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안지랑 곱창말고 이자카야, 모츠나베맛집 하즈키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7. 7. 17:53

대명동이자카야/대명동맛집/대명동일식집/

안지랑생연어사시미/안지랑모츠나베맛집

 

대명동 하즈키 외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하즈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즈키는 안지랑 곱창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곱창골목안에 이자카야가 왜있지 싶지만

골목안에 아주 귀하게 자리잡고 있답니다 ㅋㅋ

외관만 봐도 이미 일본 분위기가

뿜뿜하면서 맛집인 느낌!!!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하즈키

전화 0507-1355-5523

주소 대구 남구 대명로36길 23-6

영업시간 월-금 18:00~01:00

토-일 17:00~01:00

주차장 따로 없음!!

주차장은 여쭤보니까 따로 없고

근처 골목에 그냥 주차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대명동 하즈키 간판

 

하즈키는 제페니즈 이자카야예요!

일식조리기능사의 집이라고 되어있네요.

오홋!! :-)

 

 

대명동 하즈키 내부

 

제가 평일 저녁 6시 40분쯤 도착했는데도

테이블 하나 빼고 만석이였어요..ㅠㅠ

친구가 웨이팅 많을꺼라고 했는데

조금만 늦게왔으면 웨이팅해야 했네요!!

마지막 테이블 내가 접수!!! :-)

 

내부는 만석이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4인테이블이 6~7개 정도 있었고

바 자리에 두 명정도 앉을 수 있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1인 쉐프시고 직원도 한 명 뿐이라

메뉴를 주문하고 시간은 좀 오래걸리더라구요

그 점도 참고해주세요!!

 

 

자리에는 물과 개인식기가 준비되어있어요.

물통은 산토리 위스키 ㅋㅋㅋㅋㅋ

뒤늦게 온 친구가 혼자 산토리 시켜서 마시고

있는 줄 알고 놀램 ㅋㅋㅋㅋ

 

 

대명동 하즈키 메뉴판

 

먼저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첫 장과 두 번째 장에는 먼저 사케종류가

소개되어 있어요.

고가의 프리미엄 사케들..ㅋㅋㅋㅋ

오늘은 패스할께요!!

 

 

대명동 하즈키 메뉴판2

 

다음은 다양한 일식메뉴들과

주류 및 음료가 나와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시미,나베,샐러드,볶음,사이드 메뉴 등등..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생연어사시미 31,000원,

그리고 모츠나베를 주문했어요!

 

 

 

대명동 하즈키 기본세팅

 

테이블에는 간장과 돈까스소스, 그리고

시치미 가루가 준비되어있으니

입맛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나베를 시키면 화로와

국자 등을 미리 세팅해 주신답니다!

 

 

대명동 하즈키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개인당 하나씩

준비되는데요.

어묵조림이랑 생양배추가 나와요!

원하시면 리필이 가능합니다!

 

 

 

 

 

320x100

 

 

 

 

대명동 하즈키 생연어사시미1

 

20분정도 기다리니 먼저 생연어사시미

나왔어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여러분!!!

연어가 엄청 싱싱하고

두툼하게 되어있어요! :-)

윤기가 장난아니네요!!!

 

무순과 양파와 타르타르소스가 나오고

생강절임과 락교와 케이퍼 그리고 생와사비도

함께 나와요!!

양파와 타르타르소스는 더 달라고 하니

아낌없이 더 주시더라구요!! :-)

 

 

대명동 하즈키 생연어사시미2

 

가까이서 찍어 본 연어사시미!! :-)

색깔이 엄청 영롱하네요!! 

비주얼이 너무 좋죠???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대명동 하즈키 생연어사시미3

 

생연어를 친구가 알려준대로

생와사비만 올려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살짝 기름진 맛을 와사비가 싸악 잡아줘요.

그리고 양파와 타르타르 소스를

함께 먹어도 정말정말 맛있음!!!

 

 

 

대명동 하즈키 생맥주

 

연어가 계속 먹다보면 조금 느끼하잖아요?

하이볼과 맥주중에 고민고민한 끝에

맥주로 결정!!!

하즈키에는 일본 최고의 인기 생맥주인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가 있답니다!

가격은 8,000원!!

부드러운 목넘김과 크리미한 거품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맥주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 :-)

 

 

대명동 하즈키 모츠나베1

 

연어사시미를 먹으며 수다를 떨다보니

곧이어 나온 모츠나베!!

비주얼 보세요 여러분! :-)

다 조리가 된 상태로 나와서 바로 드시면 된답니다!

 

 

대명동 하즈키 모츠나베2

 

이렇게 보글보글 끓는 상태로

바로 나온답니다!

화로에 계속 올려진 상태라

식지않고 계속 뜨겁게 먹을 수 있답니다!!

모츠나베에는 한우대창과 두부,

부추,숙주,배추 등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어요

대창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대명동 하즈키 모츠나베3

 

통통한 대창 좀 보세요!!

그리고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대충이 저렇게 많은데도 생각보다

기름이 많이 뜨지 않고 느끼하지 않았어요!

물론 계속 먹다보면 느끼합니다..ㅋㅋㅋㅋ

포스팅하면서도 또 생각나는 맛..ㅠㅠ

 

 

오늘은 안지랑 곱창골목안에 위치한

이자카야 '하즈키'를 소개했는데요!

골목안에 있지만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소개해준 친구에게 고맙고

생일이라 맛있는 것 사준 것도 고맙고맙!!

다음에 쥐똥이 남편이랑 다시 방문해볼 생각입니다!

 

안지랑역 근처에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하즈키를 추천합니다! :-)

 

 

 

 

 

2023.06.16 - [맛집리뷰] - 대구교동 일본느낌 가득한 술집 골목,백스트릿 고성 리뷰 :-)

 

대구교동 일본느낌 가득한 술집 골목,백스트릿 고성 리뷰 :-)

대구교동술집/대구일식골목/대구교동맛집/ 대구이자카야/교동쿠시카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에서 요즘 핫한 곳인 교동에 위치한 '백스트릿 고성'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6.16 - [맛집리뷰] - 대구 하이볼맛집,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리뷰 :-)

 

대구 하이볼맛집,삼덕동 무한궤도 하이볼바 리뷰 :-)

삼덕동맛집/삼덕동술집추천/대구술집추천/ 삼덕동하이볼/대구분위기술집/대구술집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삼덕동에 위치한 '무한궤도'라는 하이볼바를 소개하려고해요! 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2.24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이자카야,태옥 리뷰 :-)

 

대구 삼덕동 이자카야,태옥 리뷰 :-)

대구이자카야/동성로이자카야/삼덕동이자카야/ 삼덕동선술집/동성로선술집/이자카야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을 소개하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23 - [맛집리뷰] - 상인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아메 리뷰 :-)

 

상인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아메 리뷰 :-)

상인동이자카야/상인동술집추천/상인동핫플/ 대구이자카야/상인동나베맛집 오늘은 상인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인 '아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아메 전화 053-632-8343 주소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03 - [맛집리뷰] - 분위기 좋은 무국적술집 추천 희주 :-)

 

분위기 좋은 무국적술집 추천 희주 :-)

대구감삼동술집추천/죽전네거리맛집/죽전네거핫플/ 대구무국적술집추천/대구이자카야추천 오늘은 죽전네거리에있는 핫한 술집 '희주'라는 곳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생긴지 조금 됐는데 아직까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