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롯데리아 신메뉴 힙&핫치킨버거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1. 14. 14:18

롯데리아신메뉴/롯데리아기프트콘/힙&핫치킨버거리뷰

롯데리아메뉴추천/롯데리아세트메뉴

롯데리아 힙&핫치킨버거 썸네일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코드쿤스트님이 광고중인

롯데리아 신메뉴 '힙&핫치킨버거'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롯데리아 기프트콘

얼마전에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유튜버 히밥님이 라이브하시는 걸보고

들어갔다가 방송중에만 11번가에서

롯데리아 힙&핫 3인세트를

기프티콘 판매를 하더라구요!

원래 2만원이 넘는 금액인데

14,900원에 득템!!!

 

롯데리아 힙&핫치킨버거 3인세트

콜라3잔+새우버거+불고기버거+

힙&핫치킨버거+치즈볼+치즈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두 명이서도 충분히 가능할 듯 ㅋㅋㅋ

주말에 집 근처 롯데리아에서

바로 구입해왔어요!!

키오스트에서 바코드만 찍으면되니

쉽게 구매했답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

먼저 기본부터 먹자싶어서

새우버거부터 먹어봅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

새우버거는 단품 4,500원이구요

칼로리는 492kcal 네요

속에는 새우살이 가득 들어간 패티와

양상추 그리고 새우버거만의

그 소스아시죠???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다음은 롯데리아에서 유명한

초등학생때의 감성을 느끼게해주는

불고기버거예요!

어릴 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ㅋㅋㅋ

지금도 이것만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만큼 유명한 불고기버거 ㅋㅋ

속은 불고기패티가 들어가있고

양상추와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있어요

무난하게 달달하고 짭짤하고 맛있는 맛!!

 

단품의 가격은 4,500원이고

칼로리는 476kcal예요!

새우버거보다 칼로리가 낫네요!

튀기지 않아서 그런가봐요 ㅋㅋ

사실 별차이 없음..ㅋㅋㅋㅋ

 

 

320x100

 

 

롯데리아 신메뉴 힙&핫치킨버거

다음은 오늘의 주인공인

힙&핫치킨버거예요!

포장지도 좀 다르더라구요

다른 버거들은 한장으로 싸여있었다면

이것은 포켓형태로 되어있음!!

단품가격은 6,500원이고

세트는 8,300원이랍니다!

롯데리아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ㅠㅠ

칼로리는 단품만 먹었을 때 597kcal 예요!

 

롯데리아 힙&핫치킨버거

안에는 치킨패티가 들어있고

아삭한 적채,당근,피클로 상큼한 맛이나고

소스는 매콤한 맛이나요

저는 치킨패티도 좋아하고

매콤한 소스 들어간 햄버거를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적채당근피클도 뭔가 반미를

연상하게 하는 맛이여서

괜찮았어요!!

덜 느끼하기도 했구요

빵도 뭔가 일반버거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

저는 또 사먹을 의향이 있음!!

 

하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소스가

좀 맵기도하고 야채가 들어가있어서

싫어할 것 같아요 ㅋㅋㅋ

 

롯데리아 치즈스틱

다음은 롯데리아 치즈스틱이예요!

식어서 치즈가 늘어나진 않았지만

속에 치즈가 꽉차있음!!

주문하고 바로 받아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학생일 때 이것도 정말 많이먹었음 ㅋㅋ

 

롯데리아 치즈볼

마지막으로 소개할 것은 

롯데리아 치즈볼이예요!

롯데리아 치즈볼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겉은 쫄깃하고 속에는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ㅋㅋ

달기도하고...ㅠㅠ

그냥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볼이

더 좋아요 ㅋㅋ

호불호가 갈릴 듯한 맛이네요!

 

제가 먹은 세트메뉴는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메뉴였으니

맛 리뷰만 참고해주시구요!

혹시나 유튜브에서 또 행사를 

진행한다면 놓치지않고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롯데리아 햄버거

3종 모두 맛있었구요!

신상품인 힙&핫치킨버거는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1.07.31 - [맛리뷰] -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버거2 리뷰 :-)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버거2 리뷰 :-)

버거킹신메뉴/버거킹추천메뉴/버거킹몬스터버거 신메뉴몬스터2/몬스터2칼로리/몬스터와퍼칼로리 오늘은 주말이니까 또 햄버거를 먹어줘야죠! 오늘은 저번에 수제버거의 아쉬움을 달래기위해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6.16 - [맛리뷰] - 서브웨이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 리뷰 :-)

 

서브웨이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 리뷰 :-)

서브웨이추천/서브웨이추천메뉴/터키베이컨아보카도/ 서브웨이주문방법/서브웨이소스추천/상인동서브웨이 오늘은 제가 먹는 서브웨이 메뉴를 추천해드릴께요! 저는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10 - [맛리뷰] - 주말엔 맥도날드 :-) 1955버거세트/돌아온 맥윙/셀링선셋 추천

 

주말엔 맥도날드 :-) 1955버거세트/돌아온 맥윙/셀링선셋 추천

맥도날드메뉴추천/1955버거세트/맥윙/넷플릭스추천/셀링선셋 주말엔 뭐니뭐니해도 배달음식 먹으면서 티비보기 그 중에서도 모두가 좋아하는 맥도날드 :-D 오늘은 맥도날드를 먹으면서 셀링선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7.27 - [맛리뷰] - 수제버거 맛집 벙커버거 리뷰 :-)

 

수제버거 맛집 벙커버거 리뷰 :-)

수제버거맛집/배달수제버거/수제버거추천 수제버거세트/배달의민족수제버거 오늘은 갑자기 수제버거가 먹고싶어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찾다가 발견한 '벙커버거'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저는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