

왕창 넣어서 먹었답니다!

고수먹으려고 쌀국수 먹는 1인..ㅋㅋㅋ

 

 

대구 신짜오 본점 화장실

 

 

마지막으로 화장실을 들렸는데

너무예뻐서 찍어봄 ㅋㅋㅋㅋㅋ

입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근데 화장실실 내부 문이 좀 불편 ㅋㅋㅋ

문을 양쪽에서 당겨서 중간을

잠궈야되는 시스템이라

예쁘긴한데 불편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쓰신 마음이 느껴졌어요!!

 

 

오늘은 베트남음식점인

'신짜오'를 소개했는데요!

내부도 엄청큰데 2층까지 있다고

하더라구요! 주차장도 넓고

내부도 넓어서 가족모임이나

친구들 모임하시기도 좋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의

베트남음식을 즐기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

 

 

2022.05.27 - [맛집리뷰] - 대구 수성못 화덕피자 맛집 뜨삽 리뷰 :-)

 

대구 수성못 화덕피자 맛집 뜨삽 리뷰 :-)

대구화덕피자맛집/대구양식맛집/대구수성못맛집 수성못양식메뉴/수성못데이트/수성못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뜨삽'을 소개하려고해요! 뜨삽은 이미 생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3.07 - [맛집리뷰] - 수성못 일식/일본가정식 맛집,온기정 리뷰 :-)

 

수성못 일식/일본가정식 맛집,온기정 리뷰 :-)

대구수성못맛집/수성못일식/두산동일식맛집/ 대구일본가정식맛집/수성못데이트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온기정'이라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일본식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3.08 - [카페리뷰] - 대구 유명빵집, 수성못 삼송 1957 카페 리뷰 :-)

 

대구 유명빵집, 수성못 삼송 1957 카페 리뷰 :-)

대구수성못카페/대구유명빵집/대구유명베이커리 수성못베이커리카페/수성못카페추천/수성못데이트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수성못에 위치한 유명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 하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4.29 - [맛집리뷰] - 대구 수성못 양식맛집,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리뷰 :-)

 

대구 수성못 양식맛집,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리뷰 :-)

대구수성못맛집/수성못양식맛집/미즈컨테이너리뷰/미즈컨테이너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미즈컨테이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동성로에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11.14 - [맛집리뷰] - 비빔국수 맛집,들안길 망향비빔국수 리뷰 :-)

 

비빔국수 맛집,들안길 망향비빔국수 리뷰 :-)

대구비빔국수/들안길맛집/수성구맛집/ 수성못비빔국수/수성못국수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한 '망향비빔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죠??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