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청담 반&반 피자,매쉬드 베이컨 포테이토+불새피자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3. 24. 11:48

피자맛집/청담피자리뷰/청담 반&반피자 추천/

청담피자메뉴추천/청담피자꿀조합

청담피자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청담피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 앱으로

청담피자 대구상인점에서 

주문을 했구요!

 

기본 라지 싸이즈(2~3인) 21,900원

도우는 흑미도우!

소스양은 기본으로 했구요

매쉬드 베이컨 포테이트 피자와

불새피자를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추가금액이 3,000원정도 붙었어요!

 

청담피자 반반피자 리뷰

리뷰이벤트로 오븐스파게티 주문했구요!

피클은 원래 2개주시나봐요 

하나를 추가했거든요!

그리고 요거트소스가 오고 기본

핫소스,디핑소스가 옵니다!

 

청담피자

청담피자는 다른 곳과 다르게

피자를 올려서 먹을 수 있는

받침대같은 것을 주시네요

두꺼운 종이로 되어있구요!

저는 집에서 먹어서 그냥 그릇에 먹었는데

야외에서 먹을 때는 유용할 것 같아요!

 

청담피자 반반피자

짜잔! 피자 비주얼이예요

일단 토핑이랑 치즈가 엄청 많이

올라가 있네요! 반틈은 불새피자,

반틈은 매쉬드 베이컨포테이토 피자입니다!

피자 고정장치 좀 보세요 여러분 ㅋㅋㅋㅋ

절대 흔들리지 않겠다는 의지가 보이네요

피자모양이 잘 유지되어서 왔어요!

 

청담피자 치즈오븐스파게티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오븐스파게티예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그냥 주시는건데도 재료가 듬뿍듬뿍!

 

 

320x100

 

청담피자

먹을 준비완료!!!

오늘 저희는 레드와인과 함께 

먹을꺼랍니다!

호호호호호호호

 

청담피자

스파게트도 슥슥 비벼주고

와인도 완료했어요!

저 와인 선물받은건데

와인치고 도수가 상당히 높아요!

그렇지만 엄청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청담피자 매쉬드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저희 첫 피자선택은 바로 매쉬드베이컨

포테이토피자입니다!

저는 원래 포테이토피자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청담피자는 

부드러운 매쉬드포테이토와 큐브감자,

두 종류의 베이컨이 토핑된 소프트한 포테이토

피자라고 하네요!

소개글대로 감자와 포테이토가 2가지씩

들어있었어요! 매쉬드포테이토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베이컨도 두가지라서

두툼한 베이컨은 씹는 맛이 좋았어요

흑미도우도 너무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

 

청담피자 불새피자

다음으로 먹을 것은 불새피자예요!

불 맛 가득한 소불고기와 매콤한새우를

가득 토핑하여 조화를 이룬 피자라고

하네요!

말 그대로 딱 한 입 먹었을 때

불맛향이 확 퍼지면서

매콤함이 느껴져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한테는 살짝 짜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

 

그리고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요거트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피자 찍어먹으니까 완전 꿀맛이였어요

다음에는 하나 더 추가해야될 것 같아요 ㅋㅋ

 

저와 남편 모두 매쉬드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개인취향이긴 하지만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

 

오늘은 '청담피자'를 리뷰해봤는데요

저희의 원래 최애 피자는 파파존스였지만

포테이토 피자가 먹고싶을 때는

앞으로 청담피자를 주문할 것 같아요!

포테이토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