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부산 밀락더마켓 맛집투어 및 추천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0. 27. 11:01

부산광안리데이트/부산밀락더마켓/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광안리맛집/광안리여행/부산핫플

 

부산 광안리 밀락더마켓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밀락더마켓' 방문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부산에 새로운 핫플이죠!

더베이 101과 올드크리마켓에 이은

새로운 워터프론트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합니다!

그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밀락더마켓

전화 051-752-5671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매일 10:00-24:00

 

 

 

 

 

 

부산 밀락더마켓 주차장

 

외부와 내부에 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는데 주차비가 꽤 비쌈 ㅠㅠ

 최소 1시간  4,000원

추가 15분에 1,000원

나오실 때 스마트 주차정산기를 통해

미리 정산하시면 편합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거기에 자리가 있다면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마다 구매를 하시면 주차등록이 가능한데

가격제한이 다 있더라구요

보통 15,000원 이상 주문시 주차등록 이라던지..

대부분 그랬어요 ㅠㅠ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부산 밀락더마켓 입구

 

밀락더마켓으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저는 모르고 갔는데 짱구는 못말려

행사중이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아이들과 사람들이 더 많았음!

지금은 끝난 걸로 알고있어요 ㅠㅠ

행사 기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부산 밀락더마켓 짱구는못말려

 

짱구는 못말려 행사중이라

이렇게 음식도 팔고 굿즈도 팔고

포토존도 있더라구요!

귀엽긴하드라...ㅋㅋㅋㅋㅋ

저도 하나 남기고 왔어요!

 

 

부산 밀락더마켓 푸드코트

 

저는 사실 여기에 먹으러 온거라..ㅋㅋㅋ

브런치를 먹으러 와서 10시에 거의 맞춰서

입장했더니 이제 오픈하는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일찍와서 그런지 자리도 넉넉!!!

이렇게 중간중간에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좋았어요!

음식 여러가지 사서 여기서 먹기로 결정!

 

 

부산 밀락더마켓 광안대교뷰

 

근데 다 먹고나서 생각해보니

여기서 광안대교뷰 보면서 먹어도됐는데

왜 저기서 먹었을까..라고 생각함 ㅋㅋㅋ

여러분들은 여기서 좋은 뷰 보면서 즐기세요..ㅠㅠ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았음!!

 

 

부산 밀락더마켓 피플웍스

 

첫번째 저의 픽은 피플웍스 입니다!

멕시코,남미 음식을 파는 곳이예요.

타코,퀘사디아,브리또,나초 등등을

판매한답니다!

저희는 한국식 타코인

꼬레아노 타코를 선택!

가격은 9,000원이고 2pcs가 나와요!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셔서

근처에 있다가 찾으러 오시면 되요!

 

 

부산 밀락더마켓 버거스 올마이티&푸키스

 

타코 주문해놓고 다음으로 간 곳은

버거스 올마이티!

수제버거 집이예요 :-)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올마이갓 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5,900원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맛있겠죠..ㅋㅋㅋㅋㅋㅋ

 

대부분 키오스트로 주문을 할 수 있고

주차등록은 직접 카운트에 가서 하셔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은 15,000원 안넘어서 못했고

여기서는 다행히 가능해서

1시간 주차등록했어요!!

 

 

그 다음으로 간 곳은 푸키스라는 곳이고

중화권 요리를 판매하는 곳이예요!

지나가다가 차슈덮밥이 너무 맛있어보이길래

하나 주문!!

가격은 10,000원!

여기는 카톡으로 주문상황을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카톡오면 찾으러 오면 된답니다!

 

 

 

 

320x100

 

 

 

 

 

부산 밀락더마켓 푸드1

 

테이블을 잡고 조금 기다리니

주문했던 음식들이 나와서 찾아왔어요!

여러가지 음식을 조금씩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 식당들 외에도 

누들누들찹찹,료코,코카모메,더핏짜,

랍스터바 등등 다양한 곳이 있고

 

디저트로도 리초야,스타벅스,밀락당,

허니홈비,라라브레드,황남쫀드기 등등

있구요!

 

디도,베베양조 등등 술을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다양하게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 밀락더마켓 피플웍스1

 

일단 저희는 피플웍스의 타코부터

먹어봅니다!

크기가 작아서 먹기 편했고

라임을 뿌리고 고수를 얹어서

먹으니 와..천국의 맛 ㅋㅋㅋㅋㅋ

솔직히 3가지 중에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자극적이면서도 고소한 맛!!

고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또띠야도 맛있었어요!!

이게 생각나서 다시 가고싶을 정도..ㅋㅋㅋ

다음에 가도 또 먹을꺼예요! 강추강추!!

 

 

부산 밀락더마켓 버거스올마이티1

 

다음으로 먹은 것은 버거스 올마이티의 버거!

수제버거라 그런지 고기패티가 맛있었고

야채도 싱싱해서 건강한 맛이였어요!

버거킹과 맛이 비슷한데 좀 더 건강한 맛!

그리고 감자튀김을 갓 튀겨서 주시니까

맛있더라구요!

버거스 올마이티는 무난하게 맛있는 맛!!

 

 

부산 밀락더마켓 푸키스1

 

마지막으로 먹은 것은 푸키스의

차슈덮밥!

비주얼은 꽤 그럴싸했으나

제 입맛엔 쏘쏘였어요..ㅠㅠ

함께 준 소스는 무슨 향신료 소스 같았는데

무슨 맛인지 모르겠고

밥에도 소스가 넉넉하지 않아서

좀 싱거운 느낌 ㅋㅋㅋ

차슈는 맛있었어요!!

오늘 먹은 것 중에 꼴찌!!

 

 

부산 밀락더마켓 내부

 

다 먹고 배불러서 이리저리 둘러보며

구경했답니다!

내 눈에 보이는 건 술들 뿐..ㅋㅋㅋㅋㅋㅋ

바도 있고 와인 판매하는 곳도 있으니

구경하시고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 밀락더마켓 스타벅스

 

마지막으로 스타벅스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고 나왔답니다!

스타벅스는 자리도 잘 잡음 ㅋㅋㅋㅋ

광안대교 뷰가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부산 밀락더마켓 야경

 

마지막으로 팁을 또 드리자면!

사실 저는 밀락더마켓 두번째 방문이였는데요.

예전에 여기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 방문했는데

밤 12시까지 한다고해서 맥주나 한 잔하고

구경 좀 할까 해서 10시 넘어서 방문했었는데

입점한 모든 곳이 거의 문을 닫았더라구요..ㅠㅠ

심지어 광안대교도 불꺼져있음...ㅋㅋ

 

 

부산 밀락더마켓 늦은시간 방문

 

또 심지어 맥주집도 문닫음..ㅋㅋㅋㅋ

거의 다 10시쯤 문을 닫는 것 같더라구요..

그럼 왜 12시까지 문열려있는거지?ㅋㅋㅋㅋ

그래서 되도록 10시전에 방문을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처럼 헛걸음 하지 않게요..ㅠㅠ

 

오늘은 밀락더마켓을 

리뷰해봤는데요!

부산 핫플인 만큼 핫하더라구요! ㅋㅋ

광안리에 놀러오신다면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먹을거리와 볼거리가 있으니까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