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밀키트 추천,캠핑메뉴 강력추천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8. 26. 10:39

밀키트추천/쿠팡밀키트추천/프레시지밀키트

캠핑밀키트추천/캠핑요리추천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프레시지에서 나온

밀키트를 하나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쿠팡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인기가 많은 밀키트다보니 

이렇게 일시품절되는 경우가 많아요 ㅠㅠ

그래도 가끔 정가는 11,900원인데

9,900원까지 할인할 때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수시로보고 쟁이는 편이랍니다!

냉동밀키트니까 사놓고 냉동보관하시면 됩니다 :-)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구성

이 밀키트의 장점은

케이스 자체가직화냄비로 쓸수 있는

케이스라서 특히나 캠핑하실 때 좋을 것 같아요

따로 냄비를 쓸 필요없이

바로 내용물을 넣고 조리할 수 있어서요!

뚜껑은 가열하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구성품


사누끼 우동면 2개

(1개당 320kcal)

어묵모음 1봉

김치찌개양념 1봉

우동전골소스 1봉

양파,파 1봉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밀키트 

포장지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원재료들이

나와있어요!

영양정보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2인분이라서 1,070kcal 입니다

1인분이라면 535kcal 정도 되겠네요 :-)

라면보다 적은 칼로리!!!

 

조리순서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조리순서1

조리순서에 맞게 조리해보도록 할께요!

냉동이기 때문에 먼저 양념과 육수는

흐르는물에 해동 후에 조리해주세요!

 

첫번째로 물 600ml를 붓고

김치찌개양념과 우동전골소스

부어줍니다!

지금은 비주얼이 좀 별로이긴한데

끓이면 엄청 맛있다는 것!!!!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조리순서2

다음은 어묵을 넣어주고

저는 청양고추와 다진마늘을 좀 더

추가해주었어요 :-)

캠핑중이라면 그냥 추가안하시고 드셔도

충분히 맛있답니다!!

강불로 끓여줄께요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조리순서3

저는 전골이 끓여지는 동안

집에 있는 버섯들을 준비해놨어요

참치나 햄같은 것도 추가해서 드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320x100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조리순서4

전골이 끓기 시작하면

우동면과 동봉되어 있는 야채를 넣고

중불에서 6분정도만 더 끓여주면 완성!!

저는 면이 풀어졌을 때 버섯을 넣고

끓여줬어요 :-)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조리순서5

5분정도 더 끓여주면

면도 잘 익고 버섯들도 익어서

정말 맛있는 김치어묵 우동전골 완성!!!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조리순서6

김치어묵 우동전골이 2인분이지만

대식가인 저희에겐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항상 함께먹을 음식을 좀 더 준비해요 

오늘은 선비꼬마김밥 당첨!!!

칼칼한 국물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조합이랍니다 :-)

그냥 밥만 말아드셔도 사실 엄청 맛있음!!!

 

집에서 먹어도 이렇게 맛있는데

캠핑할 때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ㅠㅠ

프레시지의 김치어묵 우동전골

꼭 한번 드셔보시길 강력추천 드립니다! :-)

 

2021.11.01 - [맛리뷰] - 간단하게 먹기 좋은 선비꼬마김밥 리뷰 :-)

 

간단하게 먹기 좋은 선비꼬마김밥 리뷰 :-)

꼬마김밥/대곡동김밥맛집/대구김밥맛집/ 배달김밥맛집/꼬마김밥꿀조합 오늘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선비꼬마김밥'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이미 체인점이 많아서 잘 알고계시죠 저는 한번씩 재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