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성시경 먹을텐데,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1. 13. 12:51

성시경먹을텐데맛집/성시경맛집/

대구먹을텐데맛집/대구국밥맛집/대구국밥추천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1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오늘은 성시경님이 먹을텐데 유튜브에서

소개했었던 '군위식당'을 소개하려고해요!

몇 명의 소개를 받았었지만 가지 않다가

성시경님이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ㅠㅠ

방문하게 됐어요!!

그럼 소개해볼께요! :-)

 

 

군위식당

전화 053-252-1294

주소 대구 중구 경상감영길 101 중앙상가

매일 09:00-21:00

(매달 2,4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입구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급으로 국밥이 땡기더라구요!

요즘 국밥먹기 딱 좋은 날씨잖아요?

네이버 지도로 찾아갔을 때 보이는 간판은

바깥 쪽인데 추워서 그런지

상가 안쪽으로 와서 웨이팅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국밥집에 웨이팅이라니..ㅋㅋㅋ

원래 맛집이기도 한데 유튜브 파워인건지

국밥집에서 웨이팅은 처음이다!

앞에 다행히 2팀 밖에 없어서 금방

들어가긴 했어요!

주말 저녁 6시쯤 방문했습니다! :-)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메뉴판

 

 

웨이팅하면서 뭐 먹을지

골라보는중 ㅋㅋㅋ

육국수,육라면,국밥종류도 다양하고

암뽕도 있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좋은 것 같아요!

요즘 국밥도 9,000~10,000원하는 시대라..ㅠㅠ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기본상

 

 

기본상을 차려놓고 자리를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기본상 ㅋㅋㅋㅋㅋㅋ 너무 아무렇게나 놓여져

있어서 예쁘게 다시 만짐..ㅋㅋㅋ

저희는 따뜻한게 먹고싶어서

그냥 돼지국밥 2인 주문했는데

사실 여기는 고기밥이 유명하긴 하더라구요!

그건 다음에 소주랑 같이 먹을 수 있을 때

다시 먹어보는걸로!!!

고기밥을 주문 안하면 저 상추는

아주 쿨하고 냉정하게

다시 회수해가십니다..ㅋㅋㅋㅋㅋㅋ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수저와 조미료

 

 

수저는 테이블 옆에 서랍에 있구요!

테이블마다 소금과 후추가

준비되어 있어요!

50년 된 식당치고는 다시 인테리어를

하신건지 굉장히 깔끔했어요!

생각보다 깔끔해서 너무 좋았음!!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물셀프

 

 

물은 셀프예요!

식당 중간쪽에 위치한 냉장고에서

꺼내오시면 됩니다!

 

 

 

 

320x100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돼지국밥

 

 

드디어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금방 나오더라구요!

다대기(양념)은 처음부터 국밥에

넣어져서 나오니, 싫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하셔야 될 것 같아요!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돼지국밥2

 

 

원래 국밥에 밥을 안 말아서 먹는 스타일인데

왜인지 여기는 말아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고

부추넣고 새우젓으로 간을 살짝하니

굿굿!!!!

정말 돼지냄새가 하나도 안나는

깔끔한 국밥이였어요!!

 

그리고 국밥이 엄청 뜨겁게 끓으면서

나오는게 아니라서 바로 후루룩 후루룩 

먹기 좋았음!

이거는 그날그날 다른건지 일부러

이렇게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

 

 

대구 국밥맛집 군위식당 돼지고기

 

계산하면서 보니 맛있게 삶아진

고기를 열심히 열심히 자르고 계신 사장님!!

다른 테이블 보니 고기밥 시킬껄 하는

후회가 조금 남기는 했어요..ㅋㅋㅋ

고기밥에 나오는 고기는 정말 

윤기가 좔좔흐르고 큼직큼직하게

담겨있었음!!!

 

 

오늘은 '군위식당'을 소개해봤는데요!

대구 사람들은 각자 자기가 가는 

맛있는 국밥집 하나씩 쯤은

가지고 있어서

여기가 진짜 엄청나게 맛있다!

엄청난 맛집이다!

이정도는 아니였고, 만약에

동성로에 있는데 국밥이 땡긴다면

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굳이 웨이팅하면서 먹을 맛집은

아닌듯!!!

하지만 다른 지역에서 경상도식

국밥을 먹으러 찾아오신 분들이라면

깔끔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만한 

국밥집이였어요!!!

 

군위식당에 오시면 고기밥을 추천드리고

돼지국밥도 추천드립니다!! :-)

 

 

2021.05.24 - [맛집리뷰] - 울산 야음시장 국밥맛집 옛날장터국밥 리뷰 :-)

 

울산 야음시장 국밥맛집 옛날장터국밥 리뷰 :-)

울산국밥맛집/야음동국밥맛집/야음시장맛집/야음동맛집/ 울산맛집/울산시민이 추천한 맛집/돼지국밥맛집/해장국밥 오늘은 울산 야음시장에 위치한 '옛날장터국밥'을 리뷰하려고 해요! 저는 평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9.12 - [맛집리뷰] - 막창순대와 국밥맛집인 북성로 8번식당 리뷰 :-)

 

막창순대와 국밥맛집인 북성로 8번식당 리뷰 :-)

막창순대국밥/대구중구맛집/ 대구북성로맛집/대구돼지국밥맛집 오늘은 거래처 과장님이 추천해주신 순대국밥을 먹으러 '8번식당'을 왔어요! 생전 처음와보는 곳이였는데 손님이 굉장히 많더라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3.14 - [맛집리뷰] - 해운대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리뷰 :-)

 

해운대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리뷰 :-)

부산돼지국밥맛집/부산돼지국밥추천/부산맛집추천 해운대맛집추천/해운대국밥추천/해운대한식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부산에 여행갔을 때 맛있게 먹었던 돼지국밥집을 소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2.01 - [맛집리뷰] - 대구 상인동 수제순대맛집,진짜순대 리뷰 :-)

 

대구 상인동 수제순대맛집,진짜순대 리뷰 :-)

상인동맛집/대구순대맛집/상인동순대맛집/ 상인동한식맛집/상인동한식추천/상인동전골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수제순대전골 맛집인 '진짜순대'를 소개하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2.28 - [맛집리뷰] - 시원한 선지해장국 맛집,미풍 해장국 리뷰 :-)

 

시원한 선지해장국 맛집,미풍 해장국 리뷰 :-)

선지해장국맛집/울산해장국맛집/해장국체인점맛집/ 제주해장국맛집/미풍해장국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해장국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울산여행을 갔다가 해장국집을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