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수성못 양식맛집,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4. 29. 07:00

대구수성못맛집/수성못양식맛집/

미즈컨테이너리뷰/미즈컨테이너메뉴추천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외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미즈컨테이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동성로에도 있었는데 체인점이
많이 줄어든 듯 해요 ㅠㅠ
엄청 맛있는데..ㅠㅠ
20대때 정말 많이갔던 추억의 장소랄까??
샐러드스파게티가 생각날 때면 꼭 가는 곳이지요!
그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전화 010-2349-7042
주소 대구 수성구 수성못6길 10 2층
매일 12:00-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차장 있음!!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입구

 
주차를 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는 미즈컨테이너 입구예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메뉴판1

 

입구에 보여지는 메뉴판이예요!
미즈컨테이너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대충 메뉴가 뭐가있는지
먼저 보고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보시는 바와 같이 스파게티,피자 등등을 판매하는
양식집이랍니다! :-)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입구2

 

입구로 들어가셔서 계단으로 올라가셔야되요!
미즈컨테이너는 2층에 있답니다~!!
영업시간 확인해주시구요!
브레이크타임은 없다고 합니다! :-)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내부

 

미즈컨테이너 내부예요
내부는 꽤 크답니다! 
거의 4인석으로 이루어져있어요 :-)
키치한 분위기가 뿜뿜하답니다!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내부2

 

창가자리 득템!!
사실 뷰라고 할 건 없지만요 ㅋㅋㅋㅋ
그래도 무조건 창가자리 가는 1인..ㅋㅋㅋ
테이블에는 메뉴판과 주문서,
그리고 식기와 종이컵,냅킨이 준비되어 있어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메뉴판2

 
먼저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첫번재로는 음료가 나와있어요
저희는 양심상 제로콜라 하나 시켰습니다!
좀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좀있다 보시면 알겠지만 싸이즈가 엄청커요 ㅋㅋ
두 명이 마시기 충분함!! 한 명씩 마시기에는
너무 양이 많답니다 ㅠㅠ 참고하시길 바래요!
맥주,에이드,아이스티,커피 등도 판매하네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메뉴판3

 

다음장을 보시면 피자류와 스파게티 메뉴가
나와있어요!
미즈컨테이너의 베스트메뉴 1위가
베이컨 포테이토 떠먹는 피자네요.
2위가 바베큐 플레이트구요.
3위가 샐러드 스파게티예요!
떠먹는 피자도 엄청 맛있긴 한데
오늘 저희는 2위와 3위를 주문할꺼랍니다!
사실 샐러드 스파게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다시 방문한거였어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메뉴판4

 

마지막 장에는 리조또 종류와 플레이트 정류
그리고 사이드메뉴가 나와있답니다!
메뉴판 참고하시길 바래요! :-)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주문서

 

주문할 메뉴를 직접 주문서에
적어주시고 직원을 불러서 전달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벨은 테이블 밑에 붙어있어요 ㅋㅋㅋ
저희도 테이블 위에서 찾다가 못찾았었는데
살펴보니 아래에 있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아까 말씀 드렸다시피
2위메뉴인 바베큐플레이트와 
3위메뉴인 샐러드 스파게티, 그리고
제로콜라 한 잔을 주문했어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셀프코너

 
주문하시고 난 후에는 셀프로 식수를
받아오시면 되요!
핫소스와 물티슈도 필요하시면
가져오시면 되고! 추가로 식기가 필요하시면
식기도 준비되어 있으니 가져오시면 
된답니다! :-)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제로콜라

 
먼저 주문한 제로콜라가 나왔어요.
가격은 4,500원!
사진으로는 크기가 잘 느껴지지 않지만
실제로는 엄청 큼 ㅋㅋㅋㅋ
두 명이서 마셔도 충분할 정도입니다!
꼭 한 잔 주문해보시고 부족하면 더 주문하시길
바래요!!

 
 
 
 

320x100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바베큐플레이트와 샐러드스파게티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모두 나왔어요!
한 번에 나오니까 좋더라구요 :-)
너무 맛있겠죠??? 하나씩 소개하면서
먹어보도록 할께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바베큐플레이트1

 
먼저 소개할 것은 바베큐 플레이트예요!
가격은 23,000원입니다!
닭고기 바베큐와 샐러드, 감자와 나쵸,
그리고 콘샐러드 약간이 함께 나와요!
소스는 3종류가 나오는데요
랜치소스,칠리 소스 등이 나오니
개인 취향에 맞게 찍어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이피클과 할라피뇨도 나온답니다! :-)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바베큐플레이트2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바베큐플레이트3

 

저 윤기나는 바베큐 좀 보세요 ㅠㅠ
너무 맛있겠죠??
오랜만에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 쪽에는 뼈에 붙은 고기도 나오니
뜯어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함께 나온 웨지감자와 나쵸도 너무 맛있음!!
웨지감자에는 허니버터가루가 뿌려져있어서
불량스럽지만 맛있는 맛이예요 ㅋㅋㅋ
나초도 잘 먹지 않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샐러드 스파게티

 

다음 소개할 것은 오늘의 주인공인
샐러드 스파게티예요!
가격은 15,500원!
저는 여러군데 샐러드 스파게티를
먹어봤지만
역시 뭐니뭐니해도 원조라고 볼 수 있는
미즈컨테이너의 샐러드 스파게티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소스에 적셔진 면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안 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예요!!!
 

 

대구 미즈컨테이너 수성못점 마지막

 
바베큐플레이트와 샐러드스파게티가
양이 많거든요??
다 먹을 수 있을까라고
잠시 걱정했지만 역시 우리에겐 거뜬했다..ㅋㅋㅋ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음!!!
 
오늘은 수성못에 위치한 '미즈컨테이너'를
리뷰해봤는데요! 
이 두 메뉴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구요
떠먹는 피자도 맛있으니까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미즈컨테이너는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친답니다! 
메뉴가 다 나오면 식사하기 전
직원분과 하이파이브도하고 ㅋㅋㅋㅋ
좋은 에너지를 받고 가는 것 같아요!!
 
수성못에서 맛있는 양식집을 찾으신다면
미즈컨테이너를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