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광안리 삼겹살,목살 찐맛집,고하순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0. 29. 00:00

광안리고기맛집/광안리삼겹살/광안리현지인맛집/

광안리찐맛집/광안리숙성고기맛집

 

고하순 광안리점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광안리에서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온 돼지고기 전문점인

'고하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

그럼 소개해볼께요!

 

 

고하순 광안리점

전화 051-910-9243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21 2층

고하순 광안리점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고하순 광안리점 입구

 

고하순은 2층부터 식당이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입구가 나온답니다!

들어가자마자 펼쳐지는 숙성고기들!!

너무나 맛있어보이죠???

제가 먹을 고기를 직접 눈으로 볼 수있어서

좋았어요! 맛있게 숙성되어라 :-)

 

아!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와서 웨이팅이

없었는데, 웨이팅이 있는 곳이니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서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해요! :-) 

 

 

고하순 광안리점 내부

 

고하순 광안리점은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테이블을 잡으신 뒤 가방이나 옷은

의자안의 공간에 넣고 

앉으시면 되요!

예쁜 화물들도 있고 파릇파릇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고하순 광안리점 메뉴판1

 

그럼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먼저 고기류가 나오는데요

숙성특목살,숙성 특삼겹,숙성 돈마호크가 있고

특수부위로 갈비살,항정살,껍데기가 있어요!

저희는 일단 특삼겹 주문!!

가격은 13,000원!

 

 

고하순 광안리점 메뉴판2

 

다음으로는 고기 다음 먹는 식사류가

나와있어요!

여기에 풍미밥이 맛있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저희는 오늘 고기를 미친듯이 먹을 생각이고

2차도 가야되는 상황이라

밥은 패스했답니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셨는데 못 먹어서

좀 아쉬웠네요!

여러분들은 시도해보세요! :-)

 

 

고하순 광안리점 메뉴판3

 

마지막은 주류예요!

소주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삼겹살집인데 신기하게 와인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하이볼도 있었어요 :-)

저는 우메하이볼을 주문했고

남편은 대선을 주문!!

제로콜라도 있어서 마지막에는

제로콜라로 입가심했답니다! :-)

요즘 제로음료있는 곳 보면 그저 반가움 ㅋㅋㅋ

 

 

고하순 광안리점 기본찬

 

자리에는 수저와 물수건 앞접시가 

세팅되어있고

주문 후에는 바로 반찬부터 세팅이 된답니다!

반찬이 진짜 너무 고퀄이라서 놀램..

갓김치,쌈무,각종장아찌,대파김치,된장열무,

파절임이 나온답니다!

반찬 하나하나 너무 맛있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어요!

갓김치는 여수에서 오는 것이고

나머지 반찬은 직접 만든다고 하심!!

물론 다 먹으면 리필 가능!!

 

 

고하순 광안리점 기본찬2

 

그 다음에는 김치와 함께 구워질 

백김치가 준비되고 고기를 찍어먹을

멜젓도 준비완료!!!

 

 

고하순 광안리점 기본소스

 

직원분이 너무나도 친절하게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도 설명해주셨어요.

먼저 와사비 있구요.

그 다음은 다진마늘인데 버터와 꿀을

섞으셨다고 했나...아무튼

일반 다진마늘이 아닌 달달한 마늘!!

그리고 명란기름장, 마지막으로 보리쌈장?

입니다!!

그리고 소금도 말돈소금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첫입은 소금만 콕 찍어먹으니

입에서 진짜 녹더라구요 ㅋㅋㅋ

하나같이 다 합격!!!!!!!

 

 

 

 

320x100

 

 

 

고하순 광안리점 우메하이볼

 

다음은 기다리던 우메하이볼이 나왔어요!

기본 위스키하이볼에 매실청을 섞은 맛!

근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꿀떡꿀떡 넘어가는 맛!!!

고기먹을 때 같이마셔주니

개운하고 소화도 잘되게 해주는 느낌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두 잔 먹고싶었지만 배불러서 못먹음...ㅠㅠ

 

 

고하순 광안리점 특삼겹살

 

화로가 달궈지면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다 구워주신답니다!

저희가 손댈일이 없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나이가 드니까 가격이 좀 있더라도

구워주는 곳이 좋더라구요..ㅋㅋㅋ

 

 

고하순 광안리점 특삼겹살 그릴링서비스

 

숙련된 직원분의 솜씨로

맛있게 고기가 익어가는 중!!

정말 알맞게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

대파랑 고추도 구워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고하순 광안리점 특삼겹살2

 

드디어 완성된 삼겹살!!

한번 먹어볼까요??

첫 입은 말돈소금과 함께 담백하게

드셔보시라해서 그렇게 먹었고

다음 추천조합은 깻잎 장아찌에

쌈무하나 올리고 고기와 명란 기름장을

함께 먹으라고 해서

그렇게 먹었더니 진짜 입안에서

풍미 난리남!!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큼직큼직해서 씹는맛도 좋았지만

육즙 진짜 미쳤어... :-ㅇ

 

 

고하순 광안리점 목살

 

삼겹살을 다 먹고 뭘 먹을까 하다가

특목살 주문!

진짜 고기가 무슨 스테이크같네요 ㅋㅋ

직원분이 구워주시면서 말씀하시길

다음에 오면 목살을 먼저먹고 삼겹살을 먹으래요.

그래야 순서가 맞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 삼겹살이 더 기름져서 그런가봐요!

 

진짜 목살도 너무나도 맛있음!!

목살 이렇게 부드럽기 쉽지않은데..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엔 꼭 목살부터 먹어야지! :-)

 

 

고하순 광안리점 고하순 3층

식사를 마치고 화장실이 윗층에 있어서

올라왔는데 이게 뭐람..

3층에도 테이블이 있었다..

그것도 저렇게 예쁜 테라스 자리도...ㅠㅠㅠㅠ

몰랐어요..ㅠㅠ 2층 뿐인줄 알았는데...

다음에는 저기서 먹어봐야지!

3층 공간도 예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광안리에 위치한

찐고기 맛집인 '고하순'을 소개했는데요!

여기는 제가 강추드리는 곳이니

광안리 오시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2023.10.27 - [맛집리뷰] - 부산 밀락더마켓 맛집투어 및 추천 리뷰 :-)

 

부산 밀락더마켓 맛집투어 및 추천 리뷰 :-)

부산광안리데이트/부산밀락더마켓/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광안리맛집/광안리여행/부산핫플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밀락더마켓' 방문 리뷰를 해보려고해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