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동성로 교동 모츠나베 맛집,크로바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1. 9. 14:25

대구교동맛집/대구동성로맛집/대구교동술집추천/

교동크로바메뉴추천/동성로나베맛집/교동나베맛집

대구 교동 크로바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 교동에 위치한

나베맛집인 '크로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크로바

전화 053-269-0401

주소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25길 17

매일 17:00-새벽 03: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따로 없음

 

 

 

대구 교동 크로바 내부1

크로바는 약간 일본 술집 같은 느낌!

나베가 일식이긴 하니깐요! ㅋㅋ

약간 옛 것의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예요

조명도 전체적으로 어두운 편이고

엄청 시끄러운 술집은 아니라서

얘기하면서 편하게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대구 교동 크로바 내부2

테이블도 높은 의자 등받이로

칸칸이 나눠져 있어서

약간은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항상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었는데

오늘은 일찍와서인지 안 기다리고 바로 입장!

 

대구 교동 크로바 메뉴판1

먼저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메인 메뉴는 모츠나베와 밀푀유나베예요

각 29,000원이구요

곱창,완자,만두,죽,사리,야채,연두부 등

필요한 것들을 더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사이드들도 다양하게 있는데

최초 사이드만 주문시 최소주문금액 15,000원

이라고 되어있네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

 

저희는 일단 모츠나베부터 주문했어요!

 

대구 교동 크로바 메뉴판2

뒤 쪽은 주류메뉴예요!

생맥주,그냥 맥주,하이볼,사와 등등이 있어서

저희는 하이볼 하나와 레몬사와 하나를

주문했답니다!

각 7천원이네요 :-)

 

 

320x100

 

 

대구 교동 크로바 테이블

테이블마다 수저와 앞접시,컵,조미료 등등

준비되어 있어요

모츠나베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

 

대구 교동 크로바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는 양배추샐러드

개인마다 양파장이 나와요

저는 생 양배추도 좋아해서

저렇게 참깨드레싱과 먹으니까

나름 맛있더라구요! 

 

대구 교동 크로바 주류

먼저 주문했던 술들이 나왔어요

왼쪽이 레몬사와, 오른쪽이 하이볼입니다!

저는 레몬사와를 먹었는데요

가라앉은 것들을 잘 섞어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냥 레몬에이드에 약간 술을 탄 맛??

사와는 처음 먹어봤는데

좀 달아서 불호 ㅋㅋㅋㅋㅋ

건더기 씹히는 것도 저는 별로더라구요 ㅠㅠ

제 입맛에는 안 맞는걸로!

하이볼 먹은 친구도 맛은 그냥 저냥이래요!

한 잔씩 먹고 바로 청하로 갈아탔답니다 ㅋㅋ

 

대구 교동 크로바 모츠나베1

드디어 기다리던 모츠나베가 나왔어요!

조리되지 않은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테이블에서 조리해야되요

사장님이 중간중간에 계속 봐주시면서

먹어야 될 때를 얘기해주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대구 교동 크로바 모츠나베2

친구 아이폰으로 찍어본 모츠나베 비주얼!

아이폰 화질이 좋긴좋네요 ㅠㅠ

저도 블로그때문에 아이폰으로

갈아타야 하나 고민중 ㅋㅋㅋㅋㅋ

탱글한 곱창과 연두부와

중간에 쌓여있는 부추와 고추들 ㅋㅋ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대구 교동 크로바 모츠나베3

보글보글 끓으면서 완성되어 가고있는

모츠나베 :-)

이런 추운 날씨에는 정말 따끈한 국물이

최고인 것 같아요!

 

대구 교동 크로바 공깃밥

공깃밥도 하나 주문했어요!

공깃밥은 아무것도 없는 흰 쌀밥과

위에 후리카게와 간장이 가미된 밥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간이 된 밥으로 주문!!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대구 교동 크로바 모츠나베4

완성된 모츠나베를 개인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되요!

먹어보니 저 연두부가 진짜 별미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바로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

 

대구 교동 크로바 모츠나베5

테이블에 면사리 추가 안해먹으면

후회한다고 적혀있어서

나베를 조금 먹다가 사리를 추가했어요

부추도 더 먹고싶어서 추가했답니다!

 

근데 진짜 면사리 안먹었으면 후회할 뻔..

진짜 엄청 맛있더라구요

먹고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배터지겠는데 계속 들어가는 맛!!

면이 적당히 쫄깃하고 잘 퍼지지도 않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면사리는 꼭 드셔보길 바래요!!

 

대구 교동 크로바 멘타이야끼

마지막으로 배부르니까

멘타이야끼(명란구이)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10,000원인데 양 실화냐..ㅋㅋㅋㅋㅋ

오이랑 먹으니까 명란이 많이 짜지않고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해먹어봐야겠어요 :-)

 

오늘은 동성로 교동에 위치한

크로바를 소개해봤는데요

나베 맛집이니 추운날 술이 당기시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2.11.08 - [카페리뷰] - 대구 한옥카페,스타벅스 종로고택점 리뷰 :-)

 

대구 한옥카페,스타벅스 종로고택점 리뷰 :-)

스타벅스한옥카페/대구스타벅스/스타벅스메뉴/ 대구종로고택점스타벅스/예쁜스타벅스/한옥스타벅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최근에 새로 생긴 대구 종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대구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1.05 - [맛집리뷰] - 동성로 알만두 전골&불고기 리뷰 :-)

 

동성로 알만두 전골&불고기 리뷰 :-)

동성로한식집/동성로전골맛집/동성로만두맛집/ 동성로만두전골/대구알만두/대구한식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동성로 알만두 전골&불고기'라는 식당을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9.29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술집추천/동성로술집추천/대구분위기좋은술집 동성로데이트술집/삼덕동숨은술집/동성로펍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펍을 하나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9.05 - [맛집리뷰] - 힙한 미국감성 피맥집,동성로 롤라디스코 리뷰 :-)

 

힙한 미국감성 피맥집,동성로 롤라디스코 리뷰 :-)

대구피자맛집/대구피맥집추천/동성로피자집/ 동성로피맥집/대구미국감성술집/동성로미국감성술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롤라디스코'를 소개해보려고해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10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동성로와인바/동성로술집/동성로네추럴와인/ 삼덕동와인바/삼덕동술집/삼덕동네추럴와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네추럴와인바 '노플렉스'를 소개하려고 해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