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하이볼맛집,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6. 16. 10:36

삼덕동맛집/삼덕동술집추천/대구술집추천/

삼덕동하이볼/대구분위기술집/대구술집데이트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삼덕동에 위치한 

'무한궤도'라는 하이볼바를 소개하려고해요!

요즘 남편과 저는 하이볼과 일식안주에

아주 푹 빠졌는데요!

그러다가 찾게 된 이 곳!! :-)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무한궤도 하이볼바

전화 0507-1479-0916

주소 대구 중구 동덕로30길 98 1층

영업시간 18:00-01:00

(00:00 라스트오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외관

 

저희는 캐치테이블 어플로 미리

몇일전에 예약을 했답니다! 6시 오픈이라

6시로 예약했구요.

한 50분쯤 방문했더니 6시되어야

오픈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밖에 놓여진 웨이팅석에서

10분정도 기다렸어요!

미리 가실분들은 한 3분전?정도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캐치테이블

 

술집 바로 앞에도

캐치테이블로 예약할 수 있도록

패드가 있더라구요!

그치만 이미 어플로 예약하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한 두 팀 정도만 받으시고

6시예약 마감됐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ㅠㅠ

미리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주말은 거의 예약제라고 봐야될 것 같아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미리 메뉴를 둘러보고

있었어요!

저희는 이미 뭘 먹을지 정하고 왔지만요..ㅋㅋㅋ

오늘의 사시미의 종류도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꼭 먹을테다!! :-)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테이블1

 

6시가 딱 되니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저희 예약석에 제 이름이 저렇게 센스있게

딱 적혀있더라구요! 

너무나 센스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이미 기분좋아짐 :-)

2명인 손님들은 거의 바자리에 착석이구요

4인테이블도 있고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생각했던 것 보다는 내부가 컸어요 :-)

자리에는 메뉴판과 식기가 이미 다 셋팅 되어있고

테이블 밑에 바구니가 있으니

거기에 짐을 보관하시면 됩니다!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테이블세팅

 

개인 식기류가 가지런하게 준비되어있구요!

단무지무침도 기본 반찬으로

준비되어있고 물과 간장,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단체석

 

단체석도 이렇게 마련되어있으니

여기서 생일파티나 모임을 해도

좋을 듯 합니다! :-)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방문해야겠어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주류주문법

 

무한궤도에서는 모든 위스키 종류를

샷 가격 그대로 하이볼로도 제조해주세요!

샷 or 하이볼 or 보틀 중에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기본적으로는 당도가 없는 탄산수 하이볼로

제공되니 당도가 있는 토닉워터나 진저에일로

제조를 원하시면 추가금을 내고

변경하시면 되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주류주문법2

 

위스키 종류나 술 이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이 부분도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드링크메뉴

 

다양한 드링크 메뉴들!!

위스키,꼬냑,진,생맥주 등등

다양한 주류가 있고

논알콜 하이볼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 한국 소주와 맥주는 없으니

그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안주메뉴

 

다음에는 안주메뉴가 있는데요

맛있는 메뉴들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큐알코드를 이용해서 메뉴관련 사진이나

설명을 추가로 보실 수도 있어요!

 

 

 

 

320x100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산토리 수이진

 

먼저 저희가 주문한 하이볼이 먼저 나왔어요!

저는 '산토리 수이진'을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7,500원!

청량한 수이진 전용잔과 

레몬 그리고 동그란 얼음까지!

정말 완벽해요 :-)

동그란 얼음이 들어가 있어서

하이볼이 금방 싱거워지지않고

시원하게 유지가 잘 되는 것 같아요!

기본 탄산수로만 했는데도

유자향이 아주 산뜻하고 단맛도 조금 있었어요!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유자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와일드터키 하이볼

 

저희 남편은 '와일드터키 8년 위스키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8,000원!

위스키 향이 강하게 나고

단 맛이 거의 없는 하이볼이랍니다!

위스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위스키

 

하이볼을 만들어주신 후에

이 위스키로 만들었다며

바틀도 보여주시더라구요!

여자분이 만들어주셨는데

너무나도 친절하셨어요! :-)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나폴리탄 파스타1

 

하이볼을 즐기고 있으니 어느새 뚝딱

만들어져서 나온 '점보 나폴리탄 파스타'예요!

사진으로는 크기를 가늠할 수 없지만

실제로 엄청크답니다 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이거 4인분짜리라고

두 분이서 드시기 힘들다고 반대하셨지만

쥐똥이남편이 먹고싶다고 먹고싶다고

그래서 결국 주문 ㅋㅋㅋㅋ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나폴리탄 파스타2

 

양이 너무 많아서 비비기도 힘들어요 ㅋㅋㅋ

근데 이 양에 가격이 15,000원이면

정말 너무 혜자 아닌가요???ㅋㅋㅋ

여러명이 오실 경우에는 꼭 한 번 주문해서

드셔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너무 맛있거든요 ㅋㅋㅋㅋ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바테이블

 

바 테이블에 앉으니 하이볼 제조하는 것도

다 볼 수 있고 음식 만드는 것도

다 볼 수 있고 직원들과 편하게

소통도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뚝딱뚝딱 이것 저것 만드시는 것을 보니

재밌었어요 ㅋㅋㅋ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사시미

 

저희 자리 바로 앞에서는 다른 직원분이

열심히 열심히 사시미를 준비하고 계셨어요!

사시미 뜨시는 것 구경도 재밌음..ㅋㅋㅋ

한 점 한 점 정성껏 떠주시더라구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사시미2

 

드디어 나온 '무한궤도 사시미'!!

가격은 41,000원입니다.

나이가 조금 드니 숙성회도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쫄깃함!!!

주시면서 생선 하나하나 종류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사시미3

 

저는 생선보다 쫄깃한 갑오징어와 문어숙회를

먼저 먹어주었어요.

간장도 너무 맛있고

정말 쫄깃하고 고소하더라구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헨드릭스 진

 

사시미가 나오니 금방 하이볼을

다 마셔서 다음 잔을 주문했어요!

이거는 직원분 추천으로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진 종류로 추천을 받았답니다.

이것은 '헨드릭스 진'!!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저도 처음 먹어보는 진이였는데

안에 오이가 얇게 둘러져있어서

마실 때 마다 오이향이 향긋하게 올라오더라구요!

너무나 청량하고 맛있었음!!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사시미4

 

새로운 하이볼과 다시 사시미 달려볼까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참돔!!

헨드릭스 진과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사시미5

 

잿방어와 참다랑어!!

기름지면서 부드러운 맛 :-)

말해뭐해요 ㅋㅋㅋㅋㅋ

입에서 녹아요 녹아 ㅠㅠ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사시미6

 

가리비 관자와 대광어까지!!!

회 모두 비리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종류도 알차서 좋았구요! :-)

하루에 한정수량으로만 판매하니

꼭 한 번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쥐똥이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바닐라인데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딱

주시더라구요!

남편이 좋아했음 ㅋㅋㅋㅋ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대구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마무리

 

저희는 점보 나폴리탄도 면 하나 남김없이

다 부수고 사시미도 남김없이

다 부수고 마지막 디저트까지

아주 깔끔하게 다 먹었답니다!

2차로 예정된 곳이 있어서

다른 안주는 더 먹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무한궤도에서 유명한

고등어 봉초밥이랑 전복 들기름 파스타도

꼭 먹어보려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모임 및 데이트장소로

강력 추천 드립니다! :-) 

 

 

2023.06.16 - [맛집리뷰] - 대구교동 일본느낌 가득한 술집 골목,백스트릿 고성 리뷰 :-)

 

대구교동 일본느낌 가득한 술집 골목,백스트릿 고성 리뷰 :-)

대구교동술집/대구일식골목/대구교동맛집/ 대구이자카야/교동쿠시카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에서 요즘 핫한 곳인 교동에 위치한 '백스트릿 고성'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2.24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이자카야,태옥 리뷰 :-)

 

대구 삼덕동 이자카야,태옥 리뷰 :-)

대구이자카야/동성로이자카야/삼덕동이자카야/ 삼덕동선술집/동성로선술집/이자카야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을 소개하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1.09 - [맛집리뷰] - 대구 동성로 교동 모츠나베 맛집,크로바 리뷰 :-)

 

대구 동성로 교동 모츠나베 맛집,크로바 리뷰 :-)

대구교동맛집/대구동성로맛집/대구교동술집추천/ 교동크로바메뉴추천/동성로나베맛집/교동나베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 교동에 위치한 나베맛집인 '크로바'를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9.29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술집추천/동성로술집추천/대구분위기좋은술집 동성로데이트술집/삼덕동숨은술집/동성로펍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펍을 하나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